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08780
*후기 올렸습니다.
-------------------------------------------------------
동영상보기: https://youtu.be/UnhIBuIpHqA
* 바쁘신 분들은
<1분 10초>부터 보시길 바랍니다.
-사진2장(좌측, 우측)도 첨부합니다.
---------<내용>--------------------
어제, 2년 넘겨 이용한 단골 주유소에서
오전 10시 30~40분경에 <기계식 세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최근 사이드 블랙박스(좌우측면 블박)을 장착한 후,
기계식 세차장 이용은 어제가 처음이었습니다.
위에 올린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차장에서 운전석 측면 블박이
손상되는 것을 발견하고 해당 주유소에 전화를 했습니다.
주유소 사장님은 안 계시고 직원에게 이런 과정을 얘기했고,
제 전화번호를 남겨놓았습니다.
만약에 기계식 세차장을 이용할 때 사이드 블랙박스가 손상될 수 있다고,
직원이 미리 알려주었다면 그 기계식 세차장을 이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사장님과 연락이 되면
손상된 블랙박스 비용을 보상받고자 합니다.
혹여, 주유소에서 보상을 해주지 않는다고 하면 제가 취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요즘 많이 무덥습니다. 보배님들 늘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p.s: 사이드 블랙박스 장착해준 업체에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오전부터 연락을 취하고 있으나, 현재까지 연락이 닿지 않아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공해준 업체가 허술하게 장착한 것인지,
주유소의 기계식 세차장에서 회전 걸레에 의해서 손상된 것인지,
파악하고 있습니다.
자기 물건이잖아요. 이걸 했을때 괜찮을까는걸 먼저 생각하셔야 됩니다.
"니가 안알려줬잖아" 알려줬으면 안했지! " 이건 아니죠.
주유소,블랙박스 장착점 모두의 잘못이 아닌
당신의 부주의입니다.
금발라놓고 지워지면 금값 받아내나??????
순정차가 자동세차 들어가면 뭐 뽀개지나요? 본인이 장착해놓고 뽀개지는걸 가지고 세차장 탓을 하네.
꽉붙여놓든가. 아니면 장착점가서 왜 떨어지게 만들었냐 따지던가. 왜 엄한 세차장을..
한심하기 그지없네요.
무슨 김여사도 아니고 상식이 없는 사람이구만요.
그게 왜 주유소 잘못이야 ㅋ
부주의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