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개마고워 01/11 16:19 답글 신고
    애초에 너무 빨리 달리고 있었네요. 저런 눈길에...못해도 80은 되어 보이네요. 무조건 감속운전해야 합니다. 절대 못서잖아요. 감속 안전거리 이거말고는 답없어요.
  • 레벨 상사 3 주머니속미꾸라지 01/11 16:32 답글 신고
    도로에 눈이 많이 쌓였는데, 모두 너무 빠르네요..
  • 레벨 상사 2 헬게이트서울 01/11 17:51 답글 신고
    와!!!!눈길운전 안해본 용자들 겁나 많내...
    저상태서 브레이크 2초만 밟아봐라 무슨 일이생기나.....
    그리고 화물차도 브랙졸라끈어서 밟고있구만...

    그냥 안전거리미확보가 아쉽다...
  • 레벨 원사 1 미스틱싼디 01/11 17:53 답글 신고
    셋다 안전불감증이네요....눈이 저렇게 많은데 속도가 너무 빠르네요.
  • 레벨 중장 오렌지색이호박색 01/11 18:00 답글 신고
    눈길운전은 나만 해본건가?
    댓글들 왜 이래?
  • 레벨 대령 2 실버주블리 01/11 18:09 답글 신고
    눈길 속도 대단하네요....
  • 레벨 상사 3 시세포착 01/11 20:03 답글 신고
    저정도면 양호하죠. 블랙아이스는 답이 없음. 바로 폐차함.
  • 레벨 원사 3 도로위의호날두 01/11 20:14 답글 신고
    누가 풀 브레이크를 밟아 보라고 했나... 그렇게 되면 당연 미끄러지는건 초등학생도 알꺼다~
    카니발이 빨간 점등표시 들어오고 미끄러질때 그때쯤 나눠서 슬며시 브렉끼를 끊어 밟아 나가야 한다는 말이다~
    슬며시 끊어서 브렉끼를 밟아야 하지만 그렇다고 쌔게 누르면 안된다. 슬며시 슬며시 그거는 운전자가 느끼는 느낌이 있다. 슬며시 밟았을때 미끄러지는 느낌이 든다면 핸들링 테크닉도 중요하다.
    고로 운전을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은 나눠져 있다. 운동 신경이 없는것과 있는것의 차이라고 볼수 있고 아무리 설명해도 모르지..요고는 공부가 아닌 현실 직감이니깐~
    미리미리 예측 상황을 캐치하면 사고를 피할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 레벨 상사 1 칠성구사이다 01/11 20:22 답글 신고
    진짜 뭘 믿고 눈길에 저렇게 달리나요?

    사고 날려고 운전하는것 같아요

    경험했으니깐 그렇게 운전 하지 마세요

    남에게 피해 갈것 같네요
  • 레벨 원사 3 벌꿀오소리달빛기사단 01/11 20:59 답글 신고
    윈터끼면 저정도는 설수 있지 않나요??
  • 레벨 상병 별천지 01/11 22:37 답글 신고
    눈길에 속도가 일단 빠르신듯 합니다..저는 저런상황이면 지금속도에 3/1정도 갈듯...
  • 레벨 원사 3 호구왓눙가 01/11 23:19 답글 신고
    쏘렌토 개 튼튼하네 저정도면 운전자 죽음까지 가는 사고 아닌가
  • 레벨 대위 2 순시리씨벌년 01/11 23:48 답글 신고
    트레일러는 브레이크등이 여러번에 걸쳐서 들어오는거보니 줄여보려고 했으나 이미 붙어버린 속도때문에 서질 못하네
    대형차들 고속도로에서 눈왔는데도 존나게 달리는분들 많더군요
    신기하기도 하고 위험하기도 하고
  • 레벨 중사 2 lFAQl 01/11 23:59 답글 신고
    운전을 왜 저렇게하는건지 속도왜 안줄이세여
  • 레벨 병장 맹꽁잉 01/12 01:22 답글 신고
    속도 줄인거 같은데 트레일러가 차선을 바꿀줄은 몰랐을듯...
  • 레벨 상사 1 주디에사정 01/12 03:44 답글 신고
    나니? 관셍드리프트
  • 레벨 하사 2 개매너 01/12 04:29 답글 신고
    뭔 눈길에서 저리 빨리달리냐..
  • 레벨 대위 3 PAPICO 01/12 06:03 답글 신고
    사고 유발한 카니발 보험료 엉청 오르겠네....
  • 레벨 중령 3 COLD 01/12 09:18 답글 신고
    베스트글쓰신분들...눈길 안다녀봤죠??
    저상황에서 브레이크제동하면...차돕니다...
  • 레벨 상병 durandel 01/12 10:19 답글 신고
    겁상실... 다들 지에 차 몇대씩 대놓고...
    목숨도 몇개씩.있나봐요
  • 레벨 중사 3 비수검객 01/12 12:10 답글 신고
    방어운전을 전혀 안하네 ㅡㅡ
  • 레벨 상사 2 라져 01/14 20:08 답글 신고
    차없이 키보드만 두들기는 놈들많네.. 소리없이 영상만 봤을때 2차선 화물차보다 속도가 더빠름..전방에 차량 미끄러지는거보고 속도 느려짐. 풀브레이크?? 그냥 웃고 지나간다ㅋㅋㅋㅋ저정도면 엔진 브레이크 써도 안됨
  • 레벨 상병 MIBBW 01/16 12:01 답글 신고
    SBS 맨인블랙박스 제작진입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병장 포니포니 02/03 23:26 답글 신고
    애초에 너무 빨랐어여.. 블박차도 빨리 달리다가 도는거보고 속도 줄어드는거 보이네요
    중앙선쪽 나무들이 넘어가는 속도가 점점 줄긴하네요.. 저라면 2차선으로 비상등키고 서행했을거같아요.

    요번에 눈 많이왔을때 저는 차가 주차장을 못올라가서 차놓고 버스타고 갔네요......
    한번은 아주좁은 터널길에서 바닥이 얼어잇는게 안보여서 ARS드드득 하면서 겨우 멈췄어요 ㅠㅠ
    넘무서웠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