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는 지인이 허브 드럼? 만드는 현대차 협력업체 다니는데요 시간은 흘렀지만 2007년에 일본에서 주문을 했더랍니다 물량이 딸려서요 근데 놀라운건 교대로 상주하면서 일일이 공정을 다 세세하게 봤다는 겁니다 그래서 전는 싫은 나라 이지만서도 역시 일본이 대단한 나라구나 느꼈습니다
마케팅개론에서의 렉서스는
성공한 서브브랜드의 대표적 사례로 나오는 차입니다.
도요다나 니싼 혼다 같은 브랜드명은 누가 봐도 일본차라는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일본차라는 이미지도 줄이고 새로운 럭셔리한 차라는 이미지를 심어준
미국내 여피족을 겨냥한 차량이죠.오늘은 여기까지...
니뽄차 팔아줄빠에는 현기사라고하고싶네요
좋아유~
좋은차입니다..
쪽바리차라 선택안했지만 저 평가받고 있죠..
일본은 저도 정말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근데 좋은건 어쩔수없습니다.
고장없고 아직도 새차처럼 정숙합니다
기술력 하나는 인정하게 됩니다
rpm 레드존까지 조지면서 타니까 일본차도 못버티더이다....
휴...
정비를해보면 잘알아요
기본적으로 브레이크 디스크만봐도 안나가게 만드는게 아니라 강력하게 만들어서 쇄가 못버티는게 독일차죠.
전 와이프 무조건 일본차로추천입니다..
흉기차만 빼구! ㅋㅋ
일본차가 보이면 비록 차는 럭셔리 고급차일망정 쪽바리 차라 눈길도 안가더이다.
그것도 우익기업;;;
그냥 한숨 나와요
성공한 서브브랜드의 대표적 사례로 나오는 차입니다.
도요다나 니싼 혼다 같은 브랜드명은 누가 봐도 일본차라는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일본차라는 이미지도 줄이고 새로운 럭셔리한 차라는 이미지를 심어준
미국내 여피족을 겨냥한 차량이죠.오늘은 여기까지...
너나 많이 타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