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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1 오리걸음 16.05.06 13:28 답글 신고
    님이 글쓴것도 웃기네요..
    중소기업 a/s 자원이 부족하니 이해해라 인가요?
    그건 그 회사 사정이구요..
    그만큼 팔았으면 부족한걸 회사도 알텐데...
    회사가 개선을 안한거죠...
    그걸 이해할 필요는 없죠
    답글 0
  • 레벨 소령 2 메가트론 16.05.06 10:34 답글 신고
    아이나비가 대응 잣같이 하는건 저도 많이 겪어요
    답글 1
  • 레벨 원사 1 한박자느림의미학 16.05.06 12:31 답글 신고
    A/S센터가 부족하다고 양질의 서비스가 안되는게 당연시 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여기에 댓글 몇개로 쓰레기 기업됐다고 비약하는게 더욱 이해안됨.
    답글 0
  • 레벨 원사 3 바지락칼치기 16.05.06 10:31 답글 신고
    저는 k3+ 사서 5년간 잘쓰고있네요.. 업그레이드가 유료라서 좀 그런데.. 아이나비측에서도 현장조사같은거하려면 비용이 발생할수밖에 없으니 이해합니다 ㅎ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0:33 답글 신고
    x1부신님 충분이 이해는 하나 절차가 잘못됫다는 말이죵...
  • 레벨 중사 1 로이1052 16.05.07 10:46 답글 신고
    현장조사 다른회사들은안합니까?? 아이나비 3d만들고 욕먹고 망가진 케이스죠..
    다른회사들도 3d개발후 초기엔 유료화했습니다만 무료화로바꿨죠..하나를포기하고 멀리본거죠..
    2d지도를 운용해도 현장조사는 해야합니다..
  • 레벨 중위 1 슈퍼슬림 16.05.06 10:33 답글 신고
    저도 지금 x1사서 1년되기전에 와이파이 블루투스가 안잡히길래 ... 고객센터 전화하니 장착점가서 새제품 교환받으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새제품 교환받고 지금은 멀쩡.. 나름대로 만족하며 어플도 다운받아 쓸수있고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0:36 답글 신고
    다행이나요.. 잘되시니
  • 레벨 소령 2 메가트론 16.05.06 10:34 답글 신고
    아이나비가 대응 잣같이 하는건 저도 많이 겪어요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0:38 답글 신고
    그건 맞아요 대응 잣같이 하는거 ㅋㅋ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0:37 답글 신고
    이미 부신걸 어쩌것어요
  • 레벨 대장 반니스텔루이 16.05.06 10:37 답글 신고
    아이나비 4년 썼는데 위치 못 찾고 버벅대는 경우 자주 있었습니다.
    근거없이 특정 제품에 대해 비난하는 사람은 거의 없죠.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0:39 답글 신고
    맞는 말인데요.. 따른 대응 없다가 저런식에 대응은 불편하다는 소리죵
  • 레벨 훈련병 샤르도네 16.05.06 10:40 답글 신고
    서비스 규정.. 참 아이러니 하죠.. 규정 만들어놓고 본사에서도 잘 안지키니 말이죠..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0:41 답글 신고
    만들어놨으니 말딴직원들은 까라면 까야되는 죶갸튼 현실입니다.
  • 레벨 상사 1 궁천 16.05.06 10:42 답글 신고
    아이나비의 대응이 저엇같다는거죠 핵심은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2:03 답글 신고
    내용 읽어보면 보편적인 내용인데 어디가 대응이 저엇같다는거죠?
  • 레벨 하사 3 좀만쉬자 16.05.06 10:54 답글 신고
    색안경을 쓰고 보신듯 하네요. 저도 댓글을 봤는데.. 아이나비 썼다가 안됐다고 하는 분들이 답글 단것 뿐인데.. 뭘 쓰레기 만들었다고 하는 겁니까..
    그냥 자신은 아이나비쓰는데 아이나비 써본사람이 안좋다고 하니까 발끈한거 아닌가요?
  • 레벨 중장 유후한남자 16.05.06 10:56 답글 신고
    아이나비 썼던 유저네요. 지금은 파인으로 갈아타서 재미좀 보고 있죠. 절차요? 새제품요? 시간은 뻘인가요? 회사다니는 사람들 고치러 갈 시간 만들기가 쉬운가요? A/s 갑질이 그런것도 있다던데요? 지치게 만들어서 포기시키기? ㅋㅋㅋ 가만히있으면 가마니인줄 알아요. 아이xx. As 로 포털 검색해보세요. 명불허전 바로 부뢀을 탁 치시게 될겁니다.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1:59 답글 신고
    다 똑같아요
  • 레벨 중사 2 하도뤼 16.05.06 11:00 답글 신고
    저는 핸드폰 유나비와 아이나비 쓰는데.. 아이나비는 세컨으로사용하고 유나비 쓰는데..
    이번에 유나비 개떡같이 변해서 아이나비 쓸려고하니 업그레이드가 안되어.. 낭패 봤습니다.

    또 아이나비로한번 갈아타야하는데 ㅠ ㅠ 걱정이네..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2:04 답글 신고
    그니까 쓰는사람 입장에서 잔고장나면 그회사가 죠옷가튼거구요
    잔고장없이 잘쓰면 최고인거에요..
  • 레벨 중사 1 xbsj2 16.05.06 11:26 답글 신고
    그글엔 구입후 서비스센터 똑같은증상으로 8번이나 as받았다는 내용이있는데 뜬금없이 1년3개월만에 이제와서??? 다시한번 글보셔봐요~~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1:59 답글 신고
    어디에 8번을 수리 햇다는내용ㅇ?..님이 다시 읽어 보시길 8번을 켯다 껏다고 잇네요.. 님이 다시 보세요
    짜증나게 하지 말구요
  • 레벨 소위 3 낭만호랑2 16.05.06 11:28 답글 신고
    아이나비 누가 쓰나요 ㅎㅎㅎ
    파인으로 기울어간지 쫌 된것 같은데요.
    제품은 둘다 상급이지만 차이가 확실히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2:05 답글 신고
    쓰는사람 많아요.. 누가 쓰긴요?.. 대한민국 사람 써요

    님이야 말로 펴파적인 사람이네요
  • 레벨 소위 3 낭만호랑2 16.05.07 10:16 신고
    @코란도남댕
    ㅋㅋ 제가.편파적으로 글썼나요??
    현실이 그렇습니다.
    제가봤을때 님께서 오히려 아이나비 대변인 같습니다.
    답변이 겨우 "대한민국 사람이 쓴다니" ㅎㅎ 누가 몰라서 묻나요 ㅎㅎ

    그리고 저 말고 다른 댓글들도 살펴보세요.
    님이 다는 댓글에 비추천보세요
    뭔가 느껴지지않나요??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2:00 답글 신고
    불만을 저런식으로 표출하면 안되죠.. 아 그럼 아이폰도 삼성도 부셔 버려야 것네요
  • 레벨 중령 1 세레지아 16.05.07 00:44 신고
    @코란도남댕 안되는게 어딨음 자기꺼 자기가 부순다는데
  • 레벨 중사 1 로이1052 16.05.07 10:53 신고
    @코란도남댕 벤츠도 부수는 세상에 네비게이션따위 부수는게 뭐그리 엄청난 일이라구 ㅋㅋ
  • 레벨 중사 1 크사미잉 16.05.06 11:45 답글 신고
    저도 파X BF300 모델 전차량에 사용 했었는데요
    주행중 잦은 뻑에 멈추는 경우가 발생하였는데 AS도 귀찮고 어쩌다 한번 전화하면 띄가꼬 보내라 그래서 걍 2년 뻑날시 리셋주며 사용했습니다..
    네비 뽀개신분 맘 이해감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2:00 답글 신고
    맘은 이해 하지만 에효..
  • 레벨 상사 2 만돌씨 16.05.06 11:46 답글 신고
    아이리버가 나와서 하는 얘긴데요.
    블박 홈쇼핑에서 구입후 초기몇개월도 안되서 계속 자동 꺼지고 시동켜면 전원 안켜지고 전원버튼 왔다갔다 여러번하면 그때서야 들어오고 집어던지고 싶네요.

    서비스센터가면 이상 없다는데 차가 문제가 아니냐는 소리 듣고 어이없어서 그뒤로 뽑기실패 또 서비스응대하는 말같지도 않은소리 듣고 아이리버 제품 인정했습니다.

    다들 삼성묙하지만 as만큼은 인정하시잖아요.

    다신 아이리버 쳐다도 안봅니다.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2:01 답글 신고
    아이리버 쓰레긴거 저도 무지 잘알아요 ㅋㅋ
  • 레벨 소령 2 애미뒤진놈보면웃는다 16.05.06 11:48 답글 신고
    제품에 불만이 있어도 얘기 못하겠네요...
    내가 받은게 쓰래기 라서 쓰래기라고 한건데...
    100만원돈 주고 샀는데...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2:01 답글 신고
    아 욕은 다 할수있죠 근데 저건 쇼크가 큰건데?.. 저런식으로 박살내시는게 용자?
  • 레벨 상병 스빨타쿠스 16.05.06 11:53 답글 신고
    딴 걸 떠나서 탈거는 하고 갔어야 하는데 탈거를 안하고 갔다는 그 부분은 이해하기 어렵더군요..
    네비업체에서는 원래라면 탈거비용 4만원 안내보다 탈거자체를 안해줄텐데 말이죠.
    자기들이 장착한거 아닌데 탈거하다가 다른문제 생길 수 있기때문에..
    터치라는 것이 매립하다가 문제 생길 수도 있는 부분이고..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6.05.06 12:02 답글 신고
    장착하면 고장낫을때 탈거비용 나온다는건 인지 해야 되는 사항 일듯요.
  • 레벨 중사 1 로이1052 16.05.07 10:56 답글 신고
    가입일이..흠..흠..
  • 레벨 상병 스빨타쿠스 16.05.14 00:37 신고
    @로이1052 가입일이 왜요? 나름 사정이 있지만 궁금해 하지 않으실텐데..왜 남에 가입일은 관심 가지시는지...
  • 레벨 훈련병 승건아빠 16.05.06 11:54 답글 신고
    K9, K11에어, X1제품은 터치 방식이 정전식이라 이거 터치 고장나면 케이스 통째로 바꿔야 합니다...처음에는 좋다구 쓰시지만 1년 뒤에 문제 생겨 수리하시게 되면 수리비가 마니 나옵니다....근데 X1 대쉬는 정전식이 아니더군요.... X1 구입 예정인분들은 생각해 볼 문제인듯 싶습니다...
  • 레벨 원사 1 한박자느림의미학 16.05.06 12:31 답글 신고
    A/S센터가 부족하다고 양질의 서비스가 안되는게 당연시 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여기에 댓글 몇개로 쓰레기 기업됐다고 비약하는게 더욱 이해안됨.
  • 레벨 상사 2 도레미콘은15t 16.05.06 12:55 답글 신고
    아이리버쓰레긴거 안다고 하시는분이 x1쓰레기라하는건 듣기시르신가보네
  • 레벨 상사 1 봉가붕가봉봉 16.05.06 12:59 답글 신고
    5년전이 아이나비 r100 매립해서 쓰는데 지피에스도 잘못잡고 길도 가다 위치도 잘 못잡고 걍 개쓰레기에요 다시는 아이나비 사지도 않을거지만 좋은제품은 아닌듯 합니다
  • 레벨 대위 3 코비B 16.05.06 13:05 답글 신고
    군중심리죠 전3년전부터 아이나비 마하3d하고 블랙박스도 같이 쓰는데 잔고장없이 잘씁니다 물론 아이나비를 좋아해서 쓴건아니고 AS센터가 많고 중소기업껀 센터들이 없어서 고장시 불편할거같아서 선택한겁니다 쓰기 나름이죠 파이드라이브 좋다고들하는데 커뮤니티가보면 욕먹는거나 사지말라고하는건 똑같죠 개인적으로 너무 신형모델 앞서서 사지말고 검증되고 인정받는 구형모델 저렴하게 쓰는것도 좋을겁니다 새로운 기능이나 많은 기능이 탑재되있다면 베타테스터가 되는거죠
  • 레벨 원사 1 오리걸음 16.05.06 13:28 답글 신고
    님이 글쓴것도 웃기네요..
    중소기업 a/s 자원이 부족하니 이해해라 인가요?
    그건 그 회사 사정이구요..
    그만큼 팔았으면 부족한걸 회사도 알텐데...
    회사가 개선을 안한거죠...
    그걸 이해할 필요는 없죠
  • 레벨 상사 2 매직샷 16.05.06 14:44 답글 신고
    아이나비..맵 유료질할때부터 초심을 잃어가기 시작했습죠.. 솔직히 딤채처럼 시장 선진입자 위치와 브랜드네이밍 빨이지, 이젠 파인드라이브에 많이 밀린상태라지만..
    이미 서비스개판에..파인도 또이또이라지만
    아이나비보단 나은거같고, 암튼 아이나비는불매하시는게 좋습니다ㅋ뭐든 아는게 힘이라고..우리나라에 제대로된 기업이 거의 전무하니..소비자가 더알아보고, 배워야 호갱이 되지않는세상이지요..
    결론은 아이나비살거면 파인드라이브!
    아니면 중저가 가성비 기본모델ㄱㄱ이게
    답인듯합니다!!
  • 레벨 중사 2 압구정맨홀뚜껑 16.05.06 17:53 답글 신고
    핸드폰 공짜로 드립니다? 진짜로 공짜였나요? 구매가격에 다 녹이는 판매상술을 아직도 모르는@@
  • 레벨 원사 3 v82 16.05.06 15:16 답글 신고
    아이나비1년도안되서 개쓰레기짓하는데 내입장에서는 쓰레기맞는디요
  • 레벨 중사 1 보배는무쪄엉 16.05.06 18:00 답글 신고
    ㅋ 아웃겨
  • 레벨 일병 백수김 16.05.07 00:37 답글 신고
    4년전 새차뽑고 아이나비 3d 네비와 블박 제일 비싼걸로 야심차게 매립하고 ....일년만에 다시는 안쓰겠다고 다짐한 일인입니다
    블박 1년만에 고장나고..
    네비 자꾸만 뻑나서 운행중에 리셋버튼 수십번도 더 눌렀던 악몽때문에....
    하도 짜증나서 핸펀 네비씁니다
  • 레벨 상사 3 방랑회사원 16.05.07 00:59 답글 신고
    아이나비맵 저는 가장 맘에든다는ㅎ
  • 레벨 원사 3 8단기어 16.05.07 04:27 답글 신고
    드러운 현실이지만 써보니...현,기 정품 네비가 갑입니다. 다음으로 T맵 해외 나가서 렌트하면 가민이 편하던데 맵은 완전 구림 ㅡ.ㅡ 요즘은 구글네비가 좋다고 하더군요.
  • 레벨 대위 3 한겨울별자리 16.05.07 04:51 답글 신고
    제경우는요 as와는 좀 무관하긴하지만

    * 블랙박스 QXD950 아아나비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창작이벤트 하길래 구매
    (풀패키지 드라이브x 포함 무료장착이라고 써있음 가격은 50만원)

    * 택배와서보니 무료장착쿠폰이 아니라 부분유료장착쿠폰임 (본사에 전화하니 무료맞다고함)

    * 장착기사님 와서 드라이브x 기능을 쓸려면 장착비 3만원 지불하여야한다며 요구

    * 장착기사님은 협력업체에서 나왔고, 더이상 말싸움하기싫어 돈주고 본사에 이의신청

    * 본사콜센터 직원한테 얘기해서 무료장착인데 장착비요구를 했다. 아이나비측에서 장착비 달라고 요구하자. 고객지원팀장? 이라는사람에게 전화돌려줌(그냥 블랙컨슈머 대처직원인듯)

    * 대화하는동안 계속 블랙컨튜머 대처하듯이 니알아서 해라 우리는못준다 규정에도 나와있다. 이말만 반복.

    *소비자보호원에도 신고해봤지만 거래위반은 맞지만 이미 장착한제품 다시뜯어서 환불해야한다길래 포기.

    아이나비의 고객응대방법입니다. 어떠신지요?
  • 레벨 원사 3 크르노 16.05.07 06:40 답글 신고
    벤츠 부수는경우도 있는데..ㅋㅋ
  • 레벨 일병 요하임 16.05.07 10:21 답글 신고
    리스차량을 말이죠
  • 레벨 상사 2 twb 16.05.07 07:24 답글 신고
    아이나비 3대째 구매중 사용 여지것 as 한번도 받은적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 레벨 원사 1 울산찐따 16.05.07 07:46 답글 신고
    이거완전 야당ㄴ이네 ㄷ질라고 ㅅㅋ가
  • 레벨 하사 1 10살슴삼이 16.05.07 07:54 답글 신고
    반대로 바쁘게살아서 서비스센터 한번못가는 그런 고객의입장을 기업에서 한번 알아주면 안됩니까?

    저도 나비제품 네비 매립되어있는데
    디엠비 짹 고무커버가 녹아서 흘러내려있네요

    그리고 저희아버지껜 평생무료 업데이트
    파드 사드렸습니다.

    고객을 호구로보는 회사는
    다 문닫아야한다고 봅니다.
  • 레벨 중사 1 로이1052 16.05.07 11:00 답글 신고
    네비를 바꿔주셨어야지..평생 이용권을 사주시다니요,...ㅠ.ㅠ
  • 레벨 소위 1 Gs해병광주점 16.05.07 08:01 답글 신고
    님이 이렇게 올리면 또다른 싸움 이 시작 되는건 ...함정이죠 ....
  • 레벨 병장 깜배 16.05.07 10:10 답글 신고
    몰아간다구요?
    탈착비용 1년이 안된저는 왜 4만원을 집불했을까요? 저 교체 3번받고 4번째 서산에서 용인까지 갔네요 완젼 먹통됬는데 말도안되는 *레기같은 상담원들하고 말이안통해서
    갔더니 첨부터 탈착비용 말도안하고 나중에교체 하고나서 달라고하더군요 첨부터 말했음 제가 탈착했을텐데요.
    글쓰신분 저 업체 쉴드칠려고 글쓰신거같은데 엑스원 정말 문제 많아요.
  • 레벨 병장 틀립 16.05.07 10:36 답글 신고
    글쓴이는 똥을 싸면 냄새는 않나지요?

    그럼 마무것도 안먹으면 똥이 안나오겠줘~

    즉 하나를 보지 말고 앞으로를 보라.
  • 레벨 중사 3 어른이대공원 16.05.07 10:38 답글 신고
    k11air + 950view 에이에스 안가고 너무 잘 쓰고있습니다 친구가 센터에 일해서 가져와라 점검해줄게 하는데도 고장 안나요
    전에 수지가 광고했던(지금은 모르겠네요) 회사고 1년간 3번 갔습니다

    저는 당연히 그쪽은 맘에안들고 지금 어른나비는 그냥 소소하게 쓰고 있어요

    이런 유저도 있어요~!
  • 레벨 대위 3 노원크루즈 16.05.07 10:39 답글 신고
    네 다음 아이나비 직원
  • 레벨 원사 3 투룸투룸 16.05.07 10:48 답글 신고
    네비는 좋은데요(k3>kp500>에어11)
    계속 아이나비만쓰고 현재도 잘쓰고있지만
    네비 안에 사진이나 동영상기능이 전혀안됩니다 처음엔 영화도 볼까싶었지만 지금은
    네비만잘되면 됐지 하고 그냥 신경도 안쓰고있어요 센터도 멀고 하루날잡고 가야하니
    이번엔또 강북센터를 서초로 옮기다니
    갈수록 맘에안듬
  • 레벨 하사 1 청량리똘아이 16.05.07 10:55 답글 신고
    ㅎ 정말 오랜만에 로그인합니다..

    음.. 각각의 입장과 의견, 그리고 대응방법은 모두 다르겠지만

    어떤 방식이 옳고 그름을 떠나 이용자가 많은 이 포털에

    지금 이시간까지도 별다른 어필이나 대응없이 방관하는

    해당 회사와 그 관계자의 생각이 정말 궁금하네요..
  • 레벨 중사 3 Zoltar 16.05.07 11:00 답글 신고
    아이나비 쓰레기임 아오 열불터져서
  • 레벨 병장 티끌로이 16.05.07 11:16 답글 신고
    네비나 블랙박스 판매 및 장착하는 업자입니다 아이나비 판매 안합니다 구입한지 1년도 안된 X1 한달안에 동일불량 3회나고 네번째 동일불량 발생시 말도 없이 새제품으로 바꿔주더군요 그후 또 동일불량 발생해서 환불요청했더니 새 제품으로 교환해서 환불안된답니다 새제품 교환할때 그런사실 얘기했냐 따져도 그럼 제품 왜 받아갔냐 먼저 물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말해줄 이유 없다 또 동일불량 3회 발생해야 환불 가능하다
    역시나 또 동일불량 발생하여 재방문했더니 이번엔 장착점 잘못으로몰아갑니다
    공임줄테니 다뜯고 너네가 달아봐라 대신 문제 없으면 공임 못준다 그랬더니 그렇겐 못한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대응하는 법입니다
    쓰레기 맞아요
  • 레벨 훈련병 노다지 16.05.07 15:24 답글 신고
    정답만 말씀하셨네요~즐거운 주말되세요.
  • 레벨 이등병 향현s 16.05.08 00:24 답글 신고
    글쓰신분 엄청난 오류를 범하시고 계신데.. 저도 x1사용자 입니다. 제품을 A/S하려고 샀습니까? 당연히 불량률이 제로는 안나오겠지만 최소화는 해야겠지요. 아이나비 카페 가보세요 와이파이, 블루투스 사망글 자주올라올때는 하루이틀에 한번씩 꼭 올라오고 SD카드 없다는 문제 진짜 밥먹듯이 올라옵니다. 이게 초창기때부터 계속 이어진건데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개선된 제품으로 팔아야 하는데 초창기때 찍어둔 제품을 계속 팔다보니까 계속 같은 오류가 계속 생긴다고 생각됍니다. 제품은 개선품이라는게 있는데 아이나비는 그런게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소비자의 실질적인 문제는 수리를 하러 사용자 본인이 직접 가야합니다. 예약이요? 서비스센터 전화하면 매일 통화중입니다. 상담사 연결로가서 a/s접수하고 싶다고 돌아서 예약해야하구요 문제가 발생하면 탈착 공임비 4만원? 소비자가격에 A/S가격 포함된거 아닙니까? 제품수리는 무상인데 탈착은 4만원이라뇨 청소기 고장났다고 청소기 분해조립비 받나요? 이것도 가격정책 분명히 잘못됀겁니다. 그리고 가장 짜증나는건 직장인들은 다 아시겠지만 하루하루 수리하러 연차내기 직장동료들한테 미안합니다. 근데 한번가서 수리받았는데 또 그런일이 터진다? 얼마나 짜증나겠습니까 수리비 4만원만 날라가는게 아니라 그외의 부가적인 요소들도 날라가는걸 생각해야죠. 글쓰신분이 1년3개월동안 가만히 손가락만 빨고 계셨겠습니까? 제가 봤을댄 A/S받으려고 여러번 시도하다가 회사일때문에 일정 맞추기 힘들어서 그냥 참고 쓰신거같은데 저 역시 SD카드 문제로 공식카페에도 글 올려보고 전화도 몇번 해봤는데 무조건 방문해야하고 예약날짜도 일주일이아니고 한달 단위로 넘어가서 예약해야하고 진짜 서비스 개판인거 맞습니다.
    제 첫네비 아이나비였지만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일겁니다.
  • 레벨 이등병 차라투스트라 16.05.08 17:08 답글 신고
    아이나비 쓰래기 맞는거 같아요
    제가 블박 지100 사용했었는데요 고장나서 수리하러가니까
    고장원인이 제가 메모리카드 리셋안해서 메인보드 고장났데요
    수리비 15만원 나온다고 그냥하나새로 사라고 하더라구요
    메모리카드 포맷 안해서 메인보드 고장난게 말이나 되는지 참나
  • 레벨 상병 1rpm 16.05.09 13:36 답글 신고
    한순간 쓰레기된게 아니고 아이나비는 원래 쓰레기입니다.
  • 레벨 중사 1 부릉릉릉릉르을 16.05.11 06:40 답글 신고
    개호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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