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wJiKKwrulIY
주유소에서 주유를 마치고 도로 진입을 위하여 3차선 진입후 좌측 깜빡이를 켜고 2차선으로 진입하였습니다.당시 빠르게 주행중이 아니고 신호대기로 차가 혼잡한 상황이었습니다. 갑자기 1차선에 있던 큰 25톤 화물트럭이 왼쪽 뒤 횐다를 쳐서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그러나 화물차가 계속밀고 들어왔고 운전석 뒷문까지 손상되었습니다. 저의 차를 3차선으로 밀고 트럭은 2차선으로 들어왔습니다. 너무 놀랐습니다. 상대방 운전자는 내려서 처음하는말이 어디있었냐 내가볼땐 없었는데 라고 했습니다. 당시 저에게 출근길 미안하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그러나 다음날 상대방에서는 5대5라고 하여 각자 처리하자는데.. 너무 억울합니다 트럭이 저의 차를 치고 밀고 했는데.. 과실비율을 알고 십습니다
각자해결하세요
로드뷰 보니 정식차로로 보기가 애매하네요.
블박차량은 거의 노외진입으로 보이는데...
http://naver.me/F3rm2iDY
다행이라 생각되네요
화물차 조수석 앞밑.옆은 사각지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차선변경을 하려는 차량은 안전하게 차선변경을 해야 될 의무가 있습니다.
다만 제가 영상을 봐서는
합류차선으로 보여지는데
이부분이 맞나 싶네요
합류 차선에서 선행주행시 후행차량에게 양보이행의무가 있습니다
다만 사각지대에 위치하면 후행차량은 보이지 않습니다
3차선 차선이 인정될 경우
후행 차량 7 선행차량 3정도로 보이고
노외진입의 경우가 인정될경우
후행차량 3 선행차량 7 로 보여집니다
경찰이 어떤사람을 가해자로 지목할지에 따라서 가해피해가 나눠지는 사건 입니다
나중에 억울하게 피해자다 싶으면 쪽지 주세요
제 사고는 재수사 중이고 조만간 새로운 결과가 나올거 같아서
경험을 토대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6대4정도 나올듯싶습니다
다만....화물차도 수리한다하면 과실비율대로 나누다가 더나올수도있습니다.
화물차들도 수리들가면 금액 상당하게 나와요. 잘계산해서 처리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위의 영상으로는 많이 애매해 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