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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1 세븐아트 01/04 10:13 답글 신고
    같은 부품으로 동일 증상이 발생된다면...마지막 정비일을 참고하여
    부품보증을 요구하세요...같은 부품에 문제라면 1년에 2만km까지 부품 보증이 됩니다...
    참조하세요...하지만 동일 증상이라도 다른 부품에 문제라면 보증수리는 어렵다고 봅니다...
    증상은 같더라도 다른 부품에 문제일 수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nanano 01/04 10:17 답글 신고
    저도 잘모르겟지만엔진쪽이 아닐까하는데요...가스를 엔진실린더에 분사할때
    압력이 안맞는다는가아니면 연료탱크에서 엔진으로 가는 데서 가스를 올려주지못해서 엔진에 가스공급이 잘안되는건가암튼 엔진쪽하고가스라인쪽으로 보이는데요
  • 레벨 이등병 아께야마요시히롱 01/04 19:24 답글 신고
    제 생각엔 그차를 르노삼성 본사회사에 쳐박은다음 시동이 꺼져서 갑자기 차를 박았다고
    하는게 가장 좋을거같습니다 차좀 잘만들라고 한마디 해주시구요
  • 레벨 소장 신들린핸들링 01/04 23:00 답글 신고
    그거 연료모터내구성문제로 나왔었는데...삼성쪽에서는 아니라고 잡아때고있죠..
    연료모터쪽 부품이 허접한걸써서..연료를 제대로 뽑아주질못해서 시동꺼지고..
    시동안걸리고..하지만..삼성본사는 아니라고 잡아때고...
    또한 미션문제도 있고..;;흠...
  • 레벨 이등병 트랜스뽀또 01/05 00:24 답글 신고
    연료모터쪽두아니구 인젝터두 아니구 전기계통쪽 문제가 아닐런지 ecu쪽 컨넥터 민 배선 접촉불량 인듯
  • 레벨 훈련병 슬픔이당 01/05 13:20 답글 신고
    엘피지는 시동걸구 가열한후 출발하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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