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불파안러 2차로 고속도로 한달에 한두번 이용하면서. 최대 130 최소 70 넘나듭니다.
열심히 평지에서 탄력받아 언덕 만나자 마자. 화물차의 1차로 진입 추월덕에 70 까지 감속
평지 탄력 다 잃고
꼭 언덕에서 추월하냐고 투덜대긴 하지만.
1차로는 나만을 위한 도로가 아님을 알고 있으니 그냥 투덜댐에서 끝내는거구요.
화물차들 또한. 출력을 잃으면 다시 가속하는데 승용차로선 상상할수 없는 기름양 과 시간이 필요하다는걸 알기에.
그렇게 이해하며 그들을 배려하며 삽니다.
개정은 지속주행입니다. 추월 주행은 기존과 같습니다.
기존은 도로속도가 시속 50이 되어 지체 중에도 화물은 추월 목적을 제외하곤 1차로 올라오면 안되는 거 였는데..
개정은 80이하 50 정도의 지체 중에는 추월차로의 기능이 상실되니 1차로 지속주행도 합법이다 라는 뜻 입니다.
그랜저나 트럭이나 뭐가 문제라는건지..
핸드폰 본인이 찍으신건 아니죠? 설마...
곧 펑되겠지만 별게다 불편하네
초점만 잘잡으면 화질 엄청좋게나오더라구요
마지막 화물차는 실선임에도 뒤 차량을 위해 2차로로 변경해주네요.
실선 챙기는것 보다는 뒤에서 답답해할 차량들에게 미안해서 리밋 걸려 있는 풀악셀 밟아가며 추월 끝나면 피양해 줍니다.
저는 그런분들 고맙더라구요.
/> 좋은 뜻으로 변경하려는 건 저도 충분히 이해됩니다.
전체 흐름을 봐서는 참 좋은 거죠.
다만, 지 앞길 막았다고 실선변경한걸로 복수할까봐서요 ㅎㅎㅎ
트럭은 추월하지 말란 법 있어요?.
열심히 평지에서 탄력받아 언덕 만나자 마자. 화물차의 1차로 진입 추월덕에 70 까지 감속
평지 탄력 다 잃고
꼭 언덕에서 추월하냐고 투덜대긴 하지만.
1차로는 나만을 위한 도로가 아님을 알고 있으니 그냥 투덜댐에서 끝내는거구요.
화물차들 또한. 출력을 잃으면 다시 가속하는데 승용차로선 상상할수 없는 기름양 과 시간이 필요하다는걸 알기에.
그렇게 이해하며 그들을 배려하며 삽니다.
세상 너무 빡빡하게 살지 마세요
+ 추가로 뒷차량이 패싱라이트및 클락션을 쏘는데
안비키는 승용차들은 무슨심리일까요...?
고속도로 정체로 80km/h.미만 운행시 1차로(추월차로)주행 가능
이항목이애매모호해서 게시글 올린거구..
정체걸릴상황이 아닌데 1차선 항속주행으로 인하여 시속 100미만시
패싱라이트해도 문제가없을지가 가장 궁금하여 게시글썼는데 고견좀 부탁드립니다
과속충은 혼자 뒈지면 댑니다.
어려운게 없죠. 팬티가 위험한 상황이면
문제겠지만 짜증이 난다고 저걸 위법으로
만드는건 안댑니다.
기존은 도로속도가 시속 50이 되어 지체 중에도 화물은 추월 목적을 제외하곤 1차로 올라오면 안되는 거 였는데..
개정은 80이하 50 정도의 지체 중에는 추월차로의 기능이 상실되니 1차로 지속주행도 합법이다 라는 뜻 입니다.
옆차로 트럭과 거의비슷한속도로
항속주행하는차량들을 많이봐서요;
대형트럭 한대크기 재끼는데 1분이걸리더군요
1. 선행 차량을 추월하고자 할 때는 내가 100으로 추월이 가능하겠다 싶을 때 해야 하나요?
2. 10대의 차량이 위 조건으로 선행하고 있고, 선두 차량 앞에만 들어 갈 수 있어요. 추월하지 말아야 하나요?
아.. ㅅㅂ 그냥 "후행 차량 보다 느리면 하위차로로, 추월차로는 화장실처럼". 그냥 이렇게 박아 버리지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