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부분에 사고장면인데 접촉은 없었습니다.
주변 차량이 속도가 늦어 친구의 차가 조금 빨라보이긴 하는데 과속은 아닙니다.
방향지시등 점등 없이 갑자기 끼어든차를 피하려다가 보도의 난간 같은곳에 사이드미러를 부딫혀 사이드 미러가 완전 파손 되었습니다.
과실 비율 평가 부탁드릴게요
마지막 부분에 사고장면인데 접촉은 없었습니다.
주변 차량이 속도가 늦어 친구의 차가 조금 빨라보이긴 하는데 과속은 아닙니다.
방향지시등 점등 없이 갑자기 끼어든차를 피하려다가 보도의 난간 같은곳에 사이드미러를 부딫혀 사이드 미러가 완전 파손 되었습니다.
과실 비율 평가 부탁드릴게요
블박영상은 화면에서 보는것보다 실제보는거리는 더가까이에 있다고봐야되구요.
검은색차량을 지나는순간 방향시지등도 없이 급차선변경으로 훅~` 들어오네요.
순간 훅 들어와서 피할수도 없는상황이네요. 영상에서 보이는 차량체감속도와 실제속도에 차이는 10~15키로차이가 날수있다고 볼수있습니다. 속차량이 시속60키로를 달리면 1초에 16미터를 달립니다.
사고를 인지하고 브레이크를 밟은 시간이 0.2초가 걸리고 브레이크를 밟고난다음에 제동거리 따져봐도 이거리는 추돌이 될수밖에 없네요. 검은색차량과 앞 흰색차량 사이에 감격이 차량반정도되는 거리에서 방향지시등도 없이 훅~들어오면 옆에는 피할수있는공간도 없고 박으란말밖에 안나오네요. 박으면 100%이고 비접촉이기때문에 과실이 잡힌다고말하면 그건 말도 안되는소리~
이영상을 보고 다른보님들이 차량이 속도가 빠르다고 질타를 하겠네용. ㅎㅎㅎ
일단은 질타는 나중에 받더라도 과실이 안잡히는게 중요하니깐요...
어딜봐서 무과실.
알고 던비는분한테는 질질끌다가 끝나는 인정해주지만 보험사한테 끌려다니시는분은 무과실받기게 힘들죠.
무과실을 인정못받는다고 다른분들도 못봤는게아닙니다. ㅎㅎ
하위차로 막 내달리지 말라고 하세요.
안전 운전 하세요~
딱보니 블박도 급차선변경후 풀악셀각인데...ㅎ
이번일 계기로 안전 운전 하라고 충고도 했습니다
친구한테 충고 했습니다
--- 과속이 확실한 영상입니다... 블박운전을 보아 사고 유발하는 운전입니다...안전운전으로 하는것이 도로에서 좋을 듯 합니다... 과속이 과실에 상당히 들어갈 수 있는 영상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버스전용차로에 들어갈수 있는 시간이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만약 버스전용차로 위반이라면 가해자가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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