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교차로에서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같은 회전하는 차량인데
차선 변경하려고 감속하고 깜빡이 키고 차선 변경중에
뒷차가 차선 안지키며 주행하다
갑자기 속력 내더니 제 차량 우측 펜다 접촉사고가 났네요
상대방은 저보고 계속 깜빡이 안켰다 얘기하고 있고
보험사에서는 제가 8 상대방이 2 과실이라고 하네요
이게 맞는건가요?? 똑같이 회전하는 차량인데
선진입 차량이 우선이라는데
차선 안지키며 왔다갔다하는 차량이 선진입인가요..?
궁금해서 보배에 올려봅니다..ㅜㅜ
그리고, 회전교차로가 맞나요?
로터리 같은데, 위치가 어디인지요?
님은 차선변경 저차는 자기갈길 간거구요.
진행방향으로봤을때 님은 출구로 나갈려고 하신거 같네요. 오히려 잘받으신듯 한데요.
출구로 나가려했음 미리 변경 하셧어야...
블박차선은 출차선이 아니고 직진(회전)차선입니다.
18초경 온산공단출차 표지 나옵니다.2.3.4차로 유도선 나오네요.여기선 알아서 잘들 나가믄되겠지요?25초에 합류차선 나옵니다.
문제의화면 27초에 보면 합류차선이 2차선까지 연결됩니다. 그리고3차선은 우측으로 약간틀어질뿐 직선으로연결됩니다. 출구유도선이 없는거죠.블박차량은 출구로 나가는거로보이구요.그리고
18초에 나왔던 온산공단출구는 보시면 3개차로입니다.그래서2.3.4로에 유도선이 있는거고
사고지점은 우측 출구가 2개차로죠.근데 영상보면 25초에 나온 진입차선에서 바로우측으로돌아가는 차선이 보이네요. 그니까 사고지점은 5개차로가 되는거죠.땜에 4.5차선만 유도선이 있는걸로 보입니다.블박차량이 착각했을수도있구요.
하.. 내가 이시간에 왜 영상을 몆번씩 보믄서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몇번 돌려본 결과 블박이 가해자란답이 나왔네요.
근데 저 회차로 위에서 로드뷰나 이런거로 전체샷 보고싶네요. 첨가는 사람을 나오지도 못하것네
차선 끄인데로 운행 하시면되겠죠. 온산공단 진출로가 그여 있잖아요 2차로부터터요.그리구요 도로주행은요차선따라 다니시믄 돼요.본인상식이 아니라요. 지역따라 다를수도있구요.내꼴리는데로 운전하다가 가해자되는겁니다.그리고 어떻게 2차로까지 진입이 가능 하냐구요? 로드뷰보니 진출입로마다 신호등이 있네요. 그러니 가능하겠죠.
90도이상 회전은 1.2차로 나머진 3.4로 돌면 되니까요. 컴터로보니 더 잘보이네요. 확인해 보시고요
안전거리 잘유지하시는거보니 깜빡이도 넣으신거같은데
상대차가 양보안해줄려고 브레이크대신 엑셀밟아서 사고난듯하네요.
사이드미러로 양보대신 밀고들어오는거 보셨으면 안들어가셔야 했어요.
그리고 저차는 후방블박보니 운전 드럽게하는 놈 같네요.
차선물고 택시처럼 댕기고 양보따윈 없는거보니..
과실 7이나 8 적당한듯 싶어요..
블박차주가...옆차선에 가는..토스카를 보내고 들어 갔어야 하는것 같은데...
과실이 맞구요..선진입차량이 우선인것도 맞아요...
회천차량에 양보하라고 하는 것은..회전하는 차선으로 들어갈때...회전차를 먼저보내고
들어가라는 의미이구요...나갈때는...반대 입니다..나갈때도 우선이 아니에요...
나갈때는...말 그대로...그 차선에 있는 차가 우선 입니다...참고 하세요..
여기 울산이죠?
이곳 사고영상은 잊을만하면 한번씩 올라오네요.
보배에 올라오는 정도가 이 정도라면 실제 사고는 더 빈번할듯 한데.. 뭔가 도로구조 개선이 필요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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