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로 도로에서 1차로로 좁아지는 도로였습니다.
1차로로 진입하는 도중 보도블럭 연석에 올라탔다 내려왔습니다.
그 즉시 운행이 불가할 정도였습니다.
야간이었고 가로등이 없었으며 반사판, 이정표 등 차로 감소에 대한 안내가 없어서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속도는 50km/h 로 생각됩니다.
로어암 끊어짐, 등속조인트인지, 드라이브샤프트인지 모르겠지만 미션부분과 연결되는 구동축이 빠져서 미션오일 누유 있습니다.
견인 후 기어 D로 놓아도 이미 구동축이 빠져있어서 운행 자체가 안됐었습니다.
사진상 조수석 앞바퀴지만, 조수석 뒷바퀴도 충격이 있었습니다.
오늘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입고 하여 견적서 받았습니다.
앞 조수석 방향 쇼크업서버 전체 교환인데 통(어셈블리)으로 되어 있어 서스펜션 대부분 교환인듯 합니다.
수리후 시운전으로 미션 상태도 점검 예정입니다.
전문 정비 지식이 없어 부품명칭을 대부분 모르겠더군요.
쉐보레 자체가 비싸다지만 이정도 견적 적당한 건지요.
차량을 띄우는 모습을 못봐서 하부 사진이 없어서 정확한 정보가 부족합니다...
잘 알고 계신분 의견 부탁드립니다.
에어컨 필터 교체도 7만원 달라고 합니다....;;
흉기타는 저는 2500원짜리 사서 계속 갈아주는데.. 헐 7만원?이면 엔진오일 갈려면 몇십인가요? 헐
등속이 빠지면서 회전을 하게되면 반드시 때리는 자리에 위치~
이넘 때문에 프론트 멤바를 내리는 공임이 들어갔을것이고.
근데 활대는 통 쐬라 안바까도 되는데~~
이정도 충격이면 프론트 서스펜션에 상당한 충격이 가해져 활대같은 것도 휘었을 거라고 이야기 하더군요...
등속이 빠지면서 때렷나?..
암튼.. 견적이 크게 잘못되 보이진 않습니다.. 등속이 오무를 때려서 오무를 갈아야 한다면..
자차 처리 하는게 좋겟네요. 금액이 크다..
의견 감사합니다.
저 경우에 쇼바마운트 부분을 판금해야 하는 수가 많은데 판금 내역이 없어서요...
다행히 그쪽까지 파손이 안되었다면 좋은 일이지만 혹시 작업이 안됐을가봐 여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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