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신호대기 2차선에 제가 있었구요 1차로에 있던 포터탑차 는 좌회전만 되는구간입니다
포터탑차가 좌회전 차선넘어 직진을 하는상황이구요 제앞에 있던 싼타페차량은 좌회전이 안되는 2차선에서좌회전을 할려고했으나,
차선을넘어 직진하는 탑차량을 보고 급브레이크로인해 사고나는 영상입니다
보험회사에서는 100%는 안될것이고 저의과실도 약간은 나올수있다는 내용 입니다 억울하네요ㅜ
영상 보시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우선 신호대기 2차선에 제가 있었구요 1차로에 있던 포터탑차 는 좌회전만 되는구간입니다
포터탑차가 좌회전 차선넘어 직진을 하는상황이구요 제앞에 있던 싼타페차량은 좌회전이 안되는 2차선에서좌회전을 할려고했으나,
차선을넘어 직진하는 탑차량을 보고 급브레이크로인해 사고나는 영상입니다
보험회사에서는 100%는 안될것이고 저의과실도 약간은 나올수있다는 내용 입니다 억울하네요ㅜ
영상 보시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가해자로 보입니다..
산타페가 트럭진행방향처럼 동대구역 방면 1차선쪽으로 가려다가 트럭때문에 놀라서 정지했다고 해버리면 답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산타페가 유도선넘어 효목네거리 방면 9시 방향으로 좌회전하지도 않은 상태이구요.
블박차주분이 가해자인건 확실한거 같네요.
2전후 과실 있을수도
보니까 선행차량이 블박앞에서 옆으로 완전히
빠졌다가 다시 들어온거여서 피해자로 될거같긴한데 과실은 잡힐듯 합니다 ㅠㅠ
트럭도 개네요
트럭도 저 방향이 아니고 더 왼쪽으로 가야하는거 아닌가요? 유도선은 그렇게 그려진걸로 아는데...
블박차선에서 트럭이 진행한 방향으로 유도선이고.
산타페는 오른쪽으로 완전히 벗어났다가 다시 들어오고
그걸로 모자라 가장 왼쪽으로 좌회전하려고 트럭 지나가길 기다린다고 정지해버리고...
어휴........
블박 2~3정도 피해자일 것 같아요.
트럭도 과실 먹었으면 좋겠네요.
블박이 가해자 8:2로 봅니다.
블박설명대로 직진차로가 2개로 믿고 이야기 하자면
싼타페 차량을 좌회전하기전 선행차량으로 판단하면 블박가해자
반대로 차로변경 차량으로 판단하면 블박 피해자인데
마치 1차로에서 선행차가 불법유턴을 하려고 했다고 해도 후방차량이 받으면 받은차량이
가해자로 처리되는 것과 마찬가지처럼요
유도선을 따라서 그대로 가다가 사고난 게 아니고
옆 포터탑차량이 유도선 2개중 좌회전을 안따라가고 직진차로 유도선을 따라감이 보였음에도
그 뒤를 거의 부딪힐 정도로 가깝게 따라붙어 가다가
놀라서 오른쪽으로 틀어 싼타페 후방이랑 부딪힌 위치가
블박차 오른쪽 본넷부분 그곳이 본인 차로가 아니었던 것때문에
가해자로 판단합니다
요약하자면 충돌부위인 싼타페 후방은 싼타페 자기 차로였는데
님이 탑차에 가깝게 붙다가 사고날까 놀라 본인차로를 넘었을때 사고
http://dmaps.kr/8gg4h
동개구역 방면으로 11시 직진하는차 70프로이상봅니다.
매번 조심해야됨
가해자로 보입니다..
같은 시각 전방에 있던 싼타페 차량은 출발할때 좌측으로 돌면서 크게 돌아서 완전히 우측 옆차선으로 빠진상태입니다.
전방주시 , 안전거리 미확보라 하시는데 출발할때부터 좌,우측 다 빠진상태에서 갑자기 탑차가 진행방향 11시방향으로 가이선 무시한채 끼어들었고 우측으로 크게 돌던 싼타페도 동시에 9시방향으로 진행하기 위해 블박차앞으로 무리하게 끼어들다 먼저 끼어든 탑차량때문에 급브레이크를 잡다가 블박이 박은 사고인데 이게 왜 블박이 가해자가 되는지 전 도통 이해가 안되네요
탑차가 참 뭐같이 드러오고 옆에서는 급차선변경 풀브레이크
짧은시간 판단하기힘듬
산타페가 트럭진행방향처럼 동대구역 방면 1차선쪽으로 가려다가 트럭때문에 놀라서 정지했다고 해버리면 답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산타페가 유도선넘어 효목네거리 방면 9시 방향으로 좌회전하지도 않은 상태이구요.
블박차주분이 가해자인건 확실한거 같네요.
교차로에서 차선변경은 중과실입니다
애시당초 차선위반과 급차선 변경이 없었다면 사고가 나지 않았을 거란 말씀!
일단 가해자 피해자를 떠나서 전방주시는 아예 안하네요
좌로 가야할 넘은 직진으로 막고 직진해야 될 새기는 좌로 꺽다가...
아 똑바로 쳐다녀라 잘못들어섰으면 걍 좀 돌아가란 말야 사고유발자들아 - 보배님들께 드리는 말이 아닙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