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두개의 글이 있었슴.
'부유층'과, '앞뒤꽉꽉'.
주행선 주행중 앞차를 추월키위해 추월선 진입후 터널을 만남.
터널에서 차로유지중.
상당히 후방에서 추월선점유주행중인 후행차가
터널내 1차로에서 진행중인 블박차에게 상향등 남발,
이후 터널내에서 차로변경 우측추월하여 진행하는 '부유층'의 영상..
추월선 점유중에 앞차가 추월선 진입, 추월후 복귀않는다고
상향등 남발. 정작 본인은 주행선 복귀가 아니라
주행선으로 빠졌다가 다시 추월선으로 복귀...하는 '앞뒤꽉꽉'의 영상
정상적으로 진행하던 한 영상은 추월선에서 뭐하는 짓이냐며
까이고 다른영상은 별다른 언급이 없슴.
과속도 좋고 급한것도 알겠는데, 멀쩡하게 정상적으로
잘 진행하는차한테 상향등 뿌려대고 하는거 아닙니다.
'급하면 어제 나오든가'라는 말도 있듯이 급한놈이 알아서
피해 가는거지 잘 가는 앞차한테 시비거는거 아닙니다.
아울러 '고속도로 1차로는 추월선'이라는것만 씨부려 대는
모지리들께 알려드리자면.
터널은 추월금지구간이며, 차로변경도 안됩니다.
출동중인 긴급차량이 아니면 비켜줄 의무도 필요도 없습니다.
터널에서 차로변경중 사고나면 뒷차가 책임 안져줍니다.
또한 정상적으로 추월중인 선행차량에게 후행차량은
상향등, 경적등으로 빨리가라고 강요해서는 안되는 겁니다.
추월선은 비켜주는게 아니라 사용후 비워두는 차로입니다.
정속충이 나쁜게 아니라, 점유충이 나쁜겁니다...
추월후 터널까지 거리 꽤나 되는거 같아보입니다.
모닝보다 더 멀리있던 아우디는 왠 개지랄이래요...?
뒷차는 여유있는 운전습관을 갖아야할듯요.
상향등 날리는 차주분 문제 있는거죠.양보라는것도 없는것이고요.앞차가 터널빠질때까지 기다려줘야하는데..허나 1차로 정속주행하는분도 상황에 맞게 좀더 밟아주면 뒤에서 눈뿅하지 않았을까하죠.쎈스부족과배려없는 눈뿅정도라 생각듭니다.
아무리 뒷차 커버칠려고 해봤자 그 지랄한건 비정상인데 말이죠
보배에 모지리들이 저리 많은 줄 미처 몰랐네요.
아니믄 남들이 까니까 그냥 따라 까는건지..
에효.. 답답하네요..
처음부터 1차로였고 추월후에도 1차로로 복귀했습니다
주행차로의 개념자체가 없이 그냥 1차로로 ic부터 쐈을거라 충분히 짐작됩니다
추월을 가장한 주행을 목적지까지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난 빨리 달릴거니까, 내 앞엔 무조건 꺼져'라는식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