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과실 비율은 아는데요.
제가 1차선에서 신호대기중 앞차가 유턴 대기하는 차라 앞에 갈려고 2차선으로 변경할려고 하다가 사고난 영상입니다.
2차선으로 변경시 방향지시등 켜고 서서히 진입했고요. 2차선에 차가 안오는거 확인하고 들어 갔는데, 제가 봐서는 상대 차량이 3차선에서 2차선으로 들어 오는 것으로 보이거든요.
영상 보고 판단이 될까요?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명확한 것은 상대차량 불박을 봐야 하겠지만요.
궁금해서 올립니다.
일반적인 과실 비율은 아는데요.
제가 1차선에서 신호대기중 앞차가 유턴 대기하는 차라 앞에 갈려고 2차선으로 변경할려고 하다가 사고난 영상입니다.
2차선으로 변경시 방향지시등 켜고 서서히 진입했고요. 2차선에 차가 안오는거 확인하고 들어 갔는데, 제가 봐서는 상대 차량이 3차선에서 2차선으로 들어 오는 것으로 보이거든요.
영상 보고 판단이 될까요?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명확한 것은 상대차량 불박을 봐야 하겠지만요.
궁금해서 올립니다.
동시변경 이지만 블박이 정차후출발이라 불리하네요
기본적으로..가해자일듯..ㅇ.-최선의결과는 5:5..그만큼 불리한상황으로 보입니다 ㅇ.-
앞에 차 없었어요
앞에 차 없었어요.
차가 많을경우 유턴 대기에서 많이 밀려 버려서 그 생각에 앞지를랴고 차선 변경 하다 보니 사고가 났네요. 느긋하게 다녀야겠습니다.
좌회전차가 앞쪽으로 대기하기 쉽게 저렇게하는건지...
유턴을 한꺼번에 못하게 줄서라고 저러는지..
학습되어 있어서 좀 빨리 가야 된다는 생각에 실수 한것 같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