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진 않겠죠. 고객 반응 보면서 대처할 겁니다. 어리버리하거나 소송이나 금감원 민원 넣는 등 절차를 절대 안할 것 같다 그러면 말빨로 저네가 맞다고 우길 거고. 고객이 좀 똑똑하거나 그러면 꼬리 내리는 경우가 많을 듯 합니다. 가끔은 저네가 볼 때는 아무리 봐도 한변호사의 생각과 다르다 싶으면 소송까지 끝까지 가겠지만 아무래도 한변호사가 전문가이다보니 그런 경우는 많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뒤로 내려오는차는 좀.. 당사자한텐 미안한 얘기지만 똥밟았다 생각하고 차로 받쳐줬으면 좋겠네요.
저러다 속도 붙으면 더 큰사고 날수도 있고 사람이라도 깔리면 대형 사고 나는거죠.
예전에 어떤 아줌마 무한유턴 할때도 서로 다들 피하기 바쁘던데.. 사람났고 차 났지 차 났고 사람 났나요.
저도 올해 본거 같았는데...
즐감요....
상시유턴
안전운전하세요~
저러다 속도 붙으면 더 큰사고 날수도 있고 사람이라도 깔리면 대형 사고 나는거죠.
예전에 어떤 아줌마 무한유턴 할때도 서로 다들 피하기 바쁘던데.. 사람났고 차 났지 차 났고 사람 났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