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검은색이구요 이번에 사고로 본넷 휀다 왼쪽문을
부분도색을 햇습니다
다행이 색은 기존꺼와 잘맞게나왓네요ㅜㅜ
궁금한점은 부분도색하면 시간이 지나면 기존에 잇던 판과
색이 달라진다고해서요
이왕 한김에 이번에 도색한 부분은 빼고 나머지부분 전체
도색을 하는게 좋은방법일가요?
기스도 많고 특히 문콕을 많이 당햇네요ㅜㅜ
전체도색 할경우 다른 공업사가서 할예정인데 상관없을가요?
부분도색햇을때는 정식센터에서 해서 비용부분에서 차이가
너무 많이 발생하더라구요......
또 전체도색후에 광택 및 유리막 시공할 생각인데
시공해도 상관없을가요???
답변 간절히 부탁드릴게요ㅜㅜ
미리 공업사에서 밑밥깔고들어가는거에요
솔직히말해서 부분도색이라는게 새차도 공장에서 나온후 이미 미세하게나마 색이 바래있습니다. 거기에 부분도색 새로하면 부분도색한곳이 더 광이납니다 애초에 정확한색을 구현하는게 잘한다하는건 맞는말인데 바랜부위와 색을 맞춘다는건 어마어마 한거죠 세월이지난차그러니까 자연적으로 색이바랜 차에 인위적으로 색이바랜것과 동일하게 구현은 힘듭니다 그리고 공업사는 열처리 하는곳으로 가시구요 은근히 그냥 마스크끼고 비닐덮어서 페인트 뿌리는곳많습니다. 이건그래도양반이고 제일 싸가지없는 공업사는 도색비 판당10만원씩 받아쳐먹고 빠다칠 하는새끼들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이번에부분도색한김에 올도색하는것도
괜찮은방법일까요??
그리고 답변감사드립니다
제차 당시 10년타고 선물로 올도색 (진주색 에 펄 들어간것) 180만원주고 했는데
해당부위 잘라내고 용접하지않는이상(해도 5~6년) 2년지나니 그대로 올라옵니다.
차량이 좀오래되셨거나하면 올도색보다
차량떠서 미미,암,부싱,쇼바 부분 점검하고
교체하시는것도 좋습니다 금방도색한차
유리막 시공시 폴리싱작업이아직 페인트가 다 마르지않아 손상줄수있다고 한달넘어서 하라는분들도계십니다 그게 새차만 해당하는지는 잘모르겠네요 저도 부분도색 올도색 다해봤지만 막눈이라그런지 도색매칭으로 스트레스 받은적은없네요 저는 그놈에 녹때문에...ㅠ 아 마지막으로 올도색 하실거라면
도색 된후 현장에서 색깔 보는걸 중점으로하지마시고 도색부분에 도색이 물방울 흐른자국 처럼 도색이 흘러내렸나 그자리에서 꼼꼼히보세요
차종은 재규어xf구요 3년됫습니다
올도색이 답인거같네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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