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처리결과에 대해 문의를 드릴려고 보배에 글을써봅니다.(몇년을 눈팅만하다 첫글이 문의글이라서 솔직히 송구스럽습니다)
사건개요
1 저의 아버님 접촉사고냄(가해자). 상대방 차주 주차후 차량 밖에서 학원끝나는 딸 기다리고있었음
2 사고접수후 대물 담당자에게만 연락옴.
3 사건종결문자받음. 대인, 대물
4 저희쪽 보험회사에 문제제기함. 사고후 처음으로 대인담당자에게 연락옴.사건내용도 다르게 기록(어머님동승했다 기록되있는데 어머님은 길 건너에서 아버님차량으로 걸어오시는중이었음.) 사고다음날 대인접수에관한 연락했었다 하는데 전 받은적없음
녹취록없다함. 또 상대방이 병원다녀오고 대인신청한 시각과 차이가남 (사고차주 아줌마, 대인접수는 그 댁 아저씨ㅠ)
5 지역센터장통해 다시 민원제기함. 센터장님이 말하길 사건을 돌리긴 힘들듯하고, 대인 연락을 안한 부분은 실수를 인정.
할증부분에 대해 대면해서 해결하고자 함.
제가 원하는건 저희쪽 실수에관해 상대방에게 미안한 맘을 가짐과 동시에 제대로된 처리를 하고싶은마음인데 (대물인정, 대인불인정) 이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최선인지 궁금해서 보배에 문의글을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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