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캡쳐본으로
1,처음 하이패스유도선 시작지점
2,2차선과 합쳐지는부분의 유도선
3,비엠의 출현지점
블박을 돌려본
제소견으론
바닥으로만 보면
차선의 유도선이
결국 1차선이되는결과로
유도선이 우선으로 보입니다
블박이 좀 더 주의했어야 하는것 같네요
1차로 하이패스는
차량통행이 많지않아
오래전부터 운행을 막은것으로 보이고
그로인해
바닥유도선이
이렇게 그려져있는듯 보여집니다
블박운전자분
잘 아는길이라 하셨으니
더 주의를 했어야 하는걸로 보입니다
후 대처는 잘하신듯ㆍ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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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변호사님과 현직경찰관님 모두에게
사고시 불자동차가 과실이 더 크다고 답변받았습니다.
한변호사님과 현직경찰관님 모두에게
사고시 불자동차가 과실이 더 크다고 답변받았습니다.
예전에도
어이없이 대변하는걸 봤어요
영상을 자세히 봤는지 의문이 드네요
1.2차로 모두 하이패스 차선인대 한개의 차로가 운영을 안한다면 나머지 한쪽의 차로만 통과해야 하는대 그렇다면 결론은....
선행 후행에 따라 양보해야죠....
그려놓는게 낫습니다.
2. 1번사진: 하이패스로의 원활한 유도를 위해 청색유도선을 그렸으나 1차로 하이패스의 폐쇄로 2차로 하이패스로 유도.
3. 2번사진:톨게이트 진입부의 2차로는 톨게이트 전방에서 일반톨게이트로 분산될수 있도록 차로가 분기됨(차선이 새로 생김).
4. 2번, 3번사진: 진입부 2차로의 연장선에서 1차로와 합류토록하여 2차로 진행중인 하이패차량과 1차로의 유도선을 따라 진행중인 하이패스차량의 하이패스톨게이트로 유도(중간에 차선이 사라짐).
5. 2차로로 진행하는 차량중 일반차량은 일반 톨(3)차로로 분기, 하이패스차량은 계속 진행하여 유도선(1)차로와 하이패스 톨(2)차로로 합류.
만약 2차로가 일반차로로 가야만 한다면, 경찰이 저곳에 대기하다가 끼어들기 위반으로 단속한다면 대박 칠것임.
이것이 차선이 없는 이유입니다...
유도선도 중요하지만 차선이 먼저입니다.
차선조차 따라가지 못하는 엉터리면허소지자가 있기때문에 나온게 유도선이랍니다. 차선을 잘 이해하고 따르면 유도선이 없어도 되거든요...
전방주시는 전방의 차량뿐 아니라 바닥의 차선, 노면의 지시, 안내표지를 잘 보는것도 포함 되구요...
강조하는데, 유도선은 우선 통행권도 아닐뿐더러 차선 못찾아가는 엉터리면허소지자를 위한 안내선인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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