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환절기로 접어들어 감기많이 걸리는데 조심하세요~
다름이 아니고 저는 보배하면서 그동안 많은 영상을 접해왔고,
저의 생각은 보배회원님 형님누님 동생여러분들과 80퍼센트는 일치한다 생각하지만!
고견 접하러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의 사고는 아니고, 제 친구의 사고입니다. 친구는 제가 1일1봅질하는걸 봐온지라 저에게 부탁을하여
소중한 1분만 투자해주십사하고 올립니다.
(블랙박스영상 원본이 사업소에 가있는동안 지워져서
친구가 급한대로 사고나고 핸드폰촬영한 영상인점 그로인해 화면 노이즈인점 죄송합니다.)
- 본론 -
추석명절 전 주
"K7정상주행 시속 50키로언저리 상대 모닝 갓길정차중 깜빡이없이 도로합류" 상황에 사고났습니다.
그 결과 K7우측 프론트휀다~휠 앞문 뒷문 휠 뒷휀다까지 박혀서
사업소 입고하였습니다.
사고당시 창문 5센치~10센치 내리고 "몰랐어요.. 보험회사불렀어요"
이 말 뒤로 사과한마디없어 화가났고
입원안하고 충분히 물리치료 몇번받고 끝내 좋게좋게 할 생각이었으나.
주말이 지나고 추석명절지나도 연락한통없고 사과한마디없다하고,
첫 과실을 8:2로 잡는데 아주머니께서 8:2도 인정못하신다고하여 듣는 제가 열받아서
보배를 하는 제가 FM처리 조언해주고 사고접수시켜서 가,피해자 나누고
경찰서 출두시키고 안전운전의무위반 과태료 및 벌점 부과시켜주고
부당과실인것같고 과거의 선례가 있다면 그 선례의 자료를 문서화하여 달라고 요청하라고 시켰습니다.
금감원 민원넣고 나아가 분심위는물론 소송까지 할것이며 남는게 시간이라고 하라고 일러주었지요.
보험사직원은 결국 가해자와 이야기끝에 9:1로 변경하였지만.
친구는 1도 억울하다며 더 따졌나봅니다
결국 대물은 100:0 대인은 90:10으로 받아냈습니다.
여기서 회원여러분께 여쭈어보고싶은점은
현 상황 대물 100:0 대인 90:10
앞으로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 궁금하답니다.
------------------------------------
예를들면 -너무한 행동이다 과실 충분하니 마무리짓고 대인합의받고 끝내라
-100:0받을수있다 방법은 이러이러하다
-합의할때 중요한점 순서 등등
--------------------------------------------
친구의 첫 사고
보배회원여러분 귀한 시간 내주셔서 긴 글 읽어주시고,
덧붙여 회원여러분의 의견 혹은 조언,충고,질타 해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저의 개인적 견해로는 9:1이면 적당 할 수 있는 사고라고 보여지지만 어떻게 보면 갓길 합류차량이 조심히 들어와야지라며 억울 할 수도 있겠구나라며 이해는 갑니다.]
9대1 인정하고 진단서 만큼 한방병원 입원하고 퇴원후 3년간 통원치료
글 다듬어서 제가 올리겠다고 바로 내리라했습니다
중복영상인점 죄송합니다
이 이상 더 가면 시간때문에 스트레스 더 받을것 같습니다.
저기서 끝내는게 상책일듯 싶습니다.
고견 감사드립니다!
근데 서로 대인접수하면, 결국 서로 대인할증 자폭임
대인없이 10:0대물처리 강추
친구는 일단 피해자신분이니 과실 1에대해서 할증이 안된다고 알고있는데 아닌가보네요??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고견 감사드립니다.
영상 몇번 보니까 튀어 나올려고 하는게 살짝 보이긴합니다 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