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깔스마 09/08 11:26 답글 신고
    걍 시비걸고있는데 ㅋㅋㅋㅋ 열등감 ㅋㅋㅋ
    어차피 차들도 별로 없어서 주차 한적하게 할수있음.. 더군다나 주차하고 간것도 아니고 아직 차안에 있는데 ..
  • 레벨 이등병 djhong 09/08 11:31 답글 신고
    주차를 잘못했음 말하는건 좋은데요 좋게 말해야죠 차를 가지고 뭐라하는건 초딩인가요
  • 레벨 병장 알수가없다 09/08 11:44 답글 신고
    잘못하였단걸 인지해도 상대방이 지적하듯 이야기하면 되려 신경질적으로 굴게됩니다.
  • 레벨 중사 2 청다암 09/08 11:45 답글 신고
    싸우자 스타일?
  • 레벨 병장 Truecolor 09/08 11:48 답글 신고
    저게 옛날 똥차냐
  • 레벨 병장 초코초콩 09/08 11:52 답글 신고
    차는 멋지네
  • 레벨 원사 2 어벵이 09/08 11:53 답글 신고
    오창호수공원?
  • 레벨 중장 임프로님 09/08 11:56 답글 신고
    ㅡ.,ㅡㅋㅋㅋ
  • 레벨 중사 3 자동차보험은 09/08 12:05 답글 신고
    ㅋㅋㅋ남지적 하려면 본인 매너부터 챙기고 지적 하셈
    남이 당신한테도 잘못 지적할때 그렇게 말하면 잘잘못 떠나서
    기분나쁘지 않겠음? ㅋㅋ
  • 레벨 이등병 딸바보82 09/08 12:07 답글 신고
    남자였으면 저렇게 말못했음 아줌마가 제일만만하지 ㅉ ㅉ 저아줌마가 주차는 잘못했으나 글쓰니 인성도 좋지않음
    말투개싸가지 극혐
  • 레벨 하사 1 세븐스타 09/08 15:55 답글 신고
    이글과 좋아요는 아지매들이 쓰고 누른거임..ㅋㅋ
  • 레벨 소위 3 vvip뿅 09/08 16:03 답글 신고
    아지매 대표니껴???
  • 레벨 상병 툰툰사마 09/08 12:07 답글 신고
    글쓴이가 좀 정신적 수준이 낮은듯
    혼자 별 걸 다 갖다붙이네
  • 레벨 중장 임프로님 09/08 12:16 답글 신고
    펑글 예상 ㅡ.,ㅡㅋㅋ

    예지력 상승+3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보배빡침 09/08 12:20 답글 신고
    ㅎㅎ

    내가보기에는 그냥 글쓴이 뇌피셜같은데?

    벤츠타는 사람들에 대한 열등감에 항상 주눅들어 있다가 머리속에서만 상상해서 자위질한거 그냥 보배에 싸질러놓은듯.

    실제 가서 말도 못했을거같음.
  • 레벨 중사 2 비키셈급해여 09/08 12:26 답글 신고
    조만간 펑~ 되겠네요
  • 레벨 하사 3 댄스웰 09/08 12:32 답글 신고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다란 속담이 생각나네요 저런 상황에서의 대화의 기본은

    다가가서 창문 똑똑 안녕하세요 저 외에 다른 차들을 위해 주차선에 정확히 주차를 해주세요 라고 했을때 상대방이 자리 많잖아요 니가 뭔상관 이딴식으로 나왔을때나 님 첫대화식으로 가는겁니다 첨부터 신경질 적으로 창문두드려서 기본매너 어쩌고 하면 나라면 내려서 반 패죽였을듯
  • 레벨 병장 백수폐인 09/08 12:52 답글 신고
    정답인듯
  • 레벨 중사 2 센스멋쟁이 09/08 13:04 답글 신고
    보배의 현실이죠,,

    글쓴이의 첫마디를 보고 저도 댄스웰님하고 똑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 레벨 원사 3 88Racer 09/08 12:40 답글 신고
    ㅋㅋㅋ 주변에 글쓴이 같은 친구있었는데, 와 그친구 아닌가? 말투나 생각하는 수준이 딱 그친구 같네요. 혼자 센척 지 잣대만의 정의구현 다하고 돌아다니더니 결국 친구들이 허세에 질려 왕따 당해서 인터넷친구들만 많은걸로 아는데 ㅋㅋㅋ
  • 레벨 병장 흰둥이내마누라 09/08 14:14 답글 신고
    내친구도 글쓴이랑 성격비슷한데 주변에 친구없음 ㅋㅋ
  • 레벨 중위 2 경유만땅 09/11 00:21 신고
    @흰둥이내마누라 주변에 친구없는데 그럼 님은 친구 아님?
  • 레벨 소위 2 감시동생깜시 09/08 12:42 답글 신고
    주차 그지같은건 그렇다치고

    자기차는 신차값
    남차는 중고차값
    이생각이 기본이군요 ㅋ
  • 레벨 이등병 랜디다 09/08 12:53 답글 신고
    지적질하기전에 말투에서묻어나오는 글쓴이 수준....
  • 레벨 중사 1 오락부장홍씨 09/08 13:05 답글 신고
    선에 맞춰서 똑바로 대시죠 기본매너가 없네요

    이단어선택은 옳지않음~
  • 레벨 이등병 랜디다 09/08 13:06 답글 신고
    "옛날똥차주제에~ㅋㅋ" 벤츠가부러운아이가 만만한아지매상대로 기회잡아 지적질한걸 자랑삼아올렸으나 욕만디립다먹으니. 주차잘못하면똥차다 라고 커버치는중..
  • 레벨 하사 1 redpine 09/08 13:07 답글 신고
    해법은 S자 후진이 답이다.
  • 레벨 중사 1 호구호구 09/08 13:09 답글 신고
    다른글 보니까 이분 크루즈 타시는듯.. E클라스에 열등감 폭팔하실 정도면, 얼마나 사회생활 힘들지 느껴집니다..
  • 레벨 이등병 랜디다 09/08 13:11 답글 신고
    글쓴이걱정되서한마디만 더합니다.
    남의차에 함부로 카메라들이대믄 죽탱이날아갑니다.
  • 레벨 일병 네모바지스펀지밥 09/08 13:20 답글 신고
    저 여자는 왜 주차장을 점유하는거죠? 라고 위례별 페미니스트 선생한테 묻고 싶다...
  • 레벨 병장 착하게살까 09/08 13:58 답글 신고
    외제차라서 그렇다는건
    오바구요.
    저년 자체 인성이 엿같아서입니다.
    요즘 흔해 빠진게 독일찬데
  • 레벨 이등병 담폴쉐가자 09/08 14:14 답글 신고
    차주는 널널한주차장 주차잘못한점
    글쓴이는 쓰잘때기없는 오지랍으로 남차 창문두드리면서 매너드립시전하고 자신은 무슨차를타길래 벤츠2~3년전 모델을 똥차취급하고~ 벤츠좋은차인데 멀타냐니까 지앞에 주차잘못한것가지고 주인매너가 똥이면 차도똥차여~되도않는말하고-근데 남의차 창문두들기면서 매너따지는 개념은 누구한테 배운매너요!!-
  • 레벨 상병 쉘휄릭s 09/08 14:14 답글 신고
    잘못을 했지만 매너가 어쩌고 한건 오바 아닌지..
    저분도 잘 못했지만 님이 마지막에 적은 내용을 보면 딱히 잘한건 아닌듯
  • 레벨 준장 Mars박프로 09/08 14:15 답글 신고
    옛날똥차는 오바 육바 칠바 임 ㅋㅋㅋ
  • 레벨 병장 담초 09/08 14:21 답글 신고
    요즘 자동주차되는 차 있다던데 그거 쓰면 여자들 편하지 않을까
  • 레벨 대위 3 여기에산다 09/08 14:38 답글 신고
    80년대 마인드도 아니
  • 레벨 훈련병 비로만든우산 09/08 14:51 답글 신고
    조자룡님
    측은해보입니다.

    '옛날 똥차'라고 딱 명확히 글 올려놓고 수많은 유저들 답변에 수습이 안되니...
    이제는 '매너가 똥인 사람이 몰아서 똥차다?'

    그냥 평소 벤츠 한번 만져보고 싶었나봅니다
    그 핑계로 벤츠 창문도 두드려 보시고.. 영광스러워 손은 씻으셨나요?

    아님 도대체 어떤 사람이 저런차를 타고 다닐까 궁금하셨어요?

    까시려면 차에 사람을 끼워서 까시지 마시고 그 사람만 깝시다~
  • 레벨 일병 로러리 09/08 14:57 답글 신고
    어라운드뷰 자동주차기능 고장 났나요 ,김여사왈 그게 머예요 , 그것도 모르면서 벤츠운전 하세요
  • 레벨 중령 1 시골뇬 09/08 15:00 답글 신고
    옛날똥차.....같은차 타는 입장에서....듣기 굉장히 거북하네요 그나저나 아주머니 주차를 잘못하시긴 했네요
  • 레벨 소위 2 감시동생깜시 09/08 15:07 답글 신고
    마! 어. 내차는.어.새차값에.어.취등록세에.마!풀.옵션.에 마!. 이천만.워..ㄴ 하는..마! 중형같은 경차야!

    어. 저 빤쥬..는 지금..인천가면 오백이면사네..그지 세끼...네..

    이거죠?
  • 레벨 대령 3 선달선생 09/08 15:08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소위 3 초대남 09/08 15:26 답글 신고
    저련
    김여사들이 깜빡이만켜고 대가리부터
    처 넣음.
  • 레벨 중위 2 오빠강남스타일 09/08 15:32 답글 신고
    근디요 댁도 말을 이쁘게 하는게 어떠신지요?
  • 레벨 병장 Truecolor 09/08 15:35 답글 신고
    임팔라랑 k7 이랑 고민하시는분이 e클래스 구형 똥차라고 까는건 아닌거 같네여...글에 요점만 얘기하세요
  • 레벨 병장 광빨헌트 09/08 15:44 답글 신고
    아니 이게 어딜봐서 옛날똥차지 .. ㅋㅋ
  • 레벨 일병 Sibang 09/08 15:50 답글 신고
    기본매너가 없다는 얘기는 처음보는 사람에게 무례한 언사임. 똑바로 대주시는 게 어떨까요, 정도로 끝내야지 그 이후의 말은 과했고 당연히 상대방의 기분을 분명 언짢게 할 수 있음.
  • 레벨 중사 1 로또1등혼자먹기 09/08 16:04 답글 신고
    차 가격이 인격과 반비례 합니다.
  • 레벨 중사 1 조지룡 09/08 22:35 답글 신고
    감가 많이 되면 비슷해지겠죠
  • 레벨 중사 3 사슴배꼽 09/08 16:05 답글 신고
    말투가 싸가지 밥말아 쳐먹은 말투 어디가서 초면에 말저런씩으로 하면 기싸대기 왕복에 편도 서비스~
  • 레벨 중사 3 aodxo3 09/08 16:09 답글 신고
    구형벤츠는 아닌데ㅎ
  • 레벨 중사 1 조지룡 09/08 16:31 답글 신고
    구형 맞습니다.
  • 레벨 병장 알페온흰둥이 09/08 16:49 신고
    @조지룡 니 차는 뭐니
  • 레벨 중사 1 조지룡 09/08 16:35 답글 신고
    경기 외곽 아파트 가격도 6-7억 우습게 하는데
    중고가 3-4천짜리 끌고 다니면서 어깨 힘주는게 꼴불견이 아니면 뭘까요?
    다른 사람들은 다 여유있어서 딱딱 줄맞춰서 안튀어나오게 파킹하나요?
    좋게 넘어갈게 따로 있지, 이건 기본중의 기본을 지키지 않은 차량입니다. 따끔하게 교화가 필요합니다.
    생활불편에도 신고했으나 차선 물어서 주차한걸로는 벌금이 부과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나라나 아지매나 답답한 세상...
  • 레벨 이등병 kukuhaseyo 09/08 16:39 답글 신고
    힘들게 사십니다...
    글 올리고 초반 댓글은 다들 옹호해주니까 기분 좋으셨겠어요.
    운전자가 여자인줄 알고 다들 같이 까주는 분위기였는데,
    남자운전자에 급똥이라 하니 분위기가 반전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조지룡 09/08 17:42 신고
    @kukuhaseyo 역시 똥이 갑인가봅니다
  • 레벨 병장 알페온흰둥이 09/08 16:49 답글 신고
    니 차는 뭐냐고
  • 레벨 이등병 Praline 09/08 16:50 답글 신고
    님 애잔해여 그만하세여....
  • 레벨 이등병 담폴쉐가자 09/08 17:02 답글 신고
    주차한 남편도 차빼고 가면서 혼자생각했겠네..아 씨x 급하게똥싸고왔더만 내마눌이랑 언늠이싸우네...
    근데 내가 왜~갸한테 똥싼것까지 애기해야했지~그냥 드리받아버릴껄~아~~~~
  • 레벨 중사 1 호구호구 09/08 19:02 답글 신고
    여기서 또 경기 외각 아파트 가격이 왜나옵니까 ㅋㅋㅋㅋ
    제가 보배에서 본 분들중에 님이 제일 자기만의 세상에 사시는것 같아요..
    저같으면 쪽팔려서 글 내리고 혼자 반성했을겁니다.
    여기 댓글다는 분들 90%이상 님한테 찬성안해주는데 이유를 모르시나요?
  • 레벨 병장 알페온흰둥이 09/08 16:49 답글 신고
    글쓴이 조지룡 차는 뭘까요???? 댓글 다읽어봐다 본인 차종을 이야기 안하네요...도대체 뭘까??
  • 레벨 중사 2 마스크맨 09/08 16:56 답글 신고
    글 싸지르는 꼴 보이 정말 보기 싫네요

    깜짝 놀랐네 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
    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
    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똥차주제에

    남이 경차타든 중형차타든 버스타든 뭘 이리 뭘탔는지가 중요한건지...

    대단한 오지랖
  • 레벨 소위 1 asimo 09/08 16:57 답글 신고
    이상한짓 하는년한테. 말걸면 일단 손해 입니다.. 일단 뇌가 없기에 당하기 일수 입니다
  • 레벨 상병 외롭둥이 09/08 17:17 답글 신고
    음..저게 똥차였구나...
  • 레벨 이등병 담폴쉐가자 09/08 17:27 답글 신고
    글쓴이내용이나 댓글남긴내용 정리하면 한적한주차장에 구형똥벤츠한대가 주차대충해두고 남편은 급똥싸러가고~ 마눌은 앉아있는데 글쓴이가 가서 창문두드리며~주차 왜그딴식으로하냐~ 그런거고 차사진찍고~보배올려야지~룰루랄라 이거아닌교.
  • 레벨 중사 1 조지룡 09/08 17:44 답글 신고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제가 분이 풀리지 않아서
  • 레벨 이등병 담폴쉐가자 09/09 10:34 신고
    @조지룡 이글이 똥인지 된장인지모르고 찍어서 입으로들어가네...참..
  • 레벨 하사 1 난재라 09/08 19:16 답글 신고
    이상하게 요즘 나만아니면된다식의 운전이 많아서 ...,
  • 레벨 하사 3 번철이 09/08 20:32 답글 신고
    주차잘못한건ㅋ맞는데ㅋ구형똥차는ㅋㅋ너무행네ㅋㅋ3 천4천이 장난인가ㅋ
  • 레벨 하사 3 리얼풍류 09/08 20:55 답글 신고
    사실 급똥 일때는 눈에 뵈는게 없습니다..
  • 레벨 중사 1 조지룡 09/08 22:36 답글 신고
    어떤 순간에도 이성을 잃지 않아야 인간의 자격이 있지요. 괜히 호모 사피엔스인가요?
  • 레벨 중사 1 아방가르트 09/08 22:14 답글 신고
    저 모델은 14년~16년 상반기 모델 아방가르드 모델로서 1년지난차도 옜날똥차군요 ㅋㅋㅋ
  • 레벨 중사 1 조지룡 09/08 22:35 답글 신고
    저 꼰대스러운 삼각별과 그릴 꼬라질 보니 노땅의 상징 엘레강스네요
  • 레벨 중위 2 보배빡침 09/09 08:55 답글 신고
    ㅎㅎ 제목 '발암주의' 맞네~
  • 레벨 상병 tkdn 09/09 17:21 답글 신고
    잘하셨군요...짝짝짝
  • 레벨 병장 에솔 09/11 10:23 답글 신고
    그놈의 좃구형이란 사람 졸라게 많네, 뇌가 좃구형인건지 생각하는 방식이 그냥 열폭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좃구형 안 들을려면 3~5년단위 바꿔줘야 그 소리 안들을려나..
    딱그냥 내차는 신차가 니차는 중고차가격 ~
    5년산 아반떼 타면서 구형포르쉐 산 사람한테 좃구형이네 라고 한 인간 떠오르네 ㅋㅋ
  • 레벨 원사 3 조온마난색기 09/11 15:05 답글 신고
    ㅋㄷㅋㄷ
  • 레벨 소령 2 암행단속 09/11 15:17 답글 신고
    이런것도 처벌법이 생겨야 함
  • 레벨 병장 공복엔빙초산 09/11 16:35 답글 신고
    살아가다 보면 내 등짝에 묻은 개똥이 한 짐만한데
    남에 등짝에 묻은 개똥애기만 하고 사는 인간이 많아
  • 레벨 원사 3 봐드림 09/11 16:47 답글 신고
    오 무서운 세상이네
    난 글쓴님이 과연 한마디 하기는 했나 싶기도 한데 그냥 사진한장 박고 그랬던것처럼
    글만 싸지르는건 아닌가 싶은데요
    그리고 사실 저 역시도 한가한 시간에 널널한 주차공간이고 일이분내로 나올수 있으면
    오히려 상대편문빵 생각해서라도(급하게 내리는 경우도 많으니깐) 간혹 저래 하는경우 솔직히 있는데
    그걸 저렇게 막말로 치부해 버리다니...
    평상시엔 항상 조수석쪽 휀다에 기둥밀착시켜서 주차 합니다만...
    차에 사람도 있고 금방 나간다고 봤을때도 이렇게 대다수처럼
    돌을 던지실껀가요...
  • 레벨 소위 2 독도끼 09/11 18:28 답글 신고
    음. 잘했다고 짝짝.박수 쳐야 되는건가... 주차 공간들 참 널널한 겨웅같은데... 그럴때는 다들 딱딱하게 이렇게까지 생각하지 않나여? 안에 사람도 있는 상태이고..
  • 레벨 원사 3 엣지330 09/12 10:42 답글 신고
    첫멘트를 보면 님도 매너가 없는 건 마찬가지네요. 저정도면 일단 첫 멘트정도는 좋게 말해야죠. 듣자마자 굳어지는 멘트라 저따구로 주차할 인성이면 그 소리 듣고 곱게 받아들이지 못할 것 같네요.
  • 레벨 병장 블랙박수 09/12 11:22 답글 신고
    설사 아지매가 주차를 거지 같이 해놨어도, 첨보는 사람한테 저런 멘트는 싸움을 부르는 멘트입니다. 좀 더 좋게 말했을 수도 있었는데...아마도 아지매는 속으로 '싸가지 없는 새끼가 지랄하고 난리야..' 라고 욕하면서 기분 나뻐했을겁니다.
  • 레벨 대위 3 정의의블박용사 09/12 13:54 답글 신고
    운전자는 어디에??
    조수석에 탄 아줌마한테 그런거였어??
    근데 어디가 옛날이고 어디가 똥차인건지??
    그리고 째려보고 있다고 대놓고 사진 찍은거여??
    캬... 이건 뭐... 도긴개긴이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사고처리에 관한 문의입니다.
다음글
[차선변경] 매봉터널 진입 시 깜박이 없이 진입 사고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