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4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좌회전대 우회전 사고 입니다.
택시가 우회전 하면서 1차로까지 밀고 들어와서
제 차 후미 (뒷 휀더, 뒷범퍼)를 충돌 하였습니다.
과실 몇 대 몇 정도 나올까요?
이전에도 글을 올렸는데 다시 올려봅니다.
처음에 완전히 책임지겠다는 말과 다르게
이젠 과실 잡으려고 하네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33210
이전글 주소 입니다.
영상은 4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좌회전대 우회전 사고 입니다.
택시가 우회전 하면서 1차로까지 밀고 들어와서
제 차 후미 (뒷 휀더, 뒷범퍼)를 충돌 하였습니다.
과실 몇 대 몇 정도 나올까요?
이전에도 글을 올렸는데 다시 올려봅니다.
처음에 완전히 책임지겠다는 말과 다르게
이젠 과실 잡으려고 하네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33210
이전글 주소 입니다.
미친 택시
근데 소송이나 기타 후기 결과는 찾아볼 수 없네요.
예전 한문철 변호사 몇대 몇 봤을 때 저 차가 우회전 해서 내 차로까지 들어올 수 있으니까 주의하든지 경적을 울려야 한다라는 내용을 본적 있는거 같은데, 그것도 찾아볼 수가 없어요.
결과 나오면 후기 부탁드립니다.
어쨌든 100:0이라는 과실은 도저히 피할 수 없었을 때 발생되는건데...
좌회전 우회전 사고는 좀 헷갈리네요.
우회전차는 신호위반이 아니라 통행방법 위반이기때문에 더더욱 그렇구요.
다만 위 사고는 님차의 후미쪽 휀다를 박은거라서 100대0도 가능해보이긴 한데 택시공제조합서 배째라 나오면 난감하죠
계속 신호위반이라고 얘기하시는데요...
이 사고는 택시의 신호위반이 아닙니다...
택시가 어디 신호를 위반했단 말인지요...
님이 말하는 신호위반은 택시의 우회전 하기전에 있는 횡단보도 녹색불일 때 진행후 사고시 입니다...
블박차 신호가 직진후 직좌동시신호라 택시 진행방향의 횡단보도는 적색입니다...
관용은 택시한테 쓰는게 아닙니다.
협의 안 되면 자차쓰고 보험사끼리 싸우게 놔두세요
망할...
우측에서 끼어들더라도 2차선으로 가야지
택시 진행이 예측가능한 부분이 있어 100은 힘들어 보입니다
심지어 그러려고 했어도 택시운전기사가 눈이 있으면 섰어야죠
저렇게 느린속도인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