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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모로 바쁘신와중에 이정주 회장님이 힘써주신 덕분에
드디어 싼타페 트레일암 수리건 보상을 받았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한국자동차소비자연맹 만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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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소비자단체에서 나왔는지는 모르지만
당일 비상임위원으로 나왔던 위원이라는 분은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소비자단체 대표 위원으로 나왔다면,
소비자를 대표해서 사업자측에 뭔가 질문이라도 해야는 것 아닌가요?
흥, 질문은 커녕 얼굴도 안보이더이다!
전문성이나 경험을 비교할때 사업자보다 약하고 맹할수 밖에 없는
소비자가 미쳐 생각하지 못하는 부분들을
대신해서 목소리 높이라고 그 자리에 세워준게 아닐까요?
오히려 제쪽 참고인으로 참석해 주셨던
한국자동차소비자연맹 이정주 회장님은
당일 현장에서 참석 불가라는 둥
시시비비 끝에
간신히 진짜 간신히 본회의에 들어갈수 있었으며
부족한 저를 위해 진정성 있는 발언을 해 주셨습니다!
대한민국의 소비자단체..
몇개나 있는지 몰지만 과연 소비자를 위한 단체들인지
생각해볼 문제인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개기업들의 손아귀에 놀아나는 한계는
도대체 어디가 끝인지. 18. 열폭 안하는게 비정상이지요!
사람 돈다 돌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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