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 풀옵이면 GS350보다 옵션은 훨씬 좋습니다. GS350은 executive 급이 아니면 뒷좌석 열선도 없거든요;;
전동 트렁크도 없고, HUD도 Exec, F sports 급이 아니면 없네요. 물론 뒷좌석 공간도 제네가 훨씬 넓고요.
옵션질로만 보면 제네로 가세요.
주행성능을 따지기 시작하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GS350 은 경쾌한 가속이 단연 돋보이구요, 서스펜션도 스포티한 성향이 강합니다. 야마하 튠한 사운드 제너레이터로 인해 제법 고성능 차량을 타고 있다는 착각(?)마저 느끼게 해주네요.
확실히 스포츠 세단 성향이 강합니다.
질문이라고하고있나..
내는 제네
전동 트렁크도 없고, HUD도 Exec, F sports 급이 아니면 없네요. 물론 뒷좌석 공간도 제네가 훨씬 넓고요.
옵션질로만 보면 제네로 가세요.
주행성능을 따지기 시작하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GS350 은 경쾌한 가속이 단연 돋보이구요, 서스펜션도 스포티한 성향이 강합니다. 야마하 튠한 사운드 제너레이터로 인해 제법 고성능 차량을 타고 있다는 착각(?)마저 느끼게 해주네요.
확실히 스포츠 세단 성향이 강합니다.
렉서스에 무슨 악감정이라도 있으신가?
혼다,렉서스 노래를 부르는구만
제네시스는 사장님 차고 ,
GS350은 중형차에요.
해외이건 국내이건 제네시스는 항상 극도의 칭찬을 받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