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Asoon 15.05.04 11:29 답글 신고
    아정말 이러지 말아야 하는데 우리나라는 왜 이럴까요?? 똑같은 차량 독일에서도 이랬을까요???

    우리나라는 서비스가 어느 차종, 브랜드를 불문하고 전체적으로 비상식적이라는..ㅡ.,ㅡ;;
  • 레벨 하사 2 별하 15.05.04 12:10 답글 신고
    소송에서 꼭 승소 하시길 빕니다.
    다만, 내차가 문제인거지 BMW의 대처나 결함은 모든 메이커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문제 입니다.
    저도 E60부터 시작해 근 8년간 타고 있지만, 차량에 문제나 대응에 아쉬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내차 이렇습니다. 이 메이커 사지마세요란 마지막 대응이 아쉽네요.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4 14:0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님이 말씀하시는 부분은 빼도록 하겠습니다.
    지인들에게지 보배님들에게 사지말라는 말은 아니였습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어보이네요...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4 16:36 답글 신고
    개인 신상 조사 들어가시면 어쩌실려구요.
  • 레벨 훈련병 토이킷 15.05.04 15:31 답글 신고
    바로 엊그제 비엠을 받고 좋아하고 있는데 이런 사례를 보면 정말 걱정이 많네요. 모든 제품은 고장이 나기 마련이지만 사후 관리를 얼마나 잘하느냐가 정말 중요하지요. 아무쪼록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4 16:36 답글 신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Alex7 15.05.04 16:49 답글 신고
    흠..
    저도 구매 고려하고 있었는데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겠네요.
    일본차도 염두에 두어야 겠습니다.
    코오롱 강남지점?...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5 15:57 답글 신고
    현명한 소비자가 되십시요~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기아차똥차 15.05.05 14:12 답글 신고
    이미 소송중이신거지요? 그렇다면 소비자기본법 제47조와 동법시행령 34조, 35조, 36조에 결함을 알게된 사업자는 5일이내에 소관기관에 보고할 의무가 있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소비자기본법 86조 및 동법시행령 69조에 근거하여 별표2의 과태료 부과기준에 따라 과태료를 부과해야합니다. 확인해보시고 해당 기관에 과태료 부과 요청도 하십시요. 소송시 제시하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혹시 모르니 소비자기본법 77조도 확인해보시고요.
  • 레벨 중사 1 기아차똥차 15.05.05 14:26 답글 신고
    아마 결함정보 보고의무 같은것은 지키지 않았을 겁니다. 꼭 과태료 부과시켜 돈없다고 징징대는 국가 살림에도 일조하십시요. 저도 실천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5 15:55 답글 신고
    확인 해 보고, 실천하겠습니다.
    관심주시고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 레벨 하사 1 피롱이 15.05.05 14:23 답글 신고
    m5사고 싶은 사람중1인인데..이런거 보니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어디가나 한국기업(대신해줘도)마인드는 세계 최고의 쓰레기 수준을 유지하는군요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5 15:56 답글 신고
    M5정말 좋은 차인데요.
    참 안타깝습니다.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5 18:00 답글 신고
    구입 시점에 주행거리 200km는 재가 잘못적은거 같습니다.
    도장 문제로 최초 BMW센터 입고 할 때 km인지, 구입시점인지 확실치가 않습니다.
    확실치않아 그부분은 글에서 삭제 하였습니다.
  • 레벨 대령 3 운전하는김씨 15.05.05 22:18 답글 신고
    차 이름만 독일차
    대응은 모두 자국인을 호구로보는 말만 대기업? 영맨들...
  • 레벨 하사 2 이해하는삶 15.05.06 00:30 답글 신고
    꼭 잘되시길바랍니다
  • 레벨 일병 전자레인지로버 15.05.06 02:31 답글 신고
    M5 계약하려고 준비중 이였는데 다시 생각해봐야겄네요 힘내십쇼!
  • 레벨 소위 1호봉 minist 15.05.07 00:11 답글 신고
    200 km 주행한거면 중고차죠.시승차로 막굴렸던 차아니면.
  • 레벨 대위 3 Plateau 15.05.07 08:45 답글 신고
    잔고장이나 결함생각하면 일본차가정답
  • 레벨 중사 3 보배백개 15.05.08 12:11 답글 신고
    추천하고 갑니다. 승소하시길!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8 17:26 답글 신고
    열심히 준비해서 승리해보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타이어마트 15.05.08 17:03 답글 신고
    승소 하세요~~~꼭꼭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8 17:27 답글 신고
    네. 꼭!!
  • 레벨 병장 내나이올해24짤 15.05.08 17:52 답글 신고
    와 욕좀하겠습니다. ㅅ1ㅂ 한두푼하는차도 아니고 현재 a6타고잇는데 M5에 비하면 저렴한차지만 와 a6조차도 어디 에러뜨면 개빡치는데 M5 ㅋㅋㅋㅋㅋ인데 BMW 하여간 이글 추천하고 SNS bmwkorea에 글 올려드리겠습니다 와 보는제가 열불이나네요 저는 센터 불질렀습니다 그러면 와..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5.08 19:16 답글 신고
    이런상황에서도
    판매사, 제조사가 이기면 대한민국 소비자는 봉입니다.

    달리는 즐거움이
    아닌
    구매 후부터 괴로움!
  • 레벨 훈련병 디스커버리2015 15.05.09 07:30 답글 신고
    이런 상황은 한국에서만 가능한거겠죠? 저도 디스커버리4를 구매하고 한달정도 됐을때 내부 천정에 조그맣게 찢어진 부분을 발견했는데 차량 인도때 검수 안해서 천정 교환안된답니다 그런 부분까지 소비자가 검수를 해야 하는게 대한민국에서 수입차를 타야 하는 사람들의 현실입니다 언제나 정신 차릴런지 아니면 어떻게 해야 정신을 차릴지 모르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상도흰둥 15.08.24 12:46 답글 신고
    118d구입후 차량전체에 검정점 100개이상이 보여 강남역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는데
    국내에 이런경우가 없다며 관리를 못해서 그런다고 하네요. 2주된차량인데말이죠.
    그러다가 우연히 캡틴님 게시물을 보게되었는데 동일한 도장결함인거같네요.
  • 레벨 하사 3 스카이캡틴 15.08.26 15:52 답글 신고
    봐야 알겠지만요.
    아마 도장면에 철가루 있는 상태에서 클리어코트 입혀서 일거에요.

    서비스센터에가서 따지셔야죠!
    가만히 계시면 어느누구도 도와주지 않습니다.

    억울하게 관리를 못해서 차가 이렇다는 말씀을 듣고 계시면 안되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