처음 해보는거라 영상이 보이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지인이 사고가 났는데 봐달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사고는 안나봐서 잘 모르겠어서 여기에 문의드려봅니다.
일단 영상에서 소렌토 같은 차가 좌회전 차선에서 우측 깜빡이를 켜고 서있고
뒤에 두대의 차가 우회전 차선으로 진입하면서 난 사고입니다.
PS. 아직 전혀 결정된 바는 없습니다.
지금 블박 영상은 제공한 상태이고 저쪽 영상은 아직 확보가 안됐나봅니다.
어제부터 운전자가 통화가 안된다네요. 그리고 소R은 그 운전자가 고장난곳이 없다고
수리도 안하겠다고 했다네요. ㄷㄷㄷ
블박쪽 보상팀도 처음 겪어보는 사고라고..ㄷㄷㄷ
그리고 블박 차량은 수리비 320 나왔다고 하고 아무 결정이 안됐기에 서로 책임관계는
알수 없답니다.
그리고 블박 운전자 얘기를 하자면 멀리서부터 앞의 두대의 차는 서있었다고합니다.
바로 앞차(에쿠스)가 깜빡이를 안켜고 있고 그 앞차(소R)신호는 못 봤답니다.
(에쿠스에 가려져서 못본듯 합니다.)
오른쪽 우회전 공간은 있는데 오토바이로 인해 들어가지는 못했답니다.
그러다가 앞차(에쿠스)가 우회전 공간으로 들어가기에
당연히 우회전 차도니 생각하고 들어갔답니다.
그 소R이 우회전 한다는 깜빡이는 못봤대요.
그 차선은 좌회전 차선이니 자신도 신경을 안썼나보더라구요.
아직 운전을 여유있게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여기저기 살피지 못한듯
우회전후 탑차가 있어서 조심스럽게 좌측으로 살짝 붙으면서 갔는데
갑자기 차가 뒤에서 올라왔대요.
이게 블박 운전자의 이야기입니다.
제가 처음 봤을때는 블박 운전자가 상당히 억울할 걸로 봤는데
어떤 포인트냐에 따라 결과가 상당히 달라지는 사고군요.
서로 주장을 하면 상당히 골치아플것 같네요.
둘다 여성운전자입니다. 블박으로 보면 참 어이없는 사고지만
실제로 운전시에는 있을수 있는 사고라는 생각도 드네요.
사고가 나느냐 마느냐는 그 상황에서 순간의 인내심을 발휘할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인내심은 어디서 누가 인정해줍니까?
블박차주 에쿠스 뒤로 따라가니까 열받아서 더 이상은 안되겠다 내가먼저다 좀 가자 부앙~~~
퍽퍽~!
제가 볼 때는 스알의 90~100% 과실로 보여집니다.
10%는 우측깜박이 켜고 있다는거 하나 때문에 주의를 못한 죄?
정체 구간에 저렇게 비집고 들어가서 조금 빨리 가면 머합니까? 사고만 날뿐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