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보복운전을 갑자기 당할때
앞에서 급브레이크 시전해서 추돌이 일어난다면 어느쪽 과실이 더 많이잡힐까요?
아니지. 과실이야 보복운전한 사람이 많이잡히겠지만
뒤에서 추돌한 차량에도 과실이 잡힐까요?
반복적인 보복운전(급브레이크.한쪽으로 밀어붇이기)를 시전하는 상황이라면...
제목 그대로 보복운전을 갑자기 당할때
앞에서 급브레이크 시전해서 추돌이 일어난다면 어느쪽 과실이 더 많이잡힐까요?
아니지. 과실이야 보복운전한 사람이 많이잡히겠지만
뒤에서 추돌한 차량에도 과실이 잡힐까요?
반복적인 보복운전(급브레이크.한쪽으로 밀어붇이기)를 시전하는 상황이라면...
당시 속도 거리 등등에 따라서 여러가지 경우가 나올거 같습니다.
최초 1회 고의급정거 사고 시 앞 차 100% - 이건 못 피한다..
2~3회 급정거 시 뒤차 50~100% - 이미 1회 급정거로 위험상황을 판단했고, 피할 수 있는 시간이 된다.
갓길에 정지하거나 서행하면서 주의할 수 있다
이렇게 기억하네요..
1회 고의급정거 보복운전 애매모호
2~3회 고의급정거 보복운전 확실
즉, 보복운전 당하면 맞서지 말고 피하면서 안전에 유의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신고해서 인실x시전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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