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받아야 할 횡단보도 보행자가 오히려 무단횡단 하는 사람들보다 많다. 횡단보도 교통사고 많고 위반하는 운전자들 많으니 사고가 많으니 조심해라. 얘기고, 사고비율을 따지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사망자수가 많다는거에 대해 더 경각심을 가져야 하는거임 어설픈 똑똑한척좀 그만하시게
글을 첨보고 무단횡단 하라는 내용은 아닐거라는 생각은 했습니다.
하지만 뉴스보도 내용자체가 시청자들중에 오해를 살만한 비교를 하긴했네요.
횡단보도 사망자와 무단횡단 사망자를 비교할게 아니고
예를 들어 올해의 횡단보도 사망자 > 작년의 횡단보도 사망자
뭐 이런식의 비교로 운전자들에게 각성을 요하는
보도를 했어야 적절한 비교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무단횡단보다 횡단보도로 건너는 사람이 많으니 당연히 횡단보도 사고가 많다??? 그래서 당연히 횡단보도 사고가 많은거다. 그러니 뉴스의 내용 자막은 논리에 어긋나다? 확률을 따져야한다? ㅋㅋㅋㅋ
사고가 나지 말아야 할 곳에서 사고가 더 많이 난다는게 문제인거임 뉴스의 논리가 틀린거 전혀없음. 무단횡단 사고랑 비교하는 것은 마땅히 보호받아야 할 횡단보도 보행자가 보호를 못받고 사망자 수가 많다. 그러니 운전자들은 보행자 보호에 각별히 신경쓰자 이렇게 봐야함! 뉴스의 의도에 있어서 단순비교가 맞는거임.
횡단보도를 이용하는 총 사람수의 사망자 확률과 무단횡단 이용자 사람수 중의 사망자 확률을 비교해야지
이용빈도수에따라 사망확률은 무단횡단자가 훨씬높겠구만
사진만 봐도 왼쪽 횡단보도 보행자는 29명이고 우측 무단횡단자는 1명이구만
이런것도 기사라고 참나
횡단보도를 이용하는 총 사람수의 사망자 확률과 무단횡단 이용자 사람수 중의 사망자 확률을 비교해야지
이용빈도수에따라 사망확률은 무단횡단자가 훨씬높겠구만
사진만 봐도 왼쪽 횡단보도 보행자는 29명이고 우측 무단횡단자는 1명이구만
이런것도 기사라고 참나
고속도로티코가
오히려 더 위험하져.
제 말 잘 들으세요,
큰차옆 지나가면
날라갈듯이 안정감 팍팍 하락하는 상황이 많고...
또 티코는
차가 가다가 급정거 등등으로 서야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그냥 불안정해요
또 여러 4방향 차들이 모이는 곳이라서
결코 안전한 곳이 아니에요.
난 선팅을 이해해요
참 잘햇다고 생각해요.
더 자극적 선팅으로 햇어야 함.
무단횡단 하라고 부추키네요 이런
개좃같은....그럼 횡단보도를 싸그리
없애 버리던가
저 뉴스의 기본뜻이 보행자를 무시하는 운전자들 각성하라는 것이지, 무단횡단이 횡단보도보다 안전하다고 저리 기사낼까?
보행자를 얼마나 개떡같이 생각하면.......
비율은 보지 않고 더 많다는 이유로 흉기 흉기 거리잖아요 ㅎㅎ
SBS가 딱 똑같은 수준이네요
국내 생산자동차 총 불량률이 현.기 가 가장 많다.
고로 현기차가 가장 나쁘다..
와 같은 논리이네.
횡단보도 인데도 이렇게 사망자가 많아서 되겠느냐? 라는 걸 비꼬기 위함 이었다면 말이 되죠.
무단횡단은 사람이 안전을 못받는 구간 인데
얼마든지 저런 제목으로 비꼴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제 해석이 꿈보다 해몽일지는 몰라도 저는 이해가 되네요
무단횡단보다 횡단보도가 더 위험하다고 생각되어질 수 있기 때문에, 잘못된 보도라 생각되어지는데요.
님만 아는게 아닙니다
판매대수가 비교안되게 다른데 수치만놓고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뉴스보도 내용자체가 시청자들중에 오해를 살만한 비교를 하긴했네요.
횡단보도 사망자와 무단횡단 사망자를 비교할게 아니고
예를 들어 올해의 횡단보도 사망자 > 작년의 횡단보도 사망자
뭐 이런식의 비교로 운전자들에게 각성을 요하는
보도를 했어야 적절한 비교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사고가 나지 말아야 할 곳에서 사고가 더 많이 난다는게 문제인거임 뉴스의 논리가 틀린거 전혀없음. 무단횡단 사고랑 비교하는 것은 마땅히 보호받아야 할 횡단보도 보행자가 보호를 못받고 사망자 수가 많다. 그러니 운전자들은 보행자 보호에 각별히 신경쓰자 이렇게 봐야함! 뉴스의 의도에 있어서 단순비교가 맞는거임.
무단횡단 1명 건너다 1명 죽으면
2명죽은 횡단보도가 더 위험하다 할 놈들 이구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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