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1차선 에서 주행중 앞차 카니발을 따라가던중 와이프는 1차로에서 죄회전하려
직진중이며 전방에 가던 카비발이 2차선으로 이동중 다시 1차선으로 급변경유턴 시도중
일어난 사고입니다.
보험사는 둘다 메리츠이며 저희가(가해자)6 상대가(피해자)4라네요
카니발은 실선에서 2차로 변경후 다시 실선에서 1차로 급변경 유턴인데 과실이 이렇게 나오는지
의문이네요. 보험사에서는 선행카니발이 2차선으로 완전히 안넘어가서 저희가 가해자라네요.
차후 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참고로 저희차사진이랑 상대카니발 사진올려드립니다.
불법유턴을 시도한 차량이 과실이 클거라는 생각을 많이들 하십니다.
유턴시도시 마주오던차와 사고가 나면 불법유턴차량 과실이지만
이사고의 경우 단순히 동일차로상 후행차량의 안전거리 미확보가 사고 원인이 됩니다.
4개가 모두 벗어나야 옆차선의 차입니다...
같은 보험사라 잘해준것 같네요.
14조5항 진로변경 위반 벌금3만 벌점10점
별도로 신고하세요
4개가 모두 벗어나야 옆차선의 차입니다...
불법유턴을 시도한 차량이 과실이 클거라는 생각을 많이들 하십니다.
유턴시도시 마주오던차와 사고가 나면 불법유턴차량 과실이지만
이사고의 경우 단순히 동일차로상 후행차량의 안전거리 미확보가 사고 원인이 됩니다.
영상에도 나옵니다...사고는...안나는게 최고이고...나면 서로가 피곤해 집니다..
여튼 가해자는 맞습니다.
더 밀고 들어가다가 사고났으면........
아마 저거 보다는 더 나갔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10%정도만 바퀴 걸친정도 아닐까요?
저 카니발은 그래도 좀 많이 남아 보이긴 합니다.
그나마 앞차가 저 ㅈㄹ 해서 그정도 나온듯 합니다.
악셀예측 사고를 부름
브레이크 예측 사고를 대부분피할수 있음
과실적당해보입니다
링크 영상의 답변을 참고하면
님이 피해자일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정확한 과실비율을 알고 싶으시면
한문철 변호사님의 과실비율 게시판에 질문을 하셔서 답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usulaw.com/community/blackbox/?dirNum=079
아이디를 만든 후에 질문글을 등록하려고 하면
며칠 몇시에 질문글 등록이 가능하다라고 할 것입니다.
질문글을 올린 순서대로 답변을 하시니 빠른 시간에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글을 미리 준비해 놓은 다음에
질문글 등록시간을 챙겨서 꼭. 반드시. 필히 등록하시고 과실비율을 알아보십시오.
가해재맞다고 다들 옹호했는데
법원가서 가해자 피해자
바뀌어 후기글 올린적있습니다.
제가봤어요~
조심하셔야죠.. 저런사고 은근 자주납니다
가피를 떠나서 일단 사고는 안나는게 최고니까요..
차로를 거의 다 나갔고 유턴하리라 생각을 못함.
카니발뒷바퀴가1차선에 있지요?
8대2 가해자안받으신게다행인듯..
그리고 운전 제발 이리 하지 말라고 교육시키게요.
제 글 검색하심 제가 과실1이에요..
반대로보심아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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