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gunhee 15.05.19 19:44 답글 신고
    많은 조언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어찌해야 저 황당무개한놈을 혼낼수 있는지?
    이미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민원을 넣어놓은 상황입니다.
  • 레벨 대위 3 마세타리드림카 15.05.19 19:45 답글 신고
    실명 및 근무지 공개하면 고소당하나요 ?? 법이참~~^^
    추천드립니다
  • 레벨 일병 gunhee 15.05.19 19:55 답글 신고
    실명과 근무지를 넣어서 법적인 문제가 된다면 지우겠습니다.
    전 법을 잘모르지만 이건 아닌것 같네요
  • 레벨 소장 시민의발 15.05.19 19:51 답글 신고
    근데 대체 수리하면서 교체한 액정은 받아올수있는거에요?. 없는거에요?

    삼성이 불량이 많아서 서비스 하나는 좋았는데...
  • 레벨 일병 gunhee 15.05.19 19:55 답글 신고
    개인이 직접 갈경우에만 수리해준다고 하네요
  • 레벨 소위 2 미운오리꺼져 15.05.19 20:05 답글 신고
    돈주고 교체하는거면 액정 받을수 있습니다. 내 돈주고 교체하는건데, 고장난 것도 내꺼니.. 애플처럼 거지같은게 아니기 때문에.. 그리고, 남의 휴대폰 주인허락없이 뜯는건 아니죠.. 개소리 입니다. 저도 삼성서비스를 많이 가는데, 내 허락없이 뜯었다간 서비스센타 서비스 못할정도로 난리 납니다. 그쪽 서비스쪽 팀장 교육을 잘못 받았군요..
  • 레벨 일병 gunhee 15.05.19 20:08 신고
    @미운오리꺼져
    돈은 당연히 주고 고치는데 이사람 행실이 정말 쉣이네요
  • 레벨 병장 fragment 15.05.19 20:19 신고
    @미운오리꺼져 애플이 뭐가 거지같아요?
  • 레벨 상사 2 zzz22 15.05.19 20:04 답글 신고
    2달전에 양주삼성a/s센터분은 친철하시던데요 녹취 그런것은 없어요 액정도 가지고 가시겠읍니까 안가지고 가시겠읍니까

    물어봄 물건이 없어서 의정부 센터있다며 위치 예약까지 해줌
  • 레벨 일병 gunhee 15.05.19 20:10 답글 신고
    그런 친절한 사람들 많아요
    이사람은 팀장이라는 직함을 달고도 저런 행태를 보이는것을 보니 정말 인성이 잘못된사람인듯 싶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gunhee 15.05.19 20:14 답글 신고
    진상은 진상을 만든다 라는 말이 있듯이 지 성깔대로 일하면 제 성깔도 보여줘야죠.
    소비자가 호구가 아니고 정상적으로 돈을 주고 수리하는데도 이정도면 일반손님들은 어떻게 대할지??
  • 레벨 소위 2 하에나 15.05.19 20:11 답글 신고
    수리 접수한 폰을 개봉한게 뭐가 잘못이란 건가요?? 예를 들어 차가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고 접수를 해서 기사가 차주 동의 없이 본넷을 열었다고 그게 잘못이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gunhee 15.05.19 20:22 신고
    @허미아
    개봉전에 항상 수리전 동의를 받는게 원칙이며, 허미아님이 말씀하신대로 먼저 묻는게 당연한거 아닐까요?
  • 레벨 일병 gunhee 15.05.19 20:20 답글 신고
    액정파손때문에 교체를 위해 진행전 소비자에게 수리전 동의를 받는것이 삼성서비스센터 원칙이며,
    동의 없이 오픈한후에 수리를 못해준다고 말한게 잘못이구요.
    차량을 본넷을 열어본거랑 차량외부를 다뜯어서 미션까지 다 내린후에 엔진을 보고난후에 수리하실래요?
    하는건 말이 안되는것 같은데요?비교대상이 아닌것 같은데요???
  • 레벨 중위 1 MSI 15.05.19 20:23 신고
    @gunhee 비교를 해도 참 ㅋㅋㅋ 핸드폰 박스 뜯는거랑 차 엔진 미션 내린거랑 비교하다니 헛웃음 나네요 ㅋㅋㅋ
  • 레벨 일병 gunhee 15.05.19 20:26 답글 신고
    @MSI 님 휴대폰 전체분해에요 박스 뜯는게 아니구요.
    차엔진과 미션은 오버해서 말한거지만 휴대폰에서는 메인들어내고 액정에 붙은거 다뜯어내면 완전분해거든요
    제가 좀 흥분해서 오버햇네요;
  • 레벨 중위 1 MSI 15.05.19 21:11 답글 신고
    문제가 있는건 사실이네요 개봉이라고 하셔서 겉 케이스 벗기거나 박스 개봉으로 착각했네요 딱히 처벌 방법이나 처벌해줄 방법은 없는거 같네요... 흠...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00:32 신고
    @MSI /> 저는 저사람과 악연이 있는것도아니고 그저 사람을 대하는 태도며 팀장이라는 직급까지 가지고 있는 대기업직원으로써 저딴 말도안되는 서비스로 고객을 우롱하고. 기만하는 자세가 맘에 안드는겁니다. 일반적인 상담에 녹취를 개인적으로 하며 분해는 서비스 차원에서 그렇다해도
    녹취한것 나한테도 보내달라니까 경찰데려오랍니다
    그래서 내일데려가려고요
  • 레벨 대위 3 구르르름 15.05.19 21:28 답글 신고
    삼성 센터에 폰 접수할때 폰 고장증세? 같은거 기입하던데 그것도 지역마다 다른가요 ?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00:34 답글 신고
    액정파손으로 접수하고 담당기사들이 고객에게 수리여부 확인하고 동의후 분해하고 수리를하죠 원칙이고
    이번같은경우는 분해후에 액정은 못돌려주니 수리하겟냐고 물은경우입니다
  • 레벨 대위 3 하꾸나마따따 15.05.19 21:35 답글 신고
    모란 가끔 이용하는데 저런분 없었는데~~~
    궁금한점
    문제1 개봉하셨단 말은 다 바라시 했단 말씀? 그럼 몇초상간도 아닌데 다 할때까지 기다리다 동의없이 뜯었다고 말씀하신건가요? 너 나에게 동의구하지 않았지 좃되바라 기다리신거같은 느낌이 저만 느끼는건가요?

    그런 느낌이 나서 문제2번과 같은 녹취가 이뤄진거로 보이는데 아닌가요?

    오해면 죄송한데 1번 문제진행중 한마디 던졌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그럴수 없는 상황이었나요?

    참! 전 절대 삼송직원 아님니다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00:25 답글 신고
    자리에 앉음과 동시에 기사가 분해를 시작햇구요
    녹취하는것이 눈에 보여서 지금 혹시 녹음하냐고 물으니 맞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내가 뭔 문제가 잇어서 녹음을 하냐니까 지가 녹음하는건 법적인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난 기분나쁘니 녹음 끄래도 안끄더군요
    그리고 분해 다 쳐해놓고 나서 한다는 말이 수리는 해주는데 액정은 못가져간다고 말하니 그럼 제입장에서는
    액정못가져간다고 미리 말햇으면 분해하는걸 그냥 놔뒀지는 않았을겁니다 액정을 가져갈수 없다면 미리 양해를 구하고 분해를 쳐하든가 지맘대로 분해 다해놓고 액정못가져간다 수리할거냐 말거냐 이딴 태도가 맘에 안든거죠
    추가로 모란 저도 수리대행때문에 자주가는데 저사람 혼자 저렇게 또라이짓한다고 소문이 자자하네요
  • 레벨 중장 우유맛딸기 15.05.19 21:36 답글 신고
    개봉이 핸드폰을 뜯는다는 뜻인가요? 전문용어인가?...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00:26 답글 신고
    완전분해 입니다 죄송합니다
  • 레벨 일병 thinkAwry 15.05.19 21:42 답글 신고
    개봉과 분해를 잘못 쓰신듯 합니다.. 아마 분해 했다는 말씀 같네요..
    그리구 센터 직원 교육이 참 거시기하네요..
    아마 정식으로 1588-3366에 이의 제기하면 꼼짝 못할꺼 같은 상황이네요..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00:26 답글 신고
    이미 상담센터랑 홈페이지에는 다 남겨놨습니다 ..휴
  • 레벨 소위 2 jjhd 15.05.19 21:57 답글 신고
    난또 르노삼성이라고..르노도 배때기불렀음
  • 레벨 이등병 세나f1의신화 15.05.20 03:19 답글 신고
    입없냐? 분해할때 보고있다가 다분해하니 그말했냐? 앉자마자 분해시작했으면 그때 바로 말을하던가 먼 심보냐??? 삼성에 돈뜯어내고 싶냐?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10:17 답글 신고
    입잇어서 말햇겟죠?분해 다해놓고 수리할거냐 말거냐 묻길래 수리해달라니깐 수리는 해줄수 잇는데 액정은 줄수없다길래 그럼 수리하기전에 물어봐야하는거아니냐는게
    문제라는거죠? 삼성에서 돈받을일이 아닌거같은데요?
    그팀장이라는사람이 문제기때문에 글쓴겁니다.
    그리고 수리할때마다 모든사람들한테 녹취하는거면 상관없는데 제가 첨에 앉자마자 진상부린것도 아니고 녹취도 동의 없이 진행하는곳이 어딨습니까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10:17 답글 신고
    제가 진상일수도 있겟네요 글내용 읽어보셧는지 궁금합니다
  • 레벨 하사 2 초룡이 15.05.20 10:20 답글 신고
    글쓴이분이 말하신 센터 몇번가서 수리했는데 정말 이해안가는 부분이있습니다.
    다른 센터는 모르겠지만 모란 센터는 인포메이션에서 증상을 물어보고 접수합니다.
    (인터넷 접수도 마찬가지) 그리고 나서 직접 기사분이 고객님 하면서 부르거나 찾아옴니다. 자리로 가게 되고 그 자리에서 분해합니다. 근데 그거 눈뜨고 구경하다가 액정을 못가져 간다는 소리에 진상부리는걸로 보이네요. 하물며 기사님이 녹취한 이유는 대리as 이므로 어떤 수리요구인지 명확하게 가리기 위함인거 같습니다. 저또한 어머니 휴대폰 가져갔을때 똑같이 그랬고 기사님이 나중에 고치고나서 본 주인분이 as항의가 있을경우 재대로 as이행하였는지 자료로 쓰인다고 했습니다.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11:43 답글 신고
    초룡이 님이 말씀하신대로 액정못가져간다는 소리에
    진상을 부린것으로 보일수 있겠네요
    두서없이 써서 죄송합니다
    액정은 가져갈수 없다는걸 미리고지 하고 분해를 하는게
    먼저인게 아닐가요? 그리고 a/s같은 경우 소비자 분쟁이 있을것 같은경우 상대방에게 동의후 녹취 진행 하여야하지 않을가요?
  • 레벨 하사 2 밥먹고출동 15.05.20 11:17 답글 신고
    원래 여자들한테 접수하고 기다리면 기사와서 대화나누고 걍 자기자리가서 수리하는거아닙니까? 액정고장으로 왔음 개봉은 당연한거 아닙니까? 고장난액정 안주는건 문제있내요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11:45 답글 신고
    인포에서 수리접수후 기사가 수리비 얼마이며 액정은 반납을 해야한다고 미리 언질이 없었기때문에 분해하는걸보고 바로 수리하는구나 라고 생각해서 가만있었던겁니다
    제가 진상인 부분이 있긴하네요 휴
  • 레벨 중사 1 흉기안티 15.05.20 11:31 답글 신고
    참 개 ㅈㅅ 납셨네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11:46 답글 신고
    개 진상까지는 아니구요^^;;
  • 레벨 일병 할짝 15.05.20 11:52 답글 신고
    저도 대리점 직원이고 서비스 많이 가는데 보통 서비스가면 데스크에서 먼저 접수부터 하지않나요 그러면서 증상 이야기하고 그런상황에서 cs직원이 폰 상태 보기위해서 개봉 다 하지않나요 제가 이해가 안가는건 어찌됐건 수리를 받으려고 서비스를 가신건데 개봉을 동의없이 했다라는게 문제가 되는것인지 ... 혹시 cs직원이 폰에 이상한짓같은거 하실까봐 그러시는건가요?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20:09 답글 신고
    아 개봉이 아니라... 분해를 개봉으로 썼네요 죄송합니다.
    기사가 분해 하길래 바로 수리하나보다 했는데 다 분해하고 나서 하는말이 액정은 못돌려준다고 하니
    그럼 왜 첨부터 말안하고 분해부터 했냐니까 동의없이 자신이 분해해도 된다는 말에 욱햇네요.
    cs직원은 전혀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 레벨 일병 할짝 15.05.20 11:53 답글 신고
    그리고 액정파손은 원래 돌려주는게 맞아요 요새 하도 액정매입하는곳이 있다보니 반납을 하는대신 할인을 받지않으면 직원들이 액정 가져가시겠냐고 다 물어보던데 팀장맞음??
  • 레벨 병장 훈제란 15.05.20 17:19 답글 신고
    하도 진상이 많아서 직원들도 오죽하겠습니까? 님도 그닥 그 진상 라인이 아니라고는 할수는 없네요..

    삼성폰 구매후 님선에서...하드웨어 적인 문제로, 직접 혹은 수리 안되서 서비스센터 직접 가신거고.
    예를들어 보증 기간 지나서 , 돈주고 수리 하면 하면 되는거고.... 무상기간 이내면 무상 수리하면되는거고....

    좀 이해안되네요....결론은 녹취한게 기분나쁜건지.

    그렇게 치면 의사도 진찰할때 미리 좀 만지겠습니다 하고,동의 얻고 아픈부위 살펴보는것도 웃기잖아요
    대수술이라면 동의 얻죠.

    내용보니 정비사들이 액정 수리하다 부순것을 배상안해준다는 내용도 아니고,

    폰을 수리 하러 가신거는 그정도 동의, 수리를 생각해서 눈앞에서 맡긴거 아닙니까??
  • 레벨 일병 gunhee 15.05.20 20:05 답글 신고
    제가 이해를 잘 못하게 두서 없이 써서 죄송합니다.
    돈주고 수리하는데 액정을 대리점이라고 안돌려준다니 진상아닌 진상을 부리게 됬네요
    또한 안돌려줄거면 분해전에 미리 얘기를 하든가 분해를 다한후에 당신은 대리점이라서 액정을 못돌려준다?
    이게 안맞는다는거죠
    그리고 수리하면서 제가 진상이라고 생각해서 녹취한게 아니라 휴대폰 두대를 들고 왔다는 이유로
    동의없이 녹취를 하니 기분이 나쁘다는겁니다.
    진상이 많아서 직원들도 미리 준비를 하는걸 이해할수는 있지만 앞에있는 사람이
    대리점직원이라는 이유로 녹음부터 하고 분해후에 대리점에서 왔으니 액정은 못준다?
    훈제란님이 저와 같은 상황이면 "아,네 그럼 다시 조립해주세요 조용히 가겠습니다
    녹취는 잘하셧으니 제목소리 들으면서 편히 주무십시오" 라고 할껍니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