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XG가 냉정분기점에서 무리하게 서부산 진출로로 빠지려 하면서
앞에 차가 정지 하고 뒷차로 연쇄 반응 후 포터가 급브레이크 하면서 차체가 돌아가버린 상태에서
주행 중 이던 5톤 트럭과 충돌 후 5톤 트럭 전도
사고 후 그랜저가 사고처리를 도와줬는지 그냥 갔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영상이 짤리네요
진출로 놓치면 그냥 좀 지나가세요.
그랜저 XG가 냉정분기점에서 무리하게 서부산 진출로로 빠지려 하면서
앞에 차가 정지 하고 뒷차로 연쇄 반응 후 포터가 급브레이크 하면서 차체가 돌아가버린 상태에서
주행 중 이던 5톤 트럭과 충돌 후 5톤 트럭 전도
사고 후 그랜저가 사고처리를 도와줬는지 그냥 갔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영상이 짤리네요
진출로 놓치면 그냥 좀 지나가세요.
우리나라 법 정말 이상함 ....
해줄꺼라곤 추천뿐이네 ㅠㅠ
너거 애미 잘계시나?
미역국 잡수신거 후회하시겠다
2차 사고 피하려고 빨리 비키자고 하는건데 에미년 이라니 ㅉㅉ
졸음운전으로 몰았던사망사고
이사고또한 사전출구진입못해서 사고발생했죠
근데 트럭졸음운전으로 방향잡은사고
포터는 앞차량이 속도를 줄이는걸로 생각하여 브레이크를 안잡지만 뒤늦게 속도 감속이 아닌 정지라는걸 알아차리고 급브레이크를 잡습니다 허나 화물이 없던 뒤는 가벼웠고 트레이드가 없던 오른쪽 뒷타이어가 잠기면서 차량이 왼쪽으로 쏠립니다 앞타이어 위치를 보더라도 방향이 왼쪽이 아닌 카운터칠려고 오른쪽으로 돌아가있습니다 제가 볼땐 1차 안전거리 미확보로인한 급브레이크 2차 트레이드가 없는 민무늬 뒷타이어가 문제인것 같습니다
외국에서는 운전자의 안전문제로 팔릴수도 없는 디자인의 차로 우리나라에서는 여전히 판매량 1위먹는 현기 1톤 화물차들...
밸런스도 똥망이라 브레이크좀 잡았다고 저렇게 돌아버리니..
싸게 짐만 많이 실리게 만들어서 승객이야 뒤지든 말든.. 그래도 많이 팔리니 뭐..
애초에 끼어든 놈도 문제지만 화물차가 돌지않고 섰으면 저렇게 죽을일도 없었다.
그러니까 니 말은 껴들은 xg가 문제가 아니라 화물차 문제라는거?
아주 대~단한 좆문가 납셨네요
포터 몰아 봤어요? 급 브레이크 잡아 봤어요? X도 모르면서 아는척은
포터 빈차로 급 브레이크 잡으면 99% 뒷 꽁무니 돌아 갑니다.
제가 직접 경험해봤고, 포터 모는분들 이야기 들어도 똑같습니다.
차에대해서 얘기하고 자빠지셨네요.
차 돌아가는건 부차적인 문제이고, 인명사고가 났는데, 그거 따져서 뭐합니까.
해줄꺼라곤 추천뿐이네 ㅠㅠ
우리나라 법 정말 이상함 ....
앞으로 갈줄만안다고 운전이아니다 ㅡㅡㅋ
우리도 독일만큼은 아니더라도 그에 준하는 운전 연습과 행동습관을 기르도록 가르쳐야한다!!!!
많은 차들이 미리차선변경 안하고
꼭 끝에서 급으로 들어오니 저기서 사고가
빈번히 발생함...
차선변경하라고 몇백미터전부터 도로에 무슨방향이라고 적혀잇는데??
이마인든...
아닌듯하네요.
요샌 저도로에
분홍색페인트 칠해져있어요.
빠져나갈려던 yf운전자 ㄱ ㅅ ㄲ 보거라
짐실은 큰차는 급정거가안된단다 ㄱ ㅅ ㄲ야
내가 니놈 뒤질까봐 빨리 비키라고
클락숀에 상향등 시전하니까
탱크로리한테 창문내리고 위협운전하면서 욕하고 도망가면
기분좋으냐? 난폭위협운전으로 신고하고싶었지만 형이
어제 너무바빠서 블박 못빼고 운행 했더만 영상이 없더라
운좋은줄 알고 죽고싶지않으면 큰차앞에서 객기 부리지마라
ㄱㅆㅂ ㅆㄴ ㅅㄲㅇ
왜 1톤트럭들 급정지하면 한쪽으로 돌아버리는지
이거 결함아닌가싶네요
블박차량 아줌씨목소리는 여전히 거슬리내요
브레이크 밟으면 운전석 뒷바퀴 그냥 잠깁니다. 그러면 차가 왼쪽으로 돌아요.
저도 AS받아도 개선이 안되서 그냥 탑니다만 인지 못하고 아무생각 없이 타면 특히 짐 안실리고 빈찰때
휙휙 돕니다. 또 타이어 공기압이 적정 공기압 이상으로 높아도 뒤가 휙휙 돌아감.
타이어 교환후나 정비후에 저는 카센타에서 타이어 공기압 손 못되게 합니다. 뒷타이어 적정 공기압이 60PSI 인데
정비사 분들은 무조건 80PSI 이상 넣어서 가끔 식겁 합니다.
개판임... 낮이나 밤이나..
아무렇지 않게 멀쩡하게 지나가고ㄷㄷ
저그랜저 색히는 꼭 벌받아야한다고 생각됩니다.
잘모르겠다고 하고.. 영상만 떡하니 올리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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