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황은 후방추돌 사고남 -> 1급 공업사 맡겨서 수리함 -> 차 받고 1주일정도 지나니까 시동이 안걸림, 비상시동은 가능(스마트키를 인식을 못함)
공업사 수리 당시에도 입고시킨 뒤에 전화가 왔었는데 시동이 안걸린다고 했었습니다. 어디가 문제인지 자세히 알아본다고 했었구요.
수리 완료 후 자동차 부품 납품 및 대금 청구서라는 걸 팩스로 보내줬는데 스마트키 안테나를 교체한 내역이 있습니다. 시동 안 걸리는 게 스마트키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고 교체한 거라고 추측되네요.
차 받고 일주일 지나자마자 이런 문제가 발생하니까 왠지 믿음이 안가서 블루핸즈가서 견적만 받고 이상 있다고 하는 거 공업사 가서 다시 수리 받아보자 하는 생각에 근처 블루핸즈를 방문했습니다.
그랬더니 하는 말이 이 문제는 자기들도 볼 수 있는 게 아니고 당연히 1급 공업사도 못 보는 문제라고 하더군요
1급 블루핸즈라고 더 큰 곳을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1급 블루핸즈에 가서 수리비가 발생했을 때 보험사에 수리비에 대한 지불보증을 받으려면 어떤 식으로 말해야 하는건가요?
중복수리라면서 안된다고 난리칠 것 같은데...도와주세요ㅠㅠ
잘모르니 잘모르겠네요
그냥 조금이라도 비슷한경험 말씀드리면
후방추돌 100 나오고 성수르노사업소 1600수리 이후
시동 잔소음 변속 연료게이지 이상있어서 3일인가 4일만에 사업소 재입고
이후 연로통에 연료호수? 가 떨어져있었고 재수리 받았는데
수리내용에 목록별로 가격 0 0 0 0 0 0 0
이런식으로 해서 해주더라구여
만일 사업소나 보험사업체아니고 본인이 직접 방문업체라면 전투준비하시면 될듯
싸워이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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