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사고영상을 올렷는데 이런 반응이 잇으리라고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보배담당자님말씀이 YTN작가님이 연락이 올거라고 합니다....
하도 억울해서 여기다 영상을 올렷을 뿐인데 여러분들 관심덕에 어쩌면 억울함이
빨리 풀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간략대용은 화물공제8대2주장 우리보험9대1이면soso..
저는무과실주장..
그리고 블박은 꼭 달고 다닙시다.....만약을 대비해서.....
어제 사고영상을 올렷는데 이런 반응이 잇으리라고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보배담당자님말씀이 YTN작가님이 연락이 올거라고 합니다....
하도 억울해서 여기다 영상을 올렷을 뿐인데 여러분들 관심덕에 어쩌면 억울함이
빨리 풀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간략대용은 화물공제8대2주장 우리보험9대1이면soso..
저는무과실주장..
그리고 블박은 꼭 달고 다닙시다.....만약을 대비해서.....
차를 끌고 나오지 않으면 사고날 확률이 0 이지 않습니까?
그러니 1부터 시작입니다. 아무 잘못도 없을 경우에 말이죠..
그런데 여기서 끝나는게 아닙니다.
차를 만들지 않았으면 차사고가 나지 않았을텐데 차를 만든 제조사에게도 1의 책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차를 만들었다 해도 도로를 만들지 않았으면 도로에서의 사고가 나지도 않았을텐데.. 도로를 만든 정부의 책임도 1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상대방 책임 7 하여..
사고비율은 1:1:1:7 이 되겠습니다.
왈
왈
왈
어자피 우리 봄료로 믁고사는거 아님
아님말고
그래도 화물차쪽 주장은 화물차가 추월이 다 끝나지 않은상태에서 2차선으로 무리하게 추월하려했었고 화물차의 시야에서 보이지 않았다 라고 주장할것 같네요...
근데 진짜 화물차 운전자가 잠시 다른곳으로 시야를 두고있는사이에 2차선쪽으로 그렇게 추월해 들어가면 못보고 밀어버렸을때 큰일나겠네요.
무조건 100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