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토는 사용자 악셀 브레이크 기어변속기 실제 물리적으로 연결이 안되 있고 전자제어 장치에서 컨트롤 되어 있기때문에 사용자쪽에서 별 쑈를 해도 전자 제어장치에서 출력을 다르게 보내주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브레이크등도 ECU 에서 브레이크 인식 -> 브레이크 등 표시를 맏고 있으면 브레이크 밟아도
브레이크 등이 동작 안될수도 있고 정확한 동작 구조를 모르지만.
적어도 오토에다가 클러치 하나만 넣어주워도 위급시 물리적 동력 끊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기어변속도 기계힘으로 바꾸는것이면 몰라도 자동제어면 기어가 안빠진답니다.. 기어변속레버는 스위치를 변환시키는것이지 그힘으로 기어변속하는게 아니라서.. 브랙도 안듣고, 시동도 꺼질려나 모르겠음...ㅠㅠ
벽을방패삼아 박아뿌는게...
일단 아무것도 안된다면 우측에 박을 곳을 정해서 걍 박아 버리는게 나을 듯 합니다. 근데 막상 박을려면 차 망가지는 생각부터 수리비 또 두려움이 앞서는 바람에 제동을 해보려 노력하다가 속도가 더 붙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속도 붙기전에 얼른 우측 벽이나 블록 같은데를 이용해 차를 더 이상 진전 못하도록 하는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브레이크등도 ECU 에서 브레이크 인식 -> 브레이크 등 표시를 맏고 있으면 브레이크 밟아도
브레이크 등이 동작 안될수도 있고 정확한 동작 구조를 모르지만.
적어도 오토에다가 클러치 하나만 넣어주워도 위급시 물리적 동력 끊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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