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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령 1 꼬냑헤네시 18.11.10 16:05 답글 신고
    왜 해외 글로벌 기업은 한국만 들어오면 태도 전환을 할까요
  • 레벨 상사 3 게으른오리 18.11.10 16:24 답글 신고
    법이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어놨죠
  • 레벨 하사 1 클립뷰 18.11.10 16:48 답글 신고
    BMW 사태, 이 상황에서 '징벌적 손해배상 제도'를 반드시 만들어내야 합니다.

    폭스바겐 사태에서도 미국은 수백만원 현금을 주고 한국 고객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준 보상차이도 바로 징벌적 손해배상 제도의 유무였습니다. 미국에서는 회사가 적극적으로 나서 소비자들과 합의하지 못하면 엄청난 손해를 볼 수밖에 없습니다.

    친기업 성향의 집단이 국회의 입법을 막아서 이로 인해 소비자를 위한 합리적 제도가 만들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 레벨 하사 1 클립뷰 18.11.10 16:51 답글 신고
    결국 징벌적 손해배상 제도의 부재로
    한국의 소비자는 개호구 "봉" 인 것 입니다~!
  • 레벨 중령 1 도로의평화를위해서 18.11.10 18:09 답글 신고
    유독 그랬죠. 이번에 뉴스에서 프라다 신발도 양말에 빨간게 묻어나왔는데 진한양말 신으래요~ 아이폰도 소니도 그렇고
    국가기관에서 제재를 못하나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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