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2Viz_rJTXuI
블박영상을 넣으면좋은데 지금당장 없어서 글로 설명하려합니다
4차선도로에서 우회전섬이있는구간입니다
제가 4차선에서 직진중이었고
3차선에서 주행중이던 차량이 우회전하려고
갑자기 차선변경해서 제차와 추돌한상황입니다
제 차량이 상대차량보다 뒤에있었고 상대차량을 제가 추월할려는 찰라에 사고가 났습니다
상대차 우측전방과 제차 운전석부터 뒷휀다까지 추돌하였습니다
일단 깜빡이안키고 갑자기 들어오고요 영상을 확인해보니
제가 상대차량이 차선넘어오는것을 보고 아! 하고 소리를내는데
그소리와함께 바로 접촉사고가 일어납니다
전혀 사고를 피할시간이 1초도 채 안주어집니다
전혀 어떠한 대응도 할수없는상태고요..
일단 대인접수안하고 렌트안쓰는 걸로해서 100:0으로 하기로 했는데요
누가봐도 100:0인사고를 선심쓰듯이 이렇게 처리해버린게 아닌지 궁금하네요 공업사도 협력사로 가야 공임비가 적게나와서 과실책정할때 유리하다느니 이런얘기하고요
차량은 bmw 320d 입니다
이런경우 보통 과실비율이 어떻게나오나요?
원래 100:0나오는 경우라면 당장 대인접수하고 렌트카받고
차량수리도 bmw서비스센터로 옮기려고 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바와같이 저 갈산써잇는데서 딱 사고가 났습니다..제가 끝차선진행중이었고 상대차량이 그왼쪽차선입니다)
블박 영상이나 CCTV 영상, 영상이 없다면 사고 후 현장 사진이라도 충실하게 있어야 과실비율을 살펴볼 수 있고, 말만으로는 100% 가해자도 100% 피해자로 둔갑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객관적으로 설명한다 하더라도 사고 경위를 구체적으로, 있는 그대로 설명한다는 보장이 없으므로 과실비율을 살펴볼 수 없습니다.
어디 공업사가든 정비 실력은 거기서 거깁니다.
단지 보험회사 협력사는 피하는겁니다.
나중에 수리부분에 문제있을때 조취받기도 쉽습니다.
사진으로 도로보니 차선변경금지구간인데 거기서 들어왔다는건 상대방 잘못이죠.
당장 센터로 바꾸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아무레도..본인 입장으로 쓰게 됩니다...따라서 정확하게...판단하기 위해서는...영상이니..기타 자료를
올려 주셔야..그나마 더 정확한 판단이 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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