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제일 우측차선 대기중 뒤에 차 깜박이 키고오면 교통흐름에 방해 안되는 수준이서 정지선 나가더라도 비켜주는게 매너였죠 실제로 저도 그런상황에 앞차 안비켜주면 빵빵거린 기억도 있구요
지금 그런 상황에 안비켜준다고 빵빵 혹은 쌍라 무한쏘시다 동영상 찍히면 상품권 날라옵니다.(혹시나 이것도 머라하실분들 있으려나 불안함)
기흥톨 경우 블박 운전자가 1차선이 막힌걸 알고 2차선 주행(유도선도 있지만 제 경우에도 유도선보단 차선을 더 신경쓰는 타입) ic 진입부에 2차선 하이패스 안내 표지판도 있으며 1차선에 진행중인 차량도 없었고
차선이 꺽인게 아니고 1차선이 없어지는걸 알고 있기때문인거죠.
개선후 처럼 차선이 휘어있는데 2차로로 걍 진행했거나 뱀이 나란히 혹은 약간 앞에 진행했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지만 그런 상황은 아니였고 그 당시 도로상황을(1차선이 막혀있음) 알고 있다면 저라도 그런식으로 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유도선을 차선처럼 믿어오신 분들이라면 납득하기 힘든 부분이란건 알지만 규정이 그리하다는 겁니다.
그리고 한변.. 물론 그분도 사람이고 실수 하겠죠.
하지만 그걸로 밥먹고 사는분인데 취미로 봅질하는 분들보다 신뢰도가 높은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한변 욕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조언하시나 궁굼하기도 하고 머 그렇습니다.
뒷차가 쌍라에 크락션 지랄하면 신호 바뀌고
옆차량들 4-5대가량 지나가면 그때가서 더 늦게 이동합니다 ㅋ
물론 그뒤에뒤에 차량들에게는 죄송하지만요.^^
뒤에 밀려있을 뒤차들은 더 시간이
걸리고 신호를 또받게 돼겠죠
그런식의 복수는 졸렬한 것입니다
표지판이 틀리다고 차선을 무시하면 차선위반이 되겠죠.
표지판담당부서가 틀려서요
조만간 처리될것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