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달리던 승용차에 불...엔진룸 발화
출처 : YTN | 네이버 뉴스
http://naver.me/FtfxG0T5
지난 일요일 고속도로 달리다가 차에 불이 났습니다
파워펌프 수리 수 차량떨림이 발견되었고 그 증상으로 서비스에서 몇차례 방문했으나 원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수리 후 크루즈 기능 삭제가 되어 다시 업데이트를 했었고 차량 떨림에 대해서는 원인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떨림이 있었던 5월2일 확인결과 엔진에 관련된 선을 끊고 다른선으로 이어 붙인걸 찾았고 진단기에 뜬 다른 이상증상도 정비업체에 말하고 재수리를 받았습니다
정비업체에서는 5월8일 삼성에 엔진 배선도를 받아서 다시 선을 두개 바꾸었다고 했고 5월10일 밤에 차를 찾아서 집에 오는데 떨림현상으로 다시 정비업체와 통화를 했습니다
Rpm높은것을 잡았는데 떨림 수리는 못하고 그냥줬다네요
처음 엔진 선 끊었다가 다른선으로 잘못 연결한걸 서비스센타 기사분이 찾으셨고, 차를 찾아와서 11일날 다른 삼성서비스센타 기사분이 다시 떨림현상을 확인을 했습니다
정비한 업체에서 수리 잘못한 내용의 모든 통화내용과 보상을 어떻게 해주겠다는 내용 그리고 사실을 인정을 하고 작성한 각서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2일전까지 보상에 대해 얘기를 하자가 심하게 탄 자동차를 정비소 사람 3명이 찾아가서 보고는 이제는 거기 사장이라는 사람은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합니다
처음부터 잘못된 차고 불이날 차였기 때문에 불이난거지 수리때문에 불이난 증거가 없다고 증거 가지고 소송을 하라고 합니다
차량이 심하게 불이나서 보험회사랑 손잡고 원인을 찾으려고 합니다
차량이 타더라도 배선은 그대로 남아 있다는 얘기를 들었지만 원인을 어떻게 밝히는게 좋을지 생각중입니다
차는 지난 목요일 밤에 찾고 금요일 아침에 서비스삼성 까지 2키로 왕복 운행을 하고 토요일 안타고 일요일 운행을 하는데 고속도로에서 불이났습니다
제가 어떻게 진행을 하는게 좋을지 형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두서없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드네요..
진단기에 스터리워링 쪽 이상
알피엠이 높아져서 문제가 있었고
엔진에 선을 단선 시키고 다른선으로 이어 붙여서 그럴 수 있다고 서비스 기사분ㅇㆍ 그러네요
사고직전 삼성에 엔진 배선도를 받아서 2개를 교체를 했다는데 알피엠이 너무 낮게 나왔고 사고가 바로 났습니다ㅠㅠ
그리고 이미지 추락한 삼성
화재 진압한 소방서 ,경찰서
모두가 한편이 되어 원인을 밝혀야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