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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위는 펑복 이구요.
그럼 하나 하나 살펴 볼까요~
최초 영상 당시의 상황입니다.
앞에 보이는 신호등은 녹색 이고 아직 좌측의 레카차는 정상 주행중입니다.
신호등 까지의 거리는 가로등 거리 기준 약 200~ 250 미터 정도 봅니다.
약간의 주행후. 전면 신호등에 주황불이 켜집니다.
동시에~ 레카차는 제동등이 들어오면서 제동을 시작합니다.
아마 이때 레카차는 앞에 차가 없으니 정지선에 설 만큼의 제동량을 걸면서 제동을 시작했을것으로 추측됩니다.
거리는 약 150~200 미터 정도로 보이고.
조금 후에..
블박이 차선 실선 시작점 바로 앞에서 좌측으로 붙으며 1차로 차로변경을 합니다..
거리는 약 80~90미터 정도로 추정됩니다.
차량 센터에 위치해 있는 오토라이트용 조도센서가 가운데 있지 못하는걸로 봐서 아직 차로변경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영상상.. 우측 박퀴는 실선을 밟으며 변경중~ 인걸로 추정..
거리는 대략 50여 미터로 추정되는데 아직 완료가 안되었네요..
거의 차로변경이 완료 되었으나 정지선 까지의 거리는 약 2미터 내외로 보입니다.
이후 블박이 정지선을 밟는듯한 거리까지 진행후 멈추게 되고.
레카차에 우측후미를 받히게 됩니다. (후방영상은 복구 못함)
이 원글에 댓글에
저는 블박의 잘못을 지적했습니다.
물론 과실과는 별개로 해서
블박의 잘못을 지적했습니다.
서로 싸움.욕 그만 하시고
우리 건전한 이야기좀 하면서 살죠..ㅋ
이상 팩트체크 였습니다.
보배님 들의 생각은 어떨런지 ~~
저만 욕처먹음..ㅜ
저만 욕처먹음..ㅜ
상식상 추월하면안되죠
하더라도
빨간불 비상깜빡이
추월 비상깜빡이
미안미안 표시는해야죠
추천합니다
한가지더..
설상 렉카가 헨들돌려 인도나 전봇대,나무 박았다한들
추월블박차는 비접촉,무과실 주장할꺼로
렉카차,견인되는 차 가로수,인도 등
모든 물질적피해는 렉카 단독박밖에
아무래도 일반 봉삼이 제동디스크,패드 면. 차 실어서 뒤에서 2톤짜리가 밀면 제동력 자체가 약해져요.
추돌전 우측으로 틀긴 하더군요..
하지만 후방영상은 안 올라오겠지
그 사이를 못참고 추월하는 분이나 ... 에고 ....
더 공부하고와라 ㅋ
본인이 뭐 잘못했는지도 모르고 피해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뻥 예상해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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