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frnwl
흐름??
흐름 좋아하시네요..
흐름이건 융통성이건 모두 합법적인 테두리에서 행해져야지..
그렇지 않으면 위법행위이고 적폐의 대상입니다.
세월호가 당신처럼 융통성 발휘하다가 가라앉은 겁니다.
내가 운전하는 차량들을 융통성 발휘하고
남이타는 배는 철저하게 법대로 따라하야하는
내로남불을 주장하는겁니까??
물론 저도 30이상으로 통과할때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연한것으로 받아들여져서는 안됩니다.
중요한것은 현재의 30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이건 속도의 문제가 아니라
초음부터 하이패스를 좆같이 만든 것이 문제입니다..
하이패스 자채를 기존에 정지후 통행권을 받는 장소에서 비용없이 얍샵하게 설치하다 보니 이따구가 된거지요.
제대로 차량이 속도를 줄이지 않고 통과할 수 있도록 차폭을 넓히고 초보도 여유있게 속도를 낼수 있도록 구조 개선이 시급한겁니다.
하지만 구조 개선이 될때까지는 속도 30을 준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셰일혁명꿀기름값천년 매일 고속도로 탑니다.
항상 30KM 준수 합니다..
현재의 약속이니까요..
그리고 ,몇년째 추돌사고 한번도 없었습니다.
단, 진입전에 후행차량 위해서 여러번 브레이킹 줍니다.
그런데도 뒤에서 레이저 쇼 및 킁킁거리면서 똥꼬냄새 맡고 오면 사람인지라
그냥 곱게 넘어가기 힘든 상황도 옵니다.
저렇게 큰사고가 나도 혼자서 내거나 가해자 처지이면 하나도 안아프고 입원도 안한다는거...
내가 피해자면 범퍼 스크레치만 나도 2주 입원...
입원공식..
저런 운전상태 또는, 실력으로 계속 주행 했으면 여러사람 골로 보낼뻔 했는데 하이패스 게이트가 미리 알고
막아준 듯...
사무실와서 블박보니 졸음이나 휴대폰 조작같네요
돌고 진행방향으로 딱 서서 계속 가면 10점 만점
급발진안먹히니 김여사님들이 새롭게써먹는 수법인가
뻔하지..보험회사오면 갖은핑계 다대것지
규정이 30 맞는거죠??
솔직히 이런 하이패스 필요도 없다고봄..
우리가 흔히 말하는 융통성에 따르라는 내용인거죠?
그 융통성이 자꾸 일반화 되어서 위법이 당연시 되고 적폐가 됩니다.
흐름??
흐름 좋아하시네요..
흐름이건 융통성이건 모두 합법적인 테두리에서 행해져야지..
그렇지 않으면 위법행위이고 적폐의 대상입니다.
세월호가 당신처럼 융통성 발휘하다가 가라앉은 겁니다.
내가 운전하는 차량들을 융통성 발휘하고
남이타는 배는 철저하게 법대로 따라하야하는
내로남불을 주장하는겁니까??
물론 저도 30이상으로 통과할때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연한것으로 받아들여져서는 안됩니다.
중요한것은 현재의 30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이건 속도의 문제가 아니라
초음부터 하이패스를 좆같이 만든 것이 문제입니다..
하이패스 자채를 기존에 정지후 통행권을 받는 장소에서 비용없이 얍샵하게 설치하다 보니 이따구가 된거지요.
제대로 차량이 속도를 줄이지 않고 통과할 수 있도록 차폭을 넓히고 초보도 여유있게 속도를 낼수 있도록 구조 개선이 시급한겁니다.
하지만 구조 개선이 될때까지는 속도 30을 준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뒷차한테 추돌당할 확률 200%임
항상 30KM 준수 합니다..
현재의 약속이니까요..
그리고 ,몇년째 추돌사고 한번도 없었습니다.
단, 진입전에 후행차량 위해서 여러번 브레이킹 줍니다.
그런데도 뒤에서 레이저 쇼 및 킁킁거리면서 똥꼬냄새 맡고 오면 사람인지라
그냥 곱게 넘어가기 힘든 상황도 옵니다.
빨리 통과 가 아니라 안녕 통과 입니다.
Hi Pass.
중요한 사실이지요..
삼성 세퀴들이 이따구로 만든거지요..
그런데 요즘들어 제 생각에는 하이패스 톨게이트가 저렇게 생길 이유가 없어 보여요.
요즘 RF 기술이 얼마인데....인식률이 부족한 것도 아닌데...
동감합니다..
하이패스를 바꿔할 이유이지요..
헨들이 갑자기 돌이유가있나 헨들돌렸으니 돌아간거아닌가?
차량성능, 여건 또한 다 다르니
규정을 지켜 사고를 막자는 건데
그게 싫다고, 답답하다고 하니...
아님 딴짓했거나.
그래야 너도산다
규정을 답답해 하거나 단속이 되네
안 되네 따지기 보다는 안전에 큰
의미를 두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ㅇㅇ 내 앞차가 하이패스 진입로 고속진입하다 연석박고 도는데 나도 고속진입중이면
그냥 단독사고 아니라 같이 골로 가는 거임.
좌쯕으로 가고 있네요
그려니 기둥 박고 핸들이 확 돌아가지
무섭네요;;;;흠 무튼 큰사고..큰피해 없다니 다행
저렇게 큰사고가 나도 혼자서 내거나 가해자 처지이면 하나도 안아프고 입원도 안한다는거...
내가 피해자면 범퍼 스크레치만 나도 2주 입원...
입원공식..
저런 운전상태 또는, 실력으로 계속 주행 했으면 여러사람 골로 보낼뻔 했는데 하이패스 게이트가 미리 알고
막아준 듯...
그냥 센터도 못맞추고 차폭 몰라서 사고난거 아님?
하이패스 30KM는 삼성SDI와 도로공사 나눠먹기 비리 때문인데 말 못하고
김여사 문제는 이명박과 자동차회사때문인데 말 못하고 ..
그저 서로 만만하다 싶은넘 흠 잡아서 서로 물어뜯기나 하는
전형적인 쪽빠리 마인드 가진넘들 많네.
습관이 안되면 30KM로 줄이는거 정말 미치고 답답하거든요..
그런데 습관이 되면 당연해 집니다.
퇴근할때 지나갈 남인천...
기둥 박살냄...지금 고잔ic는 헬....
처음부터 우측으로 치우쳐서 진입했구만~~~
버스도 보통 80km통과 하는데~ 경차가 30km에서 사고가 나다니.. 대단한 운전실력이네요~
경차운전자는 앞으로 운전을 안하는게 ~ 저정도면 운전하고 맞지 않습니다~
하이패스 차폭을 일반 주행차로처럼 넓여야합니다..
처음부터 하이패스 속가 30인것도 문제이고..
적어도 50 이상의 속도로 초보들도 아무런 위협감 없이 지나갈 수 있도록 만들었어야지요..
삼성 개세끼들이 개수장 부리는 바람이 이렇게 좆같은 하이패스가 만들어짐..!!
이게 무슨 하이패스야 로우패스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