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글을 가지고 오실려면 영상과 비슷한 상황을 가져오셔야지...
관련글과 그림은 그냥 일상적인 차로변경이에요.
상위주행차로 보다 더 빠르건 말건 그냥 차로변경이에요.
영상은 관련글에서 한가지 상황이 추가가 된거죠.
차로변경 후 상위차로에 주행차량이 하위차로로 변경하는데(영상에서 트럭) 브레이크를 밟느냐, 치고 나가느냐에서
악셀 밟고 갓길 걸쳐서 치고 나간게 우측추월로 본다는 겁니다.
더불어 영상에서 휴게소에서 본선으로 진입하는 차량이 보이고, 선행차량과의 안전거리가 충분하지 않다는점에서
사고가 안나서 다행이지 사고났으면 블박차량 과실이 큽니다.
운전자는 대형트럭 사이에 끼였겠죠.
영상과 같은 상황에서 ic로 빠져야 되면 1~200m 더가서 하위차로로 빠져야 맞습니다.
존나 내가 가해자 같이 여겨져서 한마디 쓰고 간다. 아네즈가 처음 글 썼을 때는 1km앞에 ic 있다는 말 안썼었음.
내가 물어보니까 대답해준건데 이 정보를 알기 전까지는 후행차로서 선행차 앞지르기, 즉 추월한 것은 맞다.
글을 자꾸 수정해가지고 답이 없는데 아네즈색키가 쓴 글 입력시간 보면된다.
찡꽁씨 하나만 물어봅시다...
1톤화물차 운전하는사람입니다. 부산에서 울산 자주다닙니다..
양산 지나면 편도3차로입니다. 주행차선 3차선입니다.2차선으로 추월후 3차선으로 복귀 합니다..
2차로에 있는 차보다 빨리가면 우측 추월입니까. 주행차선 복귀입니까..
당신 논리면 모든 우측 차량은 다불법이야..
1대 추월 하고 주행차선 보귀하고 다시 추월 하라고 하시지요...우길걸 우겨요..
뭔 옆차로로 가는것도 추월이라고 하는건 좀 오바같은데
우측 앞지르기의 의도가 있었을지는 운전자만 아는거죠.
예전에 한문철 변호사가 저 비슷한 상황에서 사고가 났는데, 우측추월이라며 과실 이야기를 하시던데...
그때부터 저도 헷갈리기 시작.ㅎㅎ
뭔 옆차로로 가는것도 추월이라고 하는건 좀 오바같은데
예전에 한문철 변호사가 저 비슷한 상황에서 사고가 났는데, 우측추월이라며 과실 이야기를 하시던데...
그때부터 저도 헷갈리기 시작.ㅎㅎ
대전 빠져나가야해서 네비서 1키로 앞에서 우측가라해서 가야지 생각했습니다.
휴게소에서 화물차 내려오길래 저거 내려오고 옮겨야지 했습니다.
차 옮겼는데 화물차도 3차로로 들어왔습니다.
그럼 너는 확실치도 않은거 가지고 우측추월이라고 욕하면서 달려들었냐? 상황까지 알았으면 미안하도고해 욕쳐하지말고.
꼭이런 부류가 한쪽말만 듣고 쌍욕시전 상대방 말나오면 버로우 타는 시끼 ㅉㅉ
색캬나 시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시 차선변경사고로 처리되는걸로 암..
솔직히 추월을 위한 차선변경이지만 일어나지 않은 일에 책임을 묻지 않으므로 ㅎㅎㅎ
교통 흐름에 맞춰가기위해 할 수 없이 하위차로로 추월을 하는 것과 오로지 빨리가기 위한 하위차로 추월은 다르게 보고 적용해야죠.
지금 논란이 되는 출차를 위한 단순차로 변경이냐, 아니면 빨리가기 위해 하위차로로 추월을 한 것이냐는 오직 차추만이 아는거죠.
우측차로로 진로변경하는 것은 그야말로 진로변경입니다.
앞지르기 방법 위반은
동일차로의 앞차를 우측으로 지나가서 앞차의 앞으로 끼어들어야 앞지르기 방법 위반이고
앞차의 앞으로 끼어들지 않고 우측차로로 쭉 그냥 가면 그것은 진로변경 입니다.
아마도 차가 많을 땐 앞지르기 자체가 성립이 안되는 것 같아요.
가능성이 있기에 앞지르기 위반을 적용하기에 무리가 있다<-- 이해가 안되?
우측 앞지르기의 의도가 있었을지는 운전자만 아는거죠.
트럭사이로 들어간건 둘째고
지금 문제는 추월위반이냐 차선변경이냐 이겁니다. 여기서 말하는건
관련글과 그림은 그냥 일상적인 차로변경이에요.
상위주행차로 보다 더 빠르건 말건 그냥 차로변경이에요.
영상은 관련글에서 한가지 상황이 추가가 된거죠.
차로변경 후 상위차로에 주행차량이 하위차로로 변경하는데(영상에서 트럭) 브레이크를 밟느냐, 치고 나가느냐에서
악셀 밟고 갓길 걸쳐서 치고 나간게 우측추월로 본다는 겁니다.
더불어 영상에서 휴게소에서 본선으로 진입하는 차량이 보이고, 선행차량과의 안전거리가 충분하지 않다는점에서
사고가 안나서 다행이지 사고났으면 블박차량 과실이 큽니다.
운전자는 대형트럭 사이에 끼였겠죠.
영상과 같은 상황에서 ic로 빠져야 되면 1~200m 더가서 하위차로로 빠져야 맞습니다.
이글에 의도 자체가 찡꽁빵꽁 하위차로 이동시 상위차량보다 빨리가면 위반이다라는게 논지인거죠
내가 물어보니까 대답해준건데 이 정보를 알기 전까지는 후행차로서 선행차 앞지르기, 즉 추월한 것은 맞다.
글을 자꾸 수정해가지고 답이 없는데 아네즈색키가 쓴 글 입력시간 보면된다.
저게 ic로 빠지는게 아니었으면 앞지르기 맞다. ic로 빠지는게 맞다면 앞지르기 아님
니들 마음대로 텍스트 입력 시간 고려안하고 글 싸지르지마라 ^0^
앞지르기위반입니다. 백번 양보해도 안전운전위반입니다.(안전거리 불충분)
그 이유는 바로 위에 적어놨어요.
본글에도 나와있는데
추월방법 위반이니 양아치 운전이니
이상한 댓글 많아서 의아했는데
작성자가 애초에 내용 전달이 미흡했구만
빠져나가려고 하위차로 변경한거면
블박차는 아무 잘못 없어보임
경찰 저거 민원넣어서 사과받아야 함
거서 추월에 차선경변 꺼낸게 누군데 ㅋㅋㅋㅋ
앞트럭과 가까워질때 거리를 벌려야 함에도 우측으로 추월
물론 ic로 빠져나가는 것도 앞차와 안전 거리가 확보된 이후 진로변경해서 나가야 되지요.
1톤화물차 운전하는사람입니다. 부산에서 울산 자주다닙니다..
양산 지나면 편도3차로입니다. 주행차선 3차선입니다.2차선으로 추월후 3차선으로 복귀 합니다..
2차로에 있는 차보다 빨리가면 우측 추월입니까. 주행차선 복귀입니까..
당신 논리면 모든 우측 차량은 다불법이야..
1대 추월 하고 주행차선 보귀하고 다시 추월 하라고 하시지요...우길걸 우겨요..
ic빠지지 않는다고 칩시다. 저게 차선변경인가요?ㅋㅋ ic로 빠져야 하는건 3차로로 해야하니 차선변경이죠.
근데 글쓴이가 처음에는 그걸 쓰지 않았죠. 그럼 ㅅㅂ 추월이라고 생각하지 아 얘는 원래 3차로로 다니는구나 이렇게 생각해요? ㅋ 법이 똥같아서 애매모호하게 써놨는데, 앞지르기 의도가 있으면 앞지르기 입니다.
선행차량이 느려서 앞질러야지하면 앞지르기 입니다. 그건 좌측으로 해야하는거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