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올해 26살된 NSM3 운전자 입니다.
저번주 토욜날 `1월 17일날 눈길에 미끄러져서 전봇대와 정면충돌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차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큰사고였습니다. 차 안도 찍었어야 하는데..
룸미러를 머리로 받아 다 부서지고 핸들 아래쪽도 다 부숴졌습니다.
근데 에어백이 터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많이 다쳤습니다.
삼성측에 전화를 걸어 건의를 했습니다.
조사해보고 연락 준다더군요..
검사 결과가 나왔는데.. 에어백 터지는 각도가 틀려서 에어백이 안터졌다고 합니다.
르노 삼성측은 차가 잘못된게 아니라고 합니다.
에어백 터지는 각도에 따라서 사고가 나야 합니까?
그럴꺼 같으면 왜 돈을주고 에어백 옵션을 넣습니까..?
차가 폐차 정도 되야 에어백이 터진다면 사람 죽고 나서 터져야 정상이란 말입니까?
작은 사고도 아니고.. 정말 목숨을 잃을뻔했던 사고였습니다.
그래서 검사 결과나온 서류를 달라 했더니
못준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되는겁니까??
삼성차 어디 무서워서 타겠습니까?? 정말 억울합니다.
그냥 다 인정하고 에어백 오작동이 아닌줄 알고 수리하고 탔다가
나중에 더 큰사고가 났을경우 에어백이 또 작동하지 않는다면 전어떻게 되는건가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방금 제 에어백 검사한 사람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에어백이 오작동이 아니라는 증빙서류를 나도 보고싶다
내가 어떻게 믿냐.. 절대 안보여 준답니다.
그래서 제가 에어백이 오작동을 한건지 안한건지 볼수 있는 전문가가
또 있냐? 삼성측 말고 다른 3자가 봐서 에어백 오작동이라고 하면 어쩔꺼냐
그랬더니 보험회사에 말하는게 빠르다고...
보험회사가 에어백 오작동도 가려줍니까?
그사람들은 차가 어느정도 망가졌는지 사람은 얼마나 다쳤는지
보험금주고 합의하는 입장인데 떠넘길라고 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톡 너무 억울합니다.
정말 에어백 오작동 검사를 하긴 한건지 조차 의심스럽습니다.
사고날때 각도맞춰서 사고가나야하나? 완전 미친것들일세.
사고날때 각도맞춰서 사고가나야하나? 완전 미친것들일세.
내리막 커브였는데 그냥 냅다 박은거죠..
차사고날때 각도 보면서 사고나나? 미친섹휘들아냐..에어백불량이란소리는 죽어도 안하지 게늠에자쉭들...
정면부분에 동전처럼 두세개의 센서가 있어서 이런일이 생기는거죠 ㅠ_ㅠ
그래서 조금이라도 각도가 틀어지는 측면충격에는 에어백이 안터지는 가능성이 높죠.
게다가 전봇대는 면적이 좁으니 센서 안건드렸다고 하면 소비자만 억울하고 ㅠ_ㅠ
차 가격을 좀 더 받더라도...안전 문제는 확실히 해주면 좋을텐데...
차주분께서 많이 안다치신 것 같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ㅠ_ㅠ
제가 지난 가을 서울대공원 갔는데 주차장에서 갑자기 꽝 하는 소리가 봐서 가봤더니 두대의 차량이 충돌했더라고요.. T자 지점에서 사고가 났는데.. 차 한대는 윈스톰, 한대는 뭐더라? 승용차 였는데 위스톰의 조수석 쪽 휀다를 승용차의 운전석 헤드라이트 부분으로 충돌한 경우였습니다.. 근데 왜??????????? 두차 모두 에어백이 터졌을까요?? 충돌각이 분명히 정면이 아니였는데도 에어백은 터졌습니다.. 하여간에 자동차 회사들이란...
무조건 책임 없다고 발뺌하는 저런 회사는 차츰 그 댓가를 수백배로 돌려 얻어 터지며 받습니다.
빠른 쾌차하시길 바라며, 꾸준히 항의를 해 보시죠
죽고나서 에어백 안터졌다고 구천떠돌지말고 눈길에는 살살다닙시다//
충돌이라고 표현하기보다는 쓸린거 같은데요...
측면을 박은것도 아니고...
터질수도 안터질수도 있습니다 각도에 주의하세요>
소송해야 되나? 나라가 썩었으니
교통사고 처리 경찰분이 이각도로 인도를 타서 센서가 작동 안햇을거라고 하더군요;
사고날때 각도맞춰서 사고가나야하나? 완전 미친것들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