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ar&no=736517&cno=8489409
이게시글에 있는사고가 백대영 사고가 맞는걸가요..?
사고는 제사고아니고 뽐뿌에있는 글을 퍼왔습니다. 문제가 될시 삭제 하겠습니다.
저는 쌍방사고로 보이는데 백대영 사고로 보시는 분들이많아서요.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ar&no=736517&cno=8489409
이게시글에 있는사고가 백대영 사고가 맞는걸가요..?
사고는 제사고아니고 뽐뿌에있는 글을 퍼왔습니다. 문제가 될시 삭제 하겠습니다.
저는 쌍방사고로 보이는데 백대영 사고로 보시는 분들이많아서요.
영상과 소리를들어보면.
차량이 들어올때 클락션을 울립니다.
이말은 저차량이 들어올거라는걸
인지하고 있음을 증명해주지요.
즉 저차가 들어온다는걸
예상o
거기다 접촉전까지 속도가 줄어들지는
않고 그대로 진행 접촉
대처가 전혀 없습니다.
1~2정도의 과실은 발생할거라는
개인적인 의견.
사고의 직접적인 원인은
상대방의 방향지시등없이 사고.
단 제한속도가 초과라면
말이 달라지죠.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둘다 일차선으로 달리고있다 뒤엣차가 과속으로 일차선차를 추월하려함이 전제에 깔려있습니다.
나쁘지 않는 과실이죠..
과속으로 물고늘어지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과실 10~20%는 잡힐것 같네요.
단순히 2차로에서 속력을 더 높였다고 해서 추월이 되지는 않습니다
신경전은 있어 보이긴 하네요
일방적인 추월은 예상하면서 주행을 하여야 되고
경적을 울리셨으나 ... 아마 주행속도위반일듯 싶습니다
자선변경사고 7:3 블박차 과속시 10% 상대차 방향지시등 미점등 진입 10% 자동차 전용도로의 경우 추월방법위반이 될 수도 있는점 참고하시면 될것 샅습니다.
8:2 또는 7:3 보여집니다
오히려 빨리 빠져나가시려고 가속하셔서 10:0은 힘드실거 같네요
BMW운전자가 음주운전 아닐까? 할 정도로 병맛임에는 확실하구요
0/2000자