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차 누비라까지는 봤구요...현재 소울 수동오너인데요.
소울 수동도 살짝 들어서 1단으로 넣습니다.
운전초반에는 헷갈렸지만 지금은 구분이 잘되서 더 편하구요.
초기에 영맨에게 물어봤더니...오작동 입력 문제때문에 유럽쪽에서는
이런 후진기어 방식을 선호한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엔 그방식도 많이 말많았던 사양이었습니다..
전 그당시 르망을 탔었는데 그게 왜 불편했는지 모르겠던 사람입니다만..
그리고 요즘에 베리타스 가운데 윈도우 스위치도 별로 불편하지않은건데 너무나 운전석으로 길들여져서 그러지않나 싶어요..에고 대빠 소리들을라 ㅋㅋㅋ
현 소렌토 오너입니다. 예전에 그러케 후진넣으니 고모부가 왜 전진을 두번넣냐고 핀잔주던 생각이 ㅋㅋㅋ
소울 수동도 살짝 들어서 1단으로 넣습니다.
운전초반에는 헷갈렸지만 지금은 구분이 잘되서 더 편하구요.
초기에 영맨에게 물어봤더니...오작동 입력 문제때문에 유럽쪽에서는
이런 후진기어 방식을 선호한다고 하더라구요.
님 질문에 옛날생각나네여~~ 제 생에 첫차가 르망펜타파이브 ㅎㅎㅎ
모델 론칭 연도가 아니라 단지 생산년도만을 본다면...
최근엔 차종마다 조금씩 달라요.
이거는 이런 방식이고 저거는 저런방식이고...이렇게 일일히 말씀드릴 수 없지만,
예전부터 (좀씩 바뀌어도) 얼마전까지 생산되어 오던거라면...(예를들면 레조라던가...)
예전 방식이구요.(1단방향)
최근 론칭된 모델이면...GM의 영향 등으로 5단 방향입니다.(토스카 등)
5단방향 방식으로 가는 중이죠.
레조도 살짝 들어서 1단방향으로 넣습니다
솔직히 5단 밑으로 넣는것보다 이게 훨씬 편했었죠....
그래서 사장님이 어이~이대리가 저차좀 빼지.하시길래 으쓱~하는 마음으로 의기양양...
아~그런데 뭔늠의 차가 후진하려면 자꾸만 앞으로 쪼금씩 가는겁니다..환장하것네
아무리 후진을 넣으려해도 들어가질 않고 자꾸만 앞으로만 가는거에요
아..진짜 미치것데요 땀만 삐질 삐질 나고..그때 차주분이 오시더니
이차 처음 타봐요? 하면서 자기가 뒤로 빼더군요..아 쪽팔리게
좀 작은소리로 말하지 다들 듣는데 큰소리로 떠들구..미스김도 보는데..ㅡ,.ㅡ;;
전 그당시 르망을 탔었는데 그게 왜 불편했는지 모르겠던 사람입니다만..
그리고 요즘에 베리타스 가운데 윈도우 스위치도 별로 불편하지않은건데 너무나 운전석으로 길들여져서 그러지않나 싶어요..에고 대빠 소리들을라 ㅋㅋㅋ
현 소렌토 오너입니다. 예전에 그러케 후진넣으니 고모부가 왜 전진을 두번넣냐고 핀잔주던 생각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