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정비쪽 친구)한테 들었는데
어르신들이나 택시하시는분들이
정차를하시고 드라이브(D)상태에서 시동을
끄신다고합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D상태에서 시동이 꺼집니다..
그 상태에서 다시 시동을 걸었다 (p)상태에서 껐다를 반복하게되면
오류가 발생하여 오작을 일으킬수있다고하던데...
그..스로틀밸브인가? ㅡ..ㅡ 그 악셀을 밟으면
열리는 밸브가 D드라이브에 놓고 시동을 끄면 열려져있는
상태라고 하던데...
택시하시는분이나 노인분들이 자주 급발진을 하니
상당히 맞는말 같기도 하고....
정말 그럴까요?
제차 14년된차도 d드라이브에서 시동이 안걸리는데요
그수많은 블박자료들은?
그리고 미국에서 급발진에대해 배상했던일은?
누군지도 모르는 정비한다는 친구가...이러면서 괜히 개,돼지 세뇌시키는듯하네...
난 님같은 이상한 글쓰는사람보면 기업 이미지 관리부서나 안기부가 생각이나네...
김정은이가 사실은...이러면서 계속얘기하면 점점 그런가부다하고 사는게 본인들인걸모르나?
그럼 무조껀 정차했다가 시동킬때 만 저런형상이생겨야되는거아닌가?
머리가없나?
고속도로에서 블박에 브레이크등다찍혀도 인정안하고 미국에선 보상해주고 그런일이 지금일어나고있는데도
글의 뜻이나 의미나 그렇지않을까 하는말아니요? 딴지걸지마쇼 이러는거보면
우리나라사람들은 참 착한거야..아니면 멍청한거야... 휴...답답하다
참고로 어느폴더에 뭐가 있는지 미리 알고잇는게 중요하구요
이왕이면 비번으로 잠가놓고 안걸리게하세요
정신좀차립시다
중립에서 꺼지든 시동이 켜지든 그게중요한게아니자나요?
아파트에서 소음때문에 사람들 싸우는거랑 몬차이지...
아파트소음은 소음이문제가아니고 시공사가문제죠? 그걸 주민들끼리바보같이싸우는거고요
마찬가지로 저런문제라면 시동이 중립이나 드라이브에선 절대안꺼지게만들어야죠
그리고 블박의 원인은 미국에서 어느정도밝혀졌어요
근데무슨 중립이고 드라이브고....참나...
자동차회사에서 이러니 한국은우습게보지...
사람의 실수가 아니라고 의심되는 영상들 많죠..분명 브레이크등 들어 왔는데도 차는 가고 있고,
그렇게 급 발진이라고 신고한 차량. lpg차들이 대다수고,
시동을 키던 끄던 브레이크를 밞는게 기본 습관 아닌가요?
글 다시 읽어요
처음부터 한글자한글자
스로틀밸브 열려있음
파킹모드 변경후 시동
스로틀밸브 열려있는상태라
애러가날가능성이 충분히 있어보이긴하네요
100(full)까지열려야하나 저렇게된경우 120까지열린다던가 오류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생각이 들긴하네요
안해봐서요^^
요즘은 거즘 악셀이 센서타입 ...
악셀페달에서 보내는 수신호를 ecu에서 잘못 받아들여지는건지...케이블 방식이었을땐 급발진 사고 ...?초보인 제생각입니다
사기꾼같은 정치인들이 국민을 개돼지로 볼만하네
다시 돌아가자면 P나 N의 기어에서만 시동이걸리게되어있는데 기어를 파킹이나 중립으로 바꾼다해도 D를 기억한다면 시동이 안걸려야하지않을지
D드라이브로 인식하고 튀어나간다는말은 이해되는데
드라이브로 인식했는데도 시동이 걸린다?
예전에 티비에서 본적이 있는 추정인듯 합니다
지금 급발진 대다수는 프로그램 에러와 메모리 오버플로우 또는 과전류로 인한 오작동 으로 보고 있습니다.
주차도 중립모드 안되고... 파킹해야 시동이 꺼지는디...
근데.. 진짜 파킹해야 안전하게 모두 닫히기 때문에 급발진을 막기위해서 저런 시스템을 한건가.. .갑자기
위에 글쓴말도 일리 있어 보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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