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옵토메트리스트 15.09.03 21:06 답글 신고
    제로백 0.5초 의 피스톤 발사
    비의 감성을 느낄수 있는 수타페
    어항 아반떼, 급발진으로 앞서가는 드리프트
    에어백을 사람이 보호해주는 기술 등등등

    이루 말할수 없는 초특급기술의 회사와 그것조차 시도 못하는 토요타와 비교하시면 안되죠~
  • 레벨 상병 또랑타기 15.09.04 10:59 답글 신고
    ㅋㅋ빵터졌어여ㅋ
  • 레벨 원사 3 바다로가자 15.09.04 20:59 답글 신고
    과연 별판단 연륜이 물씬 느껴지는 말씀이네요,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무적고감도 15.09.03 21:19 답글 신고
    핸들링 내구성 마감력 정숙성
  • 레벨 대령 3 수동에어백 15.09.03 21:30 답글 신고
    땅사느라...
  • 레벨 하사 1 인증번호받기 15.09.03 21:40 답글 신고
    ㅋㅋㅋㅋ 비교할껄 비교해야지 차라리 중국차랑 비교하시죠 10년후면 현기보다 더싸고 좋은차 만들테니까

    몇년사이 전투기 우주선 만드는나라인데 자동차쭘이야........장난이지
  • 레벨 하사 2 450 15.09.03 21:44 답글 신고
    진짜요?ㄷㄷ
  • 레벨 대령 1 baechedream 15.09.03 22:09 답글 신고
    우리 기업이 온전히 우리 기술력으로 완성차를
    만든 게 얼마나 됐다고 자꾸 이런 글을 올리는지....
    기술력은 하루아침에 생기는 게 아닙니다. 그래도
    우리의 저력으로 빠른 시간에 많이 따라잡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중령 2 기본매너 15.09.03 22:25 답글 신고
    지나가던 개가웃죠
    현기가도요타를못따라가는이유
    있는편의기능도 없애고 품질도 점점떨어지기때문이죠
  • 레벨 대령 1 아르헨도르 15.09.03 22:31 답글 신고
    들은 얘기로는 철강기술이50년 앞선다고 하더라구요!
    앞전에도 말했듯이 헤드가스켓이 안들어갈정도에 차이!
    내구성하면 혼다! 기술차이죠! 세계어딜가도 도요타 혼다차는 다있을정도!
  • 레벨 소령 3 똥된장구분못하냐 15.09.03 22:41 답글 신고
    25살에 매달 150씩 적금 넣는다?
    인증 꼭 부탁드려요
  • 레벨 원사 2 330BH 15.09.03 23:01 답글 신고
    댓글들 보니 웃음만 나오네요 ㅋㅋ 기술력에 차이는 분명히 있지만 아무도 증명 못하면서 일본차 빨고계시는 모습이 안타까워요 정말
  • 레벨 중위 2 porpoly 15.09.03 23:05 답글 신고
    도요타와 현대의 모터스포츠 참여경력과 역사를 비교해보시면 답 나옵니다. 현대한테 LFA같은차 만들어보라고 하세요. 현대는 돈이 되는 차만 만드는 회사 딱 그 수준까지입니다.
  • 레벨 원사 3 SONAX 15.09.03 23:30 답글 신고
    이미 20년전에 미드쉽 스포츠카를 만들던 곳이 토요타 입니다. 트윈터보. 알루미늄바디.등을 이미 25년전에 적용했어요. 인정할건 인정해야 합니다. 요즘 국산차에도 흔한 vvt 어디기술 일까요?
  • 레벨 병장 털보워너비 15.09.04 00:09 답글 신고
    도요타 모터 스포츠 산업에 정말 많이 뛰어들었구 하고 있습니다. 이것만 봐도 틀려요~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현대보세요~ 모터스포츠 산업에 대한 기여도, 역사로 축적된 데이타와 기술이거 정말 무시못합니다.... 예를 들면 현장에서 영업직을 뛰어본 사람과 책상에서 책으로 영업이 뭔지 배운사람하고의 차이.
  • 레벨 대령 3 경기프리남 15.09.04 01:01 답글 신고
    따라는 가도 넘지는 못하지요..현기애들 하는꼬라지봐요..
  • 레벨 소위 2 jjhd 15.09.04 01:09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
  • 레벨 병장 리얼빈티 15.09.04 01:40 답글 신고
    경기프리남님이 짧게 써주신 말이 정답이네요 맞습니다. 현기차는 지금까지 적당히 싼 가격에 모방만을 해온거죠. 선도하는 기술이 없습니다. 이는 자동차에만 국한된 얘기가 아닙니다. 삼성전자는요? 대한민국 산업 전체가 그래요. 제조업에 원천기술이 있는 분야가 있을까요? 안타깝지만 교육체계부터 틀려먹었죠 그게 선진국 문턱을 넘지 못하는 대한민국의 한계입니다
  • 레벨 상사 2 준돌이 15.09.04 02:11 답글 신고
    아반떼 최하등급 실내등, 선글레스 보관함 옵션질로 빼버리는 회사에 기술력을 논하는건 문제있다고 봅니다.
    아무리 최하등급이라고 기본적인걸 빼버리는건 시대에 역행하는 행위인거죠
    (참고로 최하등급 실내등은 뒷좌석에만 있습니다.)
  • 레벨 상병 류니류니 15.09.04 02:13 답글 신고
    짧게 말해서 수익이 나야 되니까요
    요새 사람들이 흔히 하는말이 있죠 보증수리 끝나면 고장난다
    차나 가전제품이나 똑같습니다
    고장이 나야 사람들이 수리or새차를 사고 회사의 수익이 늘어나니까요

    현기차는 충분히 일본급 기술은 됩니다
    지금까지의 수익구조를 위해 안바꿀 뿐입니다.
  • 레벨 상병 류니류니 15.09.04 02:14 답글 신고
    아 너무 현빠처럼 글이 써진거 같내요
    그냥 위에글처럼 믿고 싶은 바램일지도 모르겟습니다
  • 레벨 상사 2 준돌이 15.09.04 02:17 답글 신고
    앞좌석 실내등, 선글레스 보관함은 전년도 모델의 경우 최하트림에 포함되있습니다.
  • 레벨 중장 바로쌀려나 15.09.04 03:32 답글 신고
    윗분들이 정답을 넘 많이하셔서 ......... 이리저리 이놈저놈 돈빼돌리고 해쳐묵고 상납하고 사기횡령배임의온상 울나라 대기업현실!
  • 레벨 소위 3 petronas13 15.09.04 08:01 답글 신고
    뭐 고성능 스포츠카야 만들 수 있어도
    수익성 없어서 "안"만든다고 쳐도
    기본적인 차들 (소나타 아반떼)의
    완성도와 내구성이 너무 차이가 나죠

    10년 20만 키로를 타도 잔고장 없는
    차가 있고
    3년 5만 타고나면 떨리고 고장나고
    하물며 기본적인 에어백도 작동 안된다고 하니 무슨 비교를 하나요

    가장 큰 문제는 한국사람들은 장인정신이 없다는점인거 같습니다.
    오너도 임플로이도 다 같이 "돈" 생각만 하죠
    더 좋은차를 만들겠다가 아니라
    차를 팔아서 돈을 벌겠다
  • 레벨 소령 1 막돼먹은굴렁쇠 15.09.04 08:51 답글 신고
    전자쪽도 마찬가지이지만 철로 된 제품은 독일이나 일본에 비해 20년이상 뒷떨어져 있습니다. 직업이 공도리라 20년된 일제 설비 신형 국산설비보다 좋아요 ㅡㅡ;; 하물며 그런 설비로 만드는 차량은 당연이 차이나겠죠? 또 기업 마인드 자체가 틀립니다. 렉서스가 아니라 도요타 꽁무늬라도 따라가면 좋겠네요 ㅡㅡ;;
  • 레벨 일병 뚱땅 15.09.04 09:11 답글 신고
    진짜 궁금한건데 이분은 왜 30번 넘게 이런글을 쓰는거죠? 현대vs도요타렉서스 일주일동안 올린글이...
  • 레벨 소령 3 똥된장구분못하냐 15.09.04 09:24 답글 신고
    관심이 필요한가 봅니다
    5년뒤에 살 차를 벌써부터 알아보고 다니는데
    여기저기 같은글 싸지르는데
    인증 못할듯요
  • 레벨 소위 2 loversick 15.09.04 10:09 답글 신고
    딱 2000억년 걸릴듯
    장난이구요
    현대가 기술개발하고 그에 따른 차 만들때 도요타는 가만있을까요
    어느분 말대로 그냥 중국차하고 비교하심이
  • 레벨 병장 니어워러 15.09.04 10:57 답글 신고
    도요타와 현대의 비교라..
    도요타의 노사관계 및 품질경영은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벤치마킹할 정도로 뛰어난 수준을 자랑합니다.
    일본기업문화가 배어있는 현기임에도 불구하고 도요타와는 레벨 자체가 다르다고 봅니다.
    30년의 역사 차이는 당연히 기술력의 차이를 보일 수 밖에 없고 아무리 요즘 기술협약 등으로 상향평준화 되었다고 해도 감성품질 등의 차이는 극복하기 어렵습니다.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고급차로 인식받은 렉서스는 고가의 내장재/부품을 사용해서 수익을 낼 수 있으므로 현대보다 훨씬 유리한 위치일 수 밖에 없죠.

    최근 중국자동차 업체의 공세로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이 위협받고 있어요. 위로 밖에 올라갈 수가 없는데, 고급차 시장의 타겟들은 보수적이므로 그로의 진입이 쉽지가 않은거죠. 참 현기 난감할 겁니다.
    분명 확실한 것은 이런 시기일 수록 소비자 대응을 잘해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야 한다는 것인데, 현기는 지금 그 정 반대 짓꺼리를 하면서 국내소비자들이 등을 돌리는거죠.
    저라면 현기차 주식 절대 안살겁니다.
  • 레벨 중위 1 잭스페로우 15.09.04 11:38 답글 신고
    잘 모르시네요.. ㅎㅎ

    도요타는 차량 기술로 차를 파는 회사고요... 횽기는 땅팔아서 차 만드는 회사인데 ㅎㅎ

    도타는 본질이 자동차 회사... 횽기형은 본질이 부동산 대부 ^^ㅎ
  • 레벨 중사 2 kowagen 15.09.04 14:48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일본을 넘을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