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누구의 잘잘못을 떠나 사고 상황을 볼때 터널주변 밑 터널 안 차선변경 금지 및 실선 구간인데 차선변경을 왜 했는가에 포커스를 맟추고 이야기를 해야지 차가 보였네 안보였네가 펙트가 아닌거 아님?
물론 못봤을 수도 있겠지만 터널 안 페라리 지나가면 특유의 머플러 소리가 들렸을 테고 블박 차안에 두명이 타고 있는 지 혼자 탔는지 짜증 내는 소리가 통화 내용인지, 혼잣말인지는 모르겠으나 블박차주 신경이 날카롭고 흥분된 상태로 차선 변경이 될 수 없는 차선에서 변경 시 확인을 하지 못해 실수에 의한 사고를 낸 김여사의 잘못이 명백하구만...
페라리의 경우 우측 차선 직진 잘하다가 갑자기 꺽어오는 차선 변경 위반 차량에 의한 날벼락 상황인데 도대체 누가 더 억을한 거임?
과속 주장은 저 영상 상태로 봤을 시 페라리 앞에 선차량이 있음으로 과속을 했다 판단 잡기도 애매모호한 상황으로 판단되며 보배 교사블을 오래 관전하며 지켜본 결과 제 3자들이 괜한 소리했다가 페라리가 과속하지 않았음을 증명할 때는 고소고발로 이어지기 쉬움으로 관전 모드로 일관하는 편이 좋을 것같다 판단 되고 이런 사고 영상을 통해 우리 모두 안전운전하는 계기로 삼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듬...
이상 끝!!
페라리 과속이 어쩌니 그런소리들만 하고있으니..
페라리가 아니라 일반차였어도 그런소리를했을지 궁금하네요
너무나도 큰...
블박차량 뒤에서 나왓기에 못본게 아닐까
터널진입 차선변경 하면 안됨
그리고 고속도로에서는 낮에도 전조등켜고 다녀라
사고 예방 효과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