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이너무충격적이고 쇼킹하네요
얼마나화가나고 열받으셨음 ,,,
우선 저도 x1쓰고있습니다
아직까지자알쓰고있구요
그런데말입니다
댓글이나반응보면 쪼금 이상하다는
하나같이 한방에 아이나비를 개병신으로 몰아간다는,,,
저는 아이나비직원도 아니며 지금은 평범한 중소기업 다니고 있습니다.
6년전에 아이리* mp3만들던회사에 직원으로 근무했었습니다
그때당시 본회사에서도 네비를만들어서 수없이 수리하고 욕먹고 했었습니다,
당연히 as센터에 근무하니 고장나고 안되는것들만보겠지요
별사람 다있었습니다. 2년만에 mp3들고와서 살때부터 안되었으니 무상으로 수리 해달라 수리비용 말하면 개욕먹었습니다.
또 무상기간 지난 제품 가지고 와서 1년전부터 안되었으니 무상으로 해달라
액정이 지맘대로 깨졋다 여러사람 잇었습니다. 그중에는 대부분 다 개뻥입니다.
지금도생각해보면 수리하는입장에서 규정대로 할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난처할때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보면 x1박살 내신분 동영상 보면 구매후 얼마되지 않아 고장나서
한번수리받으셨다는 말과함께 계속안되었다고 하시는데요
그럼 그이후로 안되도그냥썻다는말인가요?
또한 1년이 지나서 탈착비용이 나온다,,, ,
혹시 사회생활하시는분이시라면 회사내 즉 규정이 존재합니다
각회사마다 규정에의해 진행되는것이 맞으며 고객말만듣고는 해줄수 없는상황이라생각합니다
사용 하시면서 여러번 as받으셨고 저런동일한증상이 나왔다면
당연 저런행동 이해가요
그런데 초기에 터치안됨으로 한번 장착하신데에서 탈착후 수리받으시구
그이후 일년동안 아무런 피드백없으시다
돈받고 전화잘안되니 네비를부신다?
쪼금 너무이기적이신거같네요
솔직히 어느제품이든 완벽해야하나 초기불량및 자재불량 뽑기운등,,,
있습니다 저도 여러기계 쓰고있고 또한 그것으로인해 분쟁도있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얼마나화가나셨으면 저리하셨을까라는생각도 들지만
상황에맞게 감정적으로 하시는건 올치않다고생각합니다
그리고 상급자 통화 원하셨는데 그게 잘안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글쓴이님 이거 보신다면 한번 생각해보세요 A.S콜센터 님처럼 안되어 열받아 상급자 통화 원하는분들이 얼마나 많을까
생각해보셨나요?.. 상급자 통화 하기전 님과 통화하는 내용 왼만해서 답변할 내용 다생각 하고 통화합니다.
또한 다른 전화가 길어져 통화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또한 a/s센터 부족으로 그냥 썻다가 1년3개월만에 가서 안되었으니 무상으로 받으시겠다는 말씀은 더 납득이 안되요..
그건 재가 그당시 as직원이였어도 이해 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글쓴이 말대로라면 1년지나고 가서 나 이거 1년동안 문제 있었으니 무상으로 진행해달라 말씀 하면 고쳐줘야 한다는 말인가요?
1년 3개월동안의 피드백도 한번도 없다가 뜬금없이 가서 고쳐 달라는건 말이 안되며
또한 어느 회사든 a.s센터 부족합니다 대기업 즉(엘지.삼성)요런 대기업 a/s망이랑 똑같이 생각 하신다면 안되다는 말입니다.
중소기업제품들 다 a.s센터 부족합니다.
말이 두서가 없었습니다.
요약하자면
1. x1 구매후 초기 터치 불량으로 입고 수리
2.. 필자는 모르지만 1년3개월동안 동일증상으로 불편격었음
3. 추후 1년3개월만에 as센터방문및 콜센터 책임자 통화 요청 개씹힘
4. a.s규정대로 4만원 탈거 요청
5.x1 개박살
6.보배형아들 댓글러 총출동 아이나비 한순간 쓰레기 기업됨
중소기업 a/s 자원이 부족하니 이해해라 인가요?
그건 그 회사 사정이구요..
그만큼 팔았으면 부족한걸 회사도 알텐데...
회사가 개선을 안한거죠...
그걸 이해할 필요는 없죠
그리고 여기에 댓글 몇개로 쓰레기 기업됐다고 비약하는게 더욱 이해안됨.
다른회사들도 3d개발후 초기엔 유료화했습니다만 무료화로바꿨죠..하나를포기하고 멀리본거죠..
2d지도를 운용해도 현장조사는 해야합니다..
근거없이 특정 제품에 대해 비난하는 사람은 거의 없죠.
그냥 자신은 아이나비쓰는데 아이나비 써본사람이 안좋다고 하니까 발끈한거 아닌가요?
이번에 유나비 개떡같이 변해서 아이나비 쓸려고하니 업그레이드가 안되어.. 낭패 봤습니다.
또 아이나비로한번 갈아타야하는데 ㅠ ㅠ 걱정이네..
잔고장없이 잘쓰면 최고인거에요..
짜증나게 하지 말구요
파인으로 기울어간지 쫌 된것 같은데요.
제품은 둘다 상급이지만 차이가 확실히 있습니다.
님이야 말로 펴파적인 사람이네요
ㅋㅋ 제가.편파적으로 글썼나요??
현실이 그렇습니다.
제가봤을때 님께서 오히려 아이나비 대변인 같습니다.
답변이 겨우 "대한민국 사람이 쓴다니" ㅎㅎ 누가 몰라서 묻나요 ㅎㅎ
그리고 저 말고 다른 댓글들도 살펴보세요.
님이 다는 댓글에 비추천보세요
뭔가 느껴지지않나요??
주행중 잦은 뻑에 멈추는 경우가 발생하였는데 AS도 귀찮고 어쩌다 한번 전화하면 띄가꼬 보내라 그래서 걍 2년 뻑날시 리셋주며 사용했습니다..
네비 뽀개신분 맘 이해감
블박 홈쇼핑에서 구입후 초기몇개월도 안되서 계속 자동 꺼지고 시동켜면 전원 안켜지고 전원버튼 왔다갔다 여러번하면 그때서야 들어오고 집어던지고 싶네요.
서비스센터가면 이상 없다는데 차가 문제가 아니냐는 소리 듣고 어이없어서 그뒤로 뽑기실패 또 서비스응대하는 말같지도 않은소리 듣고 아이리버 제품 인정했습니다.
다들 삼성묙하지만 as만큼은 인정하시잖아요.
다신 아이리버 쳐다도 안봅니다.
내가 받은게 쓰래기 라서 쓰래기라고 한건데...
100만원돈 주고 샀는데...
네비업체에서는 원래라면 탈거비용 4만원 안내보다 탈거자체를 안해줄텐데 말이죠.
자기들이 장착한거 아닌데 탈거하다가 다른문제 생길 수 있기때문에..
터치라는 것이 매립하다가 문제 생길 수도 있는 부분이고..
그리고 여기에 댓글 몇개로 쓰레기 기업됐다고 비약하는게 더욱 이해안됨.
중소기업 a/s 자원이 부족하니 이해해라 인가요?
그건 그 회사 사정이구요..
그만큼 팔았으면 부족한걸 회사도 알텐데...
회사가 개선을 안한거죠...
그걸 이해할 필요는 없죠
이미 서비스개판에..파인도 또이또이라지만
아이나비보단 나은거같고, 암튼 아이나비는불매하시는게 좋습니다ㅋ뭐든 아는게 힘이라고..우리나라에 제대로된 기업이 거의 전무하니..소비자가 더알아보고, 배워야 호갱이 되지않는세상이지요..
결론은 아이나비살거면 파인드라이브!
아니면 중저가 가성비 기본모델ㄱㄱ이게
답인듯합니다!!
블박 1년만에 고장나고..
네비 자꾸만 뻑나서 운행중에 리셋버튼 수십번도 더 눌렀던 악몽때문에....
하도 짜증나서 핸펀 네비씁니다
* 블랙박스 QXD950 아아나비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창작이벤트 하길래 구매
(풀패키지 드라이브x 포함 무료장착이라고 써있음 가격은 50만원)
* 택배와서보니 무료장착쿠폰이 아니라 부분유료장착쿠폰임 (본사에 전화하니 무료맞다고함)
* 장착기사님 와서 드라이브x 기능을 쓸려면 장착비 3만원 지불하여야한다며 요구
* 장착기사님은 협력업체에서 나왔고, 더이상 말싸움하기싫어 돈주고 본사에 이의신청
* 본사콜센터 직원한테 얘기해서 무료장착인데 장착비요구를 했다. 아이나비측에서 장착비 달라고 요구하자. 고객지원팀장? 이라는사람에게 전화돌려줌(그냥 블랙컨슈머 대처직원인듯)
* 대화하는동안 계속 블랙컨튜머 대처하듯이 니알아서 해라 우리는못준다 규정에도 나와있다. 이말만 반복.
*소비자보호원에도 신고해봤지만 거래위반은 맞지만 이미 장착한제품 다시뜯어서 환불해야한다길래 포기.
아이나비의 고객응대방법입니다. 어떠신지요?
저도 나비제품 네비 매립되어있는데
디엠비 짹 고무커버가 녹아서 흘러내려있네요
그리고 저희아버지껜 평생무료 업데이트
파드 사드렸습니다.
고객을 호구로보는 회사는
다 문닫아야한다고 봅니다.
탈착비용 1년이 안된저는 왜 4만원을 집불했을까요? 저 교체 3번받고 4번째 서산에서 용인까지 갔네요 완젼 먹통됬는데 말도안되는 *레기같은 상담원들하고 말이안통해서
갔더니 첨부터 탈착비용 말도안하고 나중에교체 하고나서 달라고하더군요 첨부터 말했음 제가 탈착했을텐데요.
글쓰신분 저 업체 쉴드칠려고 글쓰신거같은데 엑스원 정말 문제 많아요.
그럼 마무것도 안먹으면 똥이 안나오겠줘~
즉 하나를 보지 말고 앞으로를 보라.
전에 수지가 광고했던(지금은 모르겠네요) 회사고 1년간 3번 갔습니다
저는 당연히 그쪽은 맘에안들고 지금 어른나비는 그냥 소소하게 쓰고 있어요
이런 유저도 있어요~!
계속 아이나비만쓰고 현재도 잘쓰고있지만
네비 안에 사진이나 동영상기능이 전혀안됩니다 처음엔 영화도 볼까싶었지만 지금은
네비만잘되면 됐지 하고 그냥 신경도 안쓰고있어요 센터도 멀고 하루날잡고 가야하니
이번엔또 강북센터를 서초로 옮기다니
갈수록 맘에안듬
음.. 각각의 입장과 의견, 그리고 대응방법은 모두 다르겠지만
어떤 방식이 옳고 그름을 떠나 이용자가 많은 이 포털에
지금 이시간까지도 별다른 어필이나 대응없이 방관하는
해당 회사와 그 관계자의 생각이 정말 궁금하네요..
역시나 또 동일불량 발생하여 재방문했더니 이번엔 장착점 잘못으로몰아갑니다
공임줄테니 다뜯고 너네가 달아봐라 대신 문제 없으면 공임 못준다 그랬더니 그렇겐 못한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대응하는 법입니다
쓰레기 맞아요
제 첫네비 아이나비였지만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일겁니다.
제가 블박 지100 사용했었는데요 고장나서 수리하러가니까
고장원인이 제가 메모리카드 리셋안해서 메인보드 고장났데요
수리비 15만원 나온다고 그냥하나새로 사라고 하더라구요
메모리카드 포맷 안해서 메인보드 고장난게 말이나 되는지 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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