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보면...좀 얌채같이...빈 공간으로...우회전 하는 것으로 보이나..
글 내용보니...넓은 한개의 차선이 아니고..두개의 차선이라면...
무과실이 맞는것 같습니다. 일단 택시랑 사고가 났다면 과실이 잡히겠지만...
뒷차 소나타와의 사고이고...그래고 정상적으로 두개의 차선이라면...
무과실이 맞습니다..다만 소나타 입장에서 차선이 보이지 않으니 이 부분은...
도로관리 책임이 있는...관할 지자체에...과실을 일부..물리 수 있을것 같습니다.
두개의 차선이면...무과실이 맞는것 같습니다.
저 12년 전에 애지중지 하며 타던 차.
전 525에 노란색 도색 하고 m5처럼 탔었네요.
수리 잘 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직진하는줄 알았는데....
우회전을 때리내요...
근데 노래가...ses..
아니고 우회전 지시선을
물고있습니다
맨 밑 사진을 다시 자세히 보시면
화살표이고
오른쪽으로 바짝 붙어 있습니다
낮에 충돌위치 저각도에서 찍어서 저 사진과 비교해보시길
정상적 차로주행중 우회전 할려면 넘어진 꼬깔에 거의 근접해서 우회전해야 될것 같은데요
접촉 위치가 9대1이나 8대2정도 예상 됩니다. 뒷범퍼라면 무과실을 주장하겠는데..저도 저런경우 사고나서 8대2 받앗네요..
7:3은 아닌듯하구요.. 9:1 ~ 8:2
글 내용보니...넓은 한개의 차선이 아니고..두개의 차선이라면...
무과실이 맞는것 같습니다. 일단 택시랑 사고가 났다면 과실이 잡히겠지만...
뒷차 소나타와의 사고이고...그래고 정상적으로 두개의 차선이라면...
무과실이 맞습니다..다만 소나타 입장에서 차선이 보이지 않으니 이 부분은...
도로관리 책임이 있는...관할 지자체에...과실을 일부..물리 수 있을것 같습니다.
두개의 차선이면...무과실이 맞는것 같습니다.
원래 차 두대 지나갈수있는
넓은 차로는 가운데 가상의 점선있다고 보고
두대 진행할수 있습니다
이거 백대영 나와야되요
대인없이라도 백대영 해보세요
7대3은 택시랑 박았다면 나오는 비율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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