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차 주인이라고 밝히진 않겠습니다.
영상 후반부에 보시면 차선 변경에 따른 추돌사고가 발생 되었는데 이런 경우 어느쪽 과실이 더 높게 잡힐까요?
경찰도 보험회사도 제대로 된 답변을 하지 못해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글 한 번 올려 봅니다~
어느 차 주인이라고 밝히진 않겠습니다.
영상 후반부에 보시면 차선 변경에 따른 추돌사고가 발생 되었는데 이런 경우 어느쪽 과실이 더 높게 잡힐까요?
경찰도 보험회사도 제대로 된 답변을 하지 못해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글 한 번 올려 봅니다~
무리한 추월..
역시 크오는 과학이군요.
근데 진짜 앞차 100 주고 싶은건 저만 그래요? 감옥보냈음 좋겠네요.
무리한 추월..
역시 백크5는 과하긴가요?
5초 먼저 가려다 영원히 먼저 가실삘!
저쪽이 쫌만 빨라보여도 휙 드가거나
한대 재끼겠다고 쑈하는 부류들..ㅠㅠ
앞차가 100 먹었음 좋것네요..
급차선변경 이후 급정지!
콕 찝기에도 애매할 정도로 도로에 만연...
상무주공 교차로 같네요.
1차선 좌회전2차선 직좌
나머지 차선직진
2차선으로 차선변경후
2차선 좌회전 트럭으로 인해 진행을 못하니 차선변경후 급정거.
앞차의 7~8과실로 보입니다.
조금 빨리 가려다 사고발생으로
보여집니다.
해당건은 차선변경 중 사고로 보임
박는 시간이 조금더 타이트 했으면 앞이 100
블박차 무과실이라고 생각이 드옵니다...
얼핏보면 앞차가 가해자로 보이지만 실제는 뒷차가 가해자입니다.
이 영상으로 인해 잘 주행하던차 사이에 끼어들어 안전거리가 깎여 나가는게 위험하다는게 증명이 되죠...
안전거리 깎음이 절대 간과할 문제는 아닙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98570
본글이랑 무관하게 실키님이 보셧으면 합니다.
그래도 블박차도 저차 깜빡이가 보이고 블박차의 앞차에 브레이크등이 보입니다. 끼어드는 차가 들어오면서 부터 속도를 늦춰야 하는 상황이고 정지할수도 있다 판단했어야 했습니다. 차선을 밟는 시점부터 좀더 적극적으로 브레이크에 좀더 신경썼더라면 멈추지 못할상황은 아니었던걸로 보이기에 약간의 과실은 피할수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100:0 주장하세요.
교통사고 과실비율 정하는
방식도 달라져야 합니다.
사고 원인 제공자 100%
사고 유발자 100%
잘 고른 차선하나, 열 칼질 안부럽다...
차선안착했을때 부터 확보하는게 아니고 끼워줄때부터 확보했었어야 한다 생각함
아주 잘 박았다는 생각입니다.
저건 끼어 준 게 아니라 케파가
날아서 끼어들어 온 거고 안전
거리마저 파괴한 거로 보입니다.
갑자기 끼어드는차들보면 저도 식겁했던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블박님의 여유로움과 마음에 평안을 파괴한 무대뽀 끼어들기 차량운전자가 과실7을 먹어야
합당 하다고 생각 합니다.
마음같아선 10 : 0 때리고 싶은데 보험사가 과실 먹이려고 들겠네요
블박 차주 개억울할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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