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는 어제 났습니다..
로터리를 돌고 있었으며, 검은 모하비랑 사고가 났는데요..
바깥쪽으로 회전을하면 과실이 높다는데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우리쪽 보험사 직원도 제가 더 과실이 높게 나올거라며 7:3 예상된다고 하시는데요..
바깥쪽으로 돌아도.. 분명 바닥에 화살표 방향이 있어서 믿고 돌았던건데 이렇게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모하비 차량은 방향지시등도 켜지않고 회전 교차로를 빠져나가려 했었으며,
저는 로터리를 한바퀴를 더 돌아야 하는 상황 이었습니다..
제가 잘못한 사고 인지요... 이런걸 제가 잘 몰라서..
차도 조수석 문짝과 휀다가 작살이 난것 같아서 너무 열받아서
어제 술을 완전 마셔댔던지라.. 속도 안좋고해서 오늘 종일 집에만 있었네요..
사고났던날 차량운행은 가능했던지라 집에 고이 모셔왔습니다.
때문에 공장에 아직 입고는 안했네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사고나면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런걸 잘 몰라서 어리둥절 하고 있습니다..
차로준수 하고 가고있고 상대차는 방향지시등도 넣ㅈㄱ 않은 상태 무과실 같네욤
진행해도 되는곳이라면
상대방 100이요.
따지는게 아니라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임..
팩트좀.,.
머 저따구 도로가 ㅡ.ㅡ 앞차도
억울할만하궁 점선바서는 그쪽으로 직진할수잇는
도로면 피해자시구 안대는도로면 가해자대실듯
1. 회전교차로 는 회전하는 차량 우선입니다. 다만, 로타리는 진출입 차량이 우선이지요.
2. 저기는 회전교차로가 아니라 로타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3. 그래서 회전하는 블박차량이 양보의무가 있지요.
1번과2번 룰만 아셨으면 검은차 보내고 들어 가셨을텐대..
아니 에초에 그차선을 안타셨을텐대;;
안타깝지만 7대3 승복하셔야 할듯..
그런대 저 차도 운전 ㅄ같이 하긴 하네요 ㅋㅋㅋ
거기 나갈거면 그냥 주욱 직진하면 되는대 왜 구지 안쪽으로 들어갔다가 다시 나오는건지..;;
이거좀 우기시면 5대5나 6대4도 가능할수도 있겠네요
차선이 좀 ㅈㄹ같지만 차주님은 잘못없어보이네요
여기사고나면 무조껀 첨에 7대3
담날 이런저런 얘기하면 8대2 까지하고
결론지을려고합니다
뭐..주행중이라 무과실은없다고하고
옛날처럼 블박이없을땐 그랬지만
만약 계속과실물으면 이거영상들고 소송가셔도 될거같아요
스스로닷컴에 올려보세요
전 100대0 무과실 되실거같은데
일단 님은 회전중이고 상대방은 진출인데
깜빡이도없을뿐더러
님차가 회전한후 나가는게 맞습니다..
이런영상 한문철변호사님 의견보면 다 무과실..
그리고 저기 울산은 원래 회전교차로였고
지금은그냥 로터리로 이름만 바뀐거에요..
회전교차로로 속합니다
지금상황에 의미는없지만..
회전과 로터리 우선얘기하는건 안으로 진입할때 경우를 따지는걸로..
용도도 다르고..
그리고 공업탑은 로터리로 분류되서 입출차량이 우선권있습니다.
읽어보시면 뭔말인지 아실듯...
이곳에 나온 사진이 위가 울산 신복로터리, 아래가 글슨이가 사고난 공업탑로터리 입니다.
둘다 회전구간에 정지선이 있죠?
회전교차로가 아닌 로터리로 분류됩니다.
글쓴이는 회전하려는 차고, 검은승합차는 어쨌는 나가는 차량이기에 과실나누면 글쓴이가 가해자로 분류되죠.
물론 교차로특성상 6대4 ~7대3 정도
멀리 돌것같으면 안쪽으로 들어가세요. 계속 진입차랑 맞짱 뜰것아니면..
가해차량은 바로 빠져나갈거면 안쪽으로 들어가면 안돼지.. 7:3~8:2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