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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유후한남자 16.03.03 13:55 답글 신고
    케바케긴 하겠지만 저게 fm이라면 감수해야 되지 않으려나요? 금감원 넣으라고 하는건 바퀴 굴러가는한 100:0은 없다고 씨부리는 봄사에게 하는거라고 보네요.
  • 레벨 하사 1 따뜻한아메리카노 16.03.03 13:58 답글 신고
    네 감수해야죠

    대신에 보험사에서 개소리하면서 이빨까면 녹취하셔서 금감원 민원 꼭 넣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 레벨 소장 옵토메트리스트 16.03.03 13:58 답글 신고
    금감원 타이밍이 중요한데......
    만병통치처럼 초장에 넣고 ㅈㄹ하면 얘네들도 페널티 감수하고
    배째라 나가죠.
    카드 만지작대다중요한 순간에 넣거나 넣겠다 협박(?)하는게 좋은데요...
    또한 어느정도 끌고 가다 맘에 안드는거 발생시 넣는게 좋겠죠.
    진행이 중간이상가서 쟤네들도 페널티 먹는건 다된밥에 재뿌리는거라
    쉽게 배째라 못하거든요.
    그런데 금감원을 너무 사랑하신 나머지 초장부터 넣고 무리한 요구를 하시는분들이
    약을 독으로 사용하시고 계신겁니다.
  • 레벨 하사 1 따뜻한아메리카노 16.03.03 14:06 답글 신고
    타이밍과 대물담당자 간을 잘 봐야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 레벨 중위 3 디아블64 16.03.03 14:26 답글 신고
    역시 프로.....ㅎㅎ
  • 레벨 대령 3 아이리드 16.03.03 13:59 답글 신고
    전체도색비용은...좀..
  • 레벨 하사 1 따뜻한아메리카노 16.03.03 14:01 답글 신고
    진상이라 봅니다....

    국산차 오래된 거 판금도색하면 색 안맞는다고 전체도색해주질 않으니깐요
  • 레벨 원사 3 1칸스 16.03.03 13:59 답글 신고
    금감원에 민원을 넣는 경우는 대부분이 과실상계가 부당하다고 생각될때나 보험사의 일처리가 부당할때 민원을 넣지
    무조건 본인에게 유리하게하기 위해 넣지는 않을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도 누가봐도 상대 100%과실인데 본인보험사에서 나에게 과실이 있다고 헛소리하며 과실 나누기 하려해서 금감원 민원 접수하려한다하고 담당자 전화 안받았더니 팀장이 직접 처리해서 상대 100% 과실로 일처리 되었거든요.

    부당하다 생각되면 민원 넣는것 저는 적극권합니다.
  • 레벨 하사 1 따뜻한아메리카노 16.03.03 14:00 답글 신고
    부당한 대우를 받으면 즉시 넣는건 저도 추천드립니다.

    근데 과실비율이나 이득 몇푼 더 보겠다고 금감원 민원 넣으면 독이 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
  • 레벨 소장 길에서똥누기 16.03.03 14:06 답글 신고
    지인이 오토바이 사고 나서 물어보니 상대방도 오토바이인데 갑자기 역주행해서 오는걸 피하다가 비접촉 사고났네요.

    보험사직원이 비접축이라 6:4라고 합니다.

    역주행이고 피하다 사고 났는데

    이런 경우엔 금감원에 올려야겠지요?
  • 레벨 하사 1 따뜻한아메리카노 16.03.03 14:11 답글 신고
    일단 먼저 담당자한테 어필해보세요

    나는 정주행인데
    역주행 오토바이 피하다가 사고난건데 왜 6:4냐고


    로드뷰로 보시고 도로 상황이나 주위 표지판 등을 잘 보시고 과실 줄일 수 있는 방법 찾아보시고

    씨알도 안먹힌다면 금감원 민원 넣어보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1 니베아이다 16.03.03 14:17 답글 신고
    저는 마지막에 말씀하신 것 처럼했는데 잘 먹힌 것 같네요 ㅎㅎ(소송후 무과실 받았어요)
    근데 부당과실 이거 고쳐져야 하는데 고객들 상대로 돈장사하는 거 뻔히 아니까 금감원에 넣겠다는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꽃남이 16.03.03 15:02 답글 신고
    보험사가 금감원 민원에 대해 강하게 나오는
    경우는 민원을 감수해서 잃는 것보다 더 실익이
    있는 경우 입니다.(예로 소송 이라던지)
    소송을 하게되면 금감원 민원을 무력화 시킬수도
    있고요. 대부분 담당 실무자선에서 해결할수있는
    자잘자잘한 사고는 민원으로 해결되요.
    보험사가 금감원에 민원이 누적되면 향후 보험상품을 파는데 굉장한 패널티가 따르고 민원먹은
    보험사 직원에게도 고과에 좋을게 없어요.
    금감원 실무자들이 보험사 직원들보다 정직하게
    사고내용을 봅니다. 보험사직원들이 장난치는것도 다 알고요. 이 장난질 때문에 보험사가 금감원민원 앞에서 을이 되는것 입니다.
    돈장사 하는 보험사는 생리 자체가 장난질이 없을
    수가 없지요. 태생이 이익집단이 잖아요.

    이걸 아셔야 해요, 간혹 금감원에 민원 넣어서
    무과실 받았다 하시는분들 계신데 금감원은 과실
    나눠주는곳 아닙니다. 금감원 민원 때문에 무과실
    이 나온게 아니라 해당 사고 자체가 무과실 사고
    인겁니다. 사고를 보면 이게 무과실 사고 인지는
    보험사 직원들이 더 잘알아요, 하지만 인정 안하죠, 보험사 입장에서는 돈이 안되니까요,
    보험사는 돈 장사 입니다.
  • 레벨 준장 카르세 16.03.03 15:05 답글 신고
    아닙니다. 예전 택시와 사고로 현재 재판진행중일껍니다(?) 만 분심위2번 가서 협의에 의한 과실 판결문보고 빡쳐서 센터장, 분심위 담당자와 통화했을때 그럼 처음부터 강하게 말씀하시지 이제와서 왜 이럼(이런식의 대화)를 듣고 아~~~좋게 나가면 호구구나 처음부터 개진상 느낌을 줘야 제대로 하는구나를 제대로 배웠습니다. =진상 포스 안느껴지면 호구로 봅니다.
  • 레벨 중령 2 포르코루쏘 16.03.03 16:53 답글 신고
    하도 말도 안되는 개.소리를 해 대니까 금감원에 민원 찌르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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