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궁금한점이있어 급한마음에 이렇게 글올립니다!!
다름아니라 제가 중고차를구입을했는데
그 차량이 고장난 차량이였습니다!!
그것도 엔진쪽에...
제가 배상을 받아야하는데
판매한딜러와 알선해준 매매상사
서로나몰라라 하는데...
어느쪽에 배상청구를해야하는지를...?
회원님...
궁금한점이있어 급한마음에 이렇게 글올립니다!!
다름아니라 제가 중고차를구입을했는데
그 차량이 고장난 차량이였습니다!!
그것도 엔진쪽에...
제가 배상을 받아야하는데
판매한딜러와 알선해준 매매상사
서로나몰라라 하는데...
어느쪽에 배상청구를해야하는지를...?
허나 이런 보상문제로 현대캐피탈과 전화 통화하기 힘들다는거..잊지마세요 ㅋㅋ
전화해도 안 받습니다..ㅋ
현대 캐피탈이 아니라면 판매한딜러가 속해있는 상사에 배상청구를 하세요
1
엔진쪽 하자면 성능점검장에서 무상으로 수리 가능한데,
전 판매한 차량이 하자나면 무조건 성능장으로 들이 미는데 그것조차 나몰라라 하는건
도대체.....
일단은 님 구입하신지 얼마정도가 지났는지 알아야합니다 또 엔진이 어떻게 고장이 났는지 상세히 알려주세요 통상적으로 성능기록부란것에 사인을 하고 구입했을 겁니다 그 성능표장에 정상체크된부분에 대해서 고장이났다면 딜러나 상사를떠나서 성능을보았던곳에 책임이 더 큽니다.
하지만 구입하신지 한달이 지났고 또는 2000키로 넘게 주행하셨다면 수리처리를 받기 힘드실겁니다. 이런면에서 나몰라라 한다고 딜러를 욕하겠지만 차라는게 한두개 부품으로 만들어진건 아니기때문에 인지못하고 판매할수도 있으니 너무 성질만 부리시지 마시고 딜러랑 차분하게 만나서 대화로 풀어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